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매일헬스뉴트리션, 성수동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 마무리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 행사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 20만명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마련됐다.매일헬스뉴트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팔도, 페이커와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전개…왕뚜껑 소비자 관심도 상승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킹스브레이브는 '왕의 용기(勇氣)'를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이다. 왕뚜껑의 콘셉트와 페이커의 도전 정신을 결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팔도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 왕뚜껑 2500만 개를 선보인다.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제품에는 난수 쿠폰이 동봉된다.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페이커 '키캡', '마우스패드', '키링'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기한은 오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페이커 킹스브레이브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롯데칠성음료, 새 단장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소비자 관심도 상승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대표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청량함을 담고,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저도수 음주 문화와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조절해 음용하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로 토닉워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트레비 토닉워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맛과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제품의 향과 감미를 보완해 소주, 위스키 등 모든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맛 밸런스를 찾아냈다. 또한 정통 토닉워터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CJ제일제당, 저당 라인업 '슈가라이트' 9종 론칭…CJ제일제당 관심도↑
CJ제일제당이 저당, 저칼로리 등 웰니스 트렌드 확대에 맞춰 저당 카테고리 시장 개척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크게 줄인 저당 라인업 '슈가라이트(Sugar Light)' 9종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저당으로도 음식을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 증가에 따라, 요리 기초 소재가 되는 저당 소스·장류 시장을 본격적으로 키우겠다는 방침이다.저당 및 건강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는 계속 증가하는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백설 슈가라이트 저당 드레싱' 3종을 출시했으며, 이 달과 다음 달 순차적으로 백설 브랜드로 저당 굴소스, 저당 양념장 2종을, 해찬들 브랜드로 저당 장류 3종을 선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하이트진로 "2025 전주가맥축제 성료…이틀간 7만명 방문"
당일 생산한 테라와 함께한 전주가맥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전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린 ‘2025 전주가맥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우천으로 인해 이틀간만 운영 됐음에도 불구하고, 약 7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현장을 가득 채웠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하이트진로가 2015년부터 특별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다. 특히, 지역 내 전주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맥주를 현장에서 바로 맛볼 수 있는 유일한 맥주 축제로, 차별화된 신선함을 제공하며 전북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축제 참가자들은 하이트진로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KT&G, 면세전용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 공항 7곳 등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11일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을 국내 주요 공항 7개소와 시내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은 면세점을 방문하는 흡연자의 다채로운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패키지는 블루와 퍼플 두 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배치해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제품 고유의 특징을 담아냈다.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이미 1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이다. 브랜드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당초 국내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쎄 체인지 더블’, ‘에쎄 체인지 더블 써니’, ‘에쎄 체인지 더블 그린’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LG생활건강,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 6종 올리브영서 첫선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을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만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한 새로운 향수 컬렉션이다. LG생활건강은 아디다스 바이브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 6종은 ‘에너자이징(Energizing, 활력감)’, ‘업리프팅(Uplifting, 행복감)’, ‘컴포팅(Comforting, 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에 기반한 라인업을 통해 경쾌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뿐 아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CU, PBICK 찍먹 쿠키 라인업 확대…피빅 소비자 관심도 급등
CU가 신규 마스터 PB인 PBICK(피빅)을 론칭하며 새롭게 선보인 'PBICK 찍먹 과자'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CU는 지난 5월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으로 교체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로 확장하고 있다. CU는 PBICK의 첫 상품으로 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 쿠키를 선보였고 현재 10여 종의 PBICK 스낵류 상품을 운영 중이다. 이후 지난 7월 PB 스낵의 매출은 PBICK 리뉴얼 직전 달인 4월과 비교하면 28.8% 크게 뛰었다. PB 스낵이 전체 스낵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역시 12.0%에서 16.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스타벅스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판매 재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매장에서 일시 판매 중단됐던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의 운영을 재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00만 잔 이상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는 지난달 재출시 당일 큰 관심을 얻으며 프라푸치노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어지는 무더위와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매주 금~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카테고리 전 음료 구매 시 즉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에 수요가 급증하며 약 일주일간 전국 대다수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에 스타벅스는 긴급히 '더 멜론 오브 멜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락앤락, 묵호동 민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 체결…"나눔문화 확산"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지난 7일, 강원도 동해시 묵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나눔 봉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락앤락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주민에게 필요한 물품을 기부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묵호동은 동해 바다와 언덕 마을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지역으로, 지난 2022년 산불로 큰 피해를 입었었다. 다행히 빠르게 회복되어 현재 논골담길 벽화마을 등 관광 명소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령인구가 46% 이상을 차지하는 에이징 인 플레이스(Aging in Place: 지역사회 내 지속 거주)다. 락앤락은 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2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3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4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5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