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4(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10일은 ‘일(1)회용컵 없는(0) 날’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고객들의 다회용컵 사용이 지속해서 유지될 수 있도록 자원순환사회연대(이사장 김미화)와 함께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오는 10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10일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개인컵을 이용해 개인컵 할인 혹은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3주년의 의미인 23에 일(1)회용컵 없는(0) 날을 상징하는 숫자 10을 곱해 총 230명의 고객을 추첨하며, 고객이 자신의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개인컵 혜택을 적용 받으면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8
매일유업·진암사회복지재단, 산불진화 소방관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과 매일유업이 설립한 진암사회복지재단(이사장 김정완)은 경북 울진 산불 지역 진화에 힘쓰는 소방관 등 진화대원들을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과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셀렉스 음료와 뉴트리션바 제품 5천개씩 총 1만개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통해 현장에 전달한다.구호물품은 산불 진화에 힘쓰는 소방관, 산림원, 군인, 봉사자 등 산불진화대원과 울진군내 2개 지역 대피소 이재민 등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산불 진화를 위해 밤낮으로 일하는 소방관, 군인 등 산불진화대원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며, “산불진화대원분들의 도움으로 원활하게 진화작업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8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출시 6개월 만에 1천만 개 판매 돌파"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로스팅 짜장면’이 출시 약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해 9월 ‘로스팅 짜장면 파기름’,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이라는 특별한 건면 짜장면(짜장라면) 제품 2종을 선보였다. ‘로스팅 짜장면’은 양파, 파, 돼지고기 등의 원재료를 한차례 볶고 춘장을 따로 볶은 후 이를 합쳐 다시 한번 볶는등 총 세 번의 트리플 로스팅으로 춘장 특유의 씁쓸한 맛은 줄이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는게 풀무원의 설명이다. 풀무원식품 김종남 상온면CM(Category Manager)은 “‘로스팅 짜장면’이 점차 인지도와 존재감을 높여감에 따라 짜장라면의 새 트렌드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8
삼양식품, 산불 피해 이재민에 2만여 개 라면, 스낵 전달
삼양식품은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지에서 발생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2만여 개의 라면과 스낵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재민 구호를 위한 제품은 큰컵삼양라면 등 바로 취식할 수 있는 용기면 제품과 별뽀빠이 등 스낵으로 구성됐으며,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피해 지역 주민들과 화재 진압 및 피해 현장 복구에 힘쓰는 관계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조속한 진압과 피해 복구가 이루어져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식품 지원과 더불어 추가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해 이재민의 일상 회복과 피해 지역 복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활기 찾는 뷰티 시장…CJ올리브영, 봄맞이 '올영세일' 매출 전년비 59%↑
올봄 화장품 소비가 크게 증가하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CJ올리브영이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중간 집계(3월 3일~6일 기준, 전년 세일 동기간 비교)한 결과, 전체 매출이 59% 증가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개강이 시작되면서 미용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특히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 기간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등 스킨케어 제품 매출은 약 80% 급증했다. 또한 색조화장품은 6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가운데, 미용 소품(뷰티 툴) 매출도 6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색조화장품뿐만 아니라 미용 소품까지 덩달아 성장하며 코로나19 이전과 같은 트렌드로의 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한미약품 골관절염 주사제 ‘히알루마’, 아스렉스와 맞손 美 전역 판매
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은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인 ‘아스렉스(Arthrex)社’와 손잡고, 히알루마를 미국 전역에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아스렉스는 4000여명의 전문 인력이 1만 3000여 종의 의료기기 제품을 유통하는 업체로, 정형외과 분야에 강력한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다. 한미약품과 아스렉스는 미국 시장에서의 히알루마 성공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미국 전 지역 대상의 히알루마 마케팅과 영업, 판매는 아스렉스가 전담하고, 한미약품은 평택 바이오플랜트에서 완제품을 생산해 현지에 공급한다.한미의 ‘히알루마’는 미국 현지에서 ‘SynoJoynt’(사이노조인트)라는 브랜드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히알루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오뚜기, 울진 삼척 산불 피해지역 긴급 구호물품 전달
㈜오뚜기는 지난 6일 울진 삼척 산불 피해 지역에 진라면 등 컵라면과 오뚜기 컵밥 1만 6천여개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오뚜기는 "예기치 못한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인력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동아제약, 액상캡슐 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리뉴얼 선봬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액상캡슐 감기약 ‘판텍큐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판텍큐 플러스는 1캡슐 당 아세트아미노펜 용량을 기존 180mg에서 200mg으로 높였다. 아세트아미노펜은 일반 진통 및 해열제 성분으로 열 두통 및 기타 경미한 통증 완화에 사용되며 사용 기한을 기존 24개월에서 36개월로 늘렸다.이외에도 리뉴얼 된 패키지에는 직관적인 복약 정보 확인이 가능한 복약지도 템플릿 디자인이 반영됐다.판텍큐 플러스는 감기 증상별로 세분화되어 종합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종합’, 코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노즈’, 목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코프’ 3종으로 구성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론칭…"청년 기후환경 활동가 육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탄소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환경 활동가 육성프로그램, ‘글로벌에코리더 YOUTH’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과 환경단체 에코맘코리아는 지난 2014년부터 미래세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초중학생 대상의 환경교육 ‘글로벌에코리더’를 운영하며 생물다양성, 자원순환, 플라스틱프리, 제로웨이스트 등 다양한 환경캠페인과 정책건의 활동 등을 통해 8년간 4,600여 명의 환경 리더를 배출해왔다. 이번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사업은 캠퍼스와 지역사회 등을 중심으로 환경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의 청년 100여 명을 선발, 4~7명이 한 팀으로 구성되어 활동하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CJ제일제당 다시다, MZ세대와 소통 강화…한정판 컬래버 제품 선봰다
올해 48주년을 맞는 CJ제일제당 ‘다시다’가 이색 한정판 스틱형 제품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일종의 ‘펀(Fun) 마케팅’으로 젊은 세대의 식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에 가까이 다가가며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에 맞춰 ‘페이크(Fake) 디자인’의 다시다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쿠캣몰’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다시다 떡볶이’도 내놓았다.CJ제일제당 상생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 제품으로, 쫄깃한 밀 떡볶이 떡에 매콤달콤한 양념, 탱글탱글한 어묵, 다시다 스틱 한 포를 동봉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이전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다음
재계뉴스
LX하우시스 창호,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하나은행, HDC현산과 '웰니스 레지던스' 사업 활성화 맞손
카카오뱅크, 경기신용보증재단과 소상공인 지원 업무협약
KB국민은행, 사회적 약자 위한 무료법률구조 기부금 17억원 전달
카카오페이, 함께만드는세상과 지역상권 디지털 인프라 지원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3주년…해외 체크카드 점유율 29개월 연속 1위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캐슬, 상반기 부산시민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 1위…자이·더샵 순
2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3
현대건설, 2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롯데건설·포스코이앤씨 순
4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5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