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빙그레, 대만 타이베이 진행 팝업스토어 성료…"치어리더 변하율도 참여"
빙그레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신이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빙그레의 주요 제품들을 알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방문객들에게는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슬러시 제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대만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도 함께하며 대만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빙그레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삼양식품 불닭소스 '판다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공식 파트너십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의 '불닭소스'가 미국 최대 아시안 외식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신메뉴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Dynamite Sweet & Sour Chicken)은 양념 치킨에 붉은 피망과 양파를 더해 웍에서 볶고 여기에 '불닭 특제 소스'로 마무리한 메뉴다. 그동안 판다 익스프레스에서 선보인 요리 중 가장 매운 요리로 평가받고 있다. 해당 메뉴를 위해 사용된 '불닭 특제 소스'는 불닭 브랜드와 판다 익스프레스가 공동 개발을 통해 완성했다.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은 미국 내 10개 도시의 일부 판다 익스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배민B마트, 삼겹살 타임특가딜 진행…"파격 가격 선보여"
배민B마트가 국민 먹거리 삼겹살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특가 딜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배민B마트는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퀵커머스의 대표주자다.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이랜드이츠, 외식 브랜드 선택과 집중…"자연별곡 존재감 키울까"
이랜드그룹의 자회사 이랜드이츠가 9개 F&B 브랜드를 매물로 내놓으며 사업 개편에 나선다. 전체 외식 브랜드 중 실적 기여도가 낮은 브랜드를 정리하고 핵심 브랜드에 사업 역량을 집중하기 위함이다.매각 추진 대상에서 제외된 주력 브랜드는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이다. 이랜드이츠는 소수 브랜드에 '선택과 집중'하는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일각에서는 한식 뷔페 브랜드 자연별곡이 주력 브랜드로 발탁된 것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나타낸다. 애슐리는 이랜드이츠 전체 매출의 약 70% 이상을 차지하며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반면 자연별곡은 미미한 존재감 속에서 출점 확대마저 지지부진한 상황이다.◆ 이랜드, 9개 브랜드 매각 추진…핵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남양유업, 신제품 '말차에몽' 출시…초코에몽 소비자 관심도 상승
남양유업이 국산 말차로 완성한 신제품 '말차에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대표 초코우유 '초코에몽'의 라인업 확장으로, 브랜드 고유의 진한 맛에 글로벌 말차 트렌드를 더했다. 항산화 성분과 아미노산을 함유한 웰니스 음료인 '말차'는 최근 미국·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카페인 부담이 적으면서도 집중력을 높여주고, 특유의 초록빛과 건강한 이미지, 차분한 에너지를 주는 특성이 MZ세대 취향과 맞물려 다양한 제품군에 접목되는 추세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글로벌 트렌드와 국내 소비자 선호를 반영해, 소비자 시음 평가와 연구진의 맛·향·식감 검증을 거듭하며 말차와 우유가 어우러지는 최적의 레시피를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1
동원그룹, 상반기 영업이익 2585억원…전년比 32.7%↑
동원그룹 동원산업(006040)이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한 258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4조 6779억원으로 6.7% 늘었다. 연결 기준 2분기 매출액은 2조 3586억원으로 전년 대비 10.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336억원으로 57.7% 성장했다. 동원그룹은 수산·식품 등 주요 사업 부문에서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 호조를 이어갔으며, 특히 식품과 소재 부문의 수출 확대가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수산 부문은 어가 상승으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됐다. 동원산업의 별도 기준 상반기 매출액은 5793억원, 영업이익은 1193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0.9%, 49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농심, 토이트론과 컵라면 홀더 출시
농심이 토이트론과 함께 컵라면 전용 뚜껑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개발, 판매한다. 농심은 최근 국내 완구업체 토이트론과 너구리 IP 사용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컵라면 전용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는 컵라면이 익는 동안 뚜껑이 열리지 않게 해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피규어 상단에 고리를 달아 키링으로 확장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이번 제품은 너구리컵라면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돼 컵라면 뚜껑을 열고, 스프에서 피규어를 꺼내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주는 제품이다. 제품은 총 9종의 캐릭터를 랜덤 제공한다. 토이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성수동 팝업 짐 오픈"…고객 관심도 상승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간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고객 체험 중심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gym)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해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번 팝업 행사의 핵심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다.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CJ웰케어, 어린이 키 성장 돕는 '얌그루 키클아이' 출시
CJ웰케어의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가 어린이 키 성장 시장 공략에 나섰다.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어린이 키 성장을 돕는 신제품 '얌그루 키클아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동안 고객들과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방침이다.이번 신제품은 '바다의 우유'로 불리는 굴을 주 원료로 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굴을 효소로 분해하고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얻은 것으로, 이러한 공정을 통해 영양소의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미국·일본·유럽 등 4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락액락 제니퍼룸, 휴대용 무선 블렌더 '블렌드 러쉬' 출시…제니퍼룸 고객 관심도 상승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분쇄력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무선 휴대용 블렌더 '블렌드 러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 '블렌드 러쉬'는 DC 540 모터 기술과 비대칭 블레이드 설계 기술(Twist Edge Technology)로 강력한 블렌딩 성능을 자랑한다.드론이나 RC카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DC540 모터를 탑재해, 최대 18400RPM의 회전력으로 재료를 빠르고, 균일하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2개의 칼날은 비대칭으로 설계돼 재료가 한쪽에 뭉치는 현상을 방지한다.또한 기성 블렌더들과 달리 국내 최초로 모터와 블레이드를 완전히 분리할 수 있는 구조를 적용해 세척이 쉽고 위생 관리가 용이하며, 특허도 출원했다.음료가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