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4(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티몬, 삼겹살데이 맞아 ‘맛상무'·'포크밸리'와 돼지고기 기획
티몬이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음식 리뷰 전문 유튜버 ‘맛상무', 명품한돈 브랜드 ‘포크밸리'와 함께 ‘위드티몬- 돼지고기’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티몬이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하는 PB상품 ‘위드티몬’의 새로운 컬래버 상품을 오늘부터 판매한다. 6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맛상무와 함께 국내 명품한돈을 취급하는 포크밸리의 돼지고기 부위들을 선별하고 기획한 상품이다. 1일 저녁 6시 맛상무 채널에 업로드 될 영상에서는 맛상무의 부위 설명 및 전문성을 살린 먹방과 소비자 입장에서 맛있게 먹는 팁 등 리뷰가 담길 예정이다. 이번 위드티몬 컬래버를 위해 유튜버 맛상무가 티몬 MD와 함께 포크밸리의 생산시설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1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베스트셀러에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예화담 스페셜 에디션은 매년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온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국 자연의 사계절을 담은 예화담 대표 제품들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는 자연의 모티브를 경쾌한 색감으로 재해석하는 우인영 작가와 함께 진행했으며, 판데믹 이후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는 아름다움을 예화담 대표 제품인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용기 디자인에 담아 기분 좋은 ‘경쾌함(JOY)’를 표현하려 했다. ‘유리알 에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1
CJ올리브영, AI 스타트업 '로켓뷰' 인수…자체 상품 추천 엔진 내재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일 AI 스타트업 ‘로켓뷰’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연간 1억 건을 웃도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이번 로켓뷰 인수를 통해 빅데이터와 AI 기반의 상품 추천 엔진을 장착, 이를 통한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올리브영이 인수한 로켓뷰는 지난 2017년부터 스마트폰 카메라로 화장품 상품명을 촬영하면 최저가와 상품 속성, 성분 등의 상품 정보를 알려주는 ‘찍검(찍고 검색)’ 서비스 앱(App)을 선보이며 빅데이터 기반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한 스타트업이다.올해 ‘혁신 성장’을 전략 키워드로 내건 올리브영은 주요 전략 방향 중 하나인 디지털 투자 확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1
GC녹십자, 2월28일 ‘세계 희귀질환의 날’ 캠페인 이미지 게재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24일부터 경기도 용인 R&D센터 미디어파사드에 ‘세계 희귀질환의 날’을 기념하는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유럽 희귀질환기구(The European Rare Organization)는 2월 마지막 날을 ‘세계 희귀질환의 날’로 제정했다. 이는 2월 29일이 4년에 한번씩 돌아온다는 희귀성에 착안한 것으로 매년 ‘세계 희귀질환의 날’을 맞이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GC녹십자는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공식 슬로건 ‘Light Up for Rare’를 활용한 ‘Rare Disease Day, February 28, 2022! #LightUpForRare’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슬로건에는 희귀질환 환자들을 조명하기 위한 인식 제고의 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8
클리오, ‘킬커버 진정쿠션’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나를 위한 진정, ‘킬커버 진정쿠션’을 출시하며 셀럽 4인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글로벌 톱모델 최소라와 스포테이너 강소연, 원밀리언 소속 안무가 박혜림과 보컬리스트 신유미 등 여러 파트의 인물들이 참여해 클리오 ‘킬커버 진정쿠션’과 함께한 ‘나를 위한 진정 모먼트’를 선보였다. 각 분야의 대세 반열에서 MZ세대에 엄청난 영향력을 전파 중인 네 명의 셀럽은 자신만의 매력을 십 분 발휘하며 다양한 룩을 완벽 소화, 완성도 높은 ‘킬커버 진정쿠션’ 영상과 화보를 촬영했다는 후문이다.네 명의 셀럽이 사용한 제품은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8
LG생활건강, 에너지음료 ‘몬스터 에너지’ 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는 28일 에너지음료 ‘몬스터 에너지’가 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기록하면서 ‘대한민국 1등 에너지음료’로 자리를 굳혔다고 밝혔다. 20~30대 학생과 직장인을 중심으로 몬스터 에너지 ‘마니아층’이 확대되고 있다.시장조사기관인 ‘닐슨’에 따르면 자양강장제를 제외한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은 1800억원대로 2019년부터 연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원격수업과 재택근무가 잦아지고 외부활동이 제약되면서 심리적 불만족을 해소하기 위해 에너지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2012년 12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몬스터 에너지는 2015년 11월부터 코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8
한섬, 서울옥션과 함께 신진 작가 지원 프로그램 운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서울옥션과 함께 신진 작가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신진 작가들과 한섬의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 미술 작품을 선보이는가 하면, 이들의 작품을 활용한 상품도 출시한다.한섬은 미술품 경매 회사인 서울옥션과 손잡고 오는 3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ZEROBASE(제로베이스)×DKNY·CLUB MONACO’ 전시를 연다.서울옥션이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제로베이스’는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0원부터 응찰할 수 있는 온라인 경매와 결합한 전시 프로그램으로 이번 ‘ZEROBASE×DKNY·CLUB MONACO’ 전시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옥션 강남센터 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8
아모레퍼시픽,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고품질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커스텀미에서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8
사조대림, 양고기 듬뿍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진짜 양고기를 듬뿍 넣어 양꼬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꼬치바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는 양고기와 비법향신료(큐민)로 맛을 낸,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꼬치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에도 탱탱한 모양과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고기입자를 거칠게 갈아 조직감을 살려 식감이 우수하다. 특히, 덩어리 1개당 25g의 큼지막한 4개의 고깃덩이가 알알이 꽂혀 있어 한입씩 깔끔하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 출출한 시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사조대림은 지난 1990년대 출시돼 지금까지도 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8
대상㈜ 종가집, 신세계라이브쇼핑서 우리 농산물 ‘아삭한 포기김치’ 선봬
종가집이 신제품 ‘아삭한 포기김치’를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34분부터 60분 동안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종가집이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함께 선보이는 ‘아삭한 포기김치’는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고 종가집 김치연구소의 신선 발효∙제조∙유지 방법이 담겨, 갓 담근 배추의 식감과 재료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종가집 ‘아삭한 포기김치’는 4.8kg 제품 2개입으로 구성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8
이전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다음
재계뉴스
LX하우시스 창호,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하나은행, HDC현산과 '웰니스 레지던스' 사업 활성화 맞손
카카오뱅크, 경기신용보증재단과 소상공인 지원 업무협약
KB국민은행, 사회적 약자 위한 무료법률구조 기부금 17억원 전달
카카오페이, 함께만드는세상과 지역상권 디지털 인프라 지원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3주년…해외 체크카드 점유율 29개월 연속 1위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캐슬, 상반기 부산시민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 1위…자이·더샵 순
2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3
현대건설, 2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롯데건설·포스코이앤씨 순
4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5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