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6(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출시 1주년 기념 ‘떼땅져 레폴리’ 샴페인잔 기획 상품 선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떼땅져 레폴리 드 라 마께트리(Taittinger Les Folies de la Marquetterie, 이하 레폴리)’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샴페인잔 특별기획상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샴페인 브랜드 ‘떼땅져’의 ‘레폴리’는 지난해 2월 국내 첫 출시 후 고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초도 물량이 3개월만에 완판됐다. 떼땅져 와이너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떼땅져 레폴리 1병과 와인 잔 2개로 구성된 기획상품 2,500개 세트를 하이트진로가 단독 판매하게 됐으며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9
삼양식품, ESG 경영기반 주주친화 경영 가속도
삼양식품이 8일 ESG 경영기반한 주주친화 경영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삼양식품은 이 날 이사회를 열고 자기주식 매입, 배당금 상향, 전자투표제도 도입을 확정했다.먼저 70억원을 들여 자사주를 취득하기로 결의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2021년 기말 재무제표 기준 배당가능이익 한도 내에서 결정됐다.삼양식품은 이번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식가치를 제고하고, 매입한 자사주를 향후 임직원의 성과 보상 방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맞아 40여 종 한정 제품 선봬
파리바게뜨가 8일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카롱, 케이크 등 시즌 한정 제품 40여 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와 협업을 통해 ‘러브 디저트 스토리(LOVE DESSERT STORY)’를 주제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파리바게뜨는 대표제품으로 ‘프랑스 정통 마카롱’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 캐릭터와 ‘스마일’ 캐릭터 등을 활용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케이크 제품들도 선보인다. 다양한 디저트 선물세트도 내놓는다.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제품들도 준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동아ST, 2021년 연간 실적 요약…'코로나19 영향'에 감소
동아아에스티는 8일 실적을 발표하고 지난해 영업이익이 155억원으로 전년 대비 54.5%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순이익은 39억원으로 85.9% 감소했다.매출액은 0.6% 증가한 5901억원이었다.지난해 전문의약품 매출은 2020년보다 7% 증가한 3640억원을 기록했다.해외 수출 부문 매출은 2020년보다 3.2% 감소한 1420억원이었다.감염관리 분야 성장으로 진단 부문 매출은 증가했지만, 의료기기 일부 품목 계약이 종료되면서 의료기기·진단 부문 매출도 13.9% 줄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애경산업, 지난해 매출액 소폭 감소 불구 순이익 42% 증가…"화장품 글로벌 성장"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연결 재무제표기준 지난해 전체 매출액 5,739억, 영업이익 244억원, 당기순이익 163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2.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9%, 당기 순이익은 42% 증가했다. 지난 한해에도 계속된 코로나19 상황의 어려운 사업환경 속에서 매출액은 소폭 줄었으나 국내외 디지털 강화 및 글로벌 영역 확장의 성과로 영업이익 및 순이익이 개선됐다. 특히 화장품의 글로벌 실적 성장과 함께 생활용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으며 글로벌 영역 및 포트폴리오 다변화의 성과를 얻었다.화장품사업의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5.1% 성장한 2,217억원, 영업이익은 119.5% 증가한 291억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인사] 동아ST, R&D 부문 총괄에 박재홍 사장 영입
동아ST는 비전인 글로벌 신약으로 도약하는 리딩 컴퍼니 달성을 위해 R&D 부문 총괄로 박재홍 사장을 영입하는 인사를 단행한다고 8일 밝혔다.박재홍 사장은 글로벌 제약사인 얀센, 다케다, 베링거인겔하임에서 중개연구 전문가로서 혁신 신약개발을 이끌었다. 다음은 동아ST 박재홍 사장 프로필이다. ▲ 생년: 1969년 ▲ 학력사항1993년 연세대학교 생명공학 학사1995년 연세대학교 생명공학 대학원 석사2002년 보스턴대학교 의과대학 박사 ▲ 약력사항2008년 얀센 종양학 중개연구 팀장2014년 다케다 중개연구 및 초기 임상 개발 팀장2017년 베링거인겔하임 중개의학 및 임상 약리학 전무 이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GC녹십자 "5년 생존율 55% 희귀질환…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을 아시나요"
환자의 5년 생존율이 55%로 알려진 완치가 어려운 희귀질환이 있다. 바로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으로, 몇 해 전 유명 가수 배우자의 사망 원인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이름도 생소한 이 질병은 면역 결핍 질환 중 하나로 치사율이 높고, 조기에 발견하지 못하면 병이 급속도로 진행돼 심한 경우 일주일에서 두 달 내로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 하지만 대부분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정도의 미비한 증상이 갑작스럽게 진행되기 때문에, 치료 시기를 놓치는 사람들이 많다.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은 특히 진단이 어렵고 예후가 좋지 않은 질환인 만큼 정확히 알고 주의할 필요가 있다.◆ 바이러스, 세균, 기생충 등 감염원 다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대웅제약, 온라인 학술행사 ‘대웅 메디컬 페스티벌’ 개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8일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대웅 메디컬 페스티벌(Daewoong Medical Festival, DMF)’를 개최하고 온라인 학술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대웅제약은 이번 행사를 위해 사전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의료진이 원하는 주제의 강연들을 주요 학회들과 연계해서 학술대회 수준으로 심도 있게 구성할 계획이다. 강의는 DMF 기간 동안 의료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에서 매일 점심과 저녁시간대에 진행하며, 일부 강연들은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해 강연자와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게 했다. VOD 형식의 강연도 다수 준비돼 있다. 모든 강연은 3월 말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입점 기념 할인도"
삼양사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는 어바웃미(About Me)의 비건 선크림,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은 내추럴하게 피부 톤을 보정에 도움을 주는 ‘톤업 선’, 민감 피부를 위한 ‘릴리프 선’, 쿨링과 수분 공급을 위한 ‘워터 선’ 등 3종으로 구성된 자외선 차단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모델에 배우 '이선빈' 발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새로운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의 모델로 배우 이선빈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배우 이선빈은 작년 10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이하 술도녀)에 안소희 역으로 출연했다. 지난 25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배우 이선빈은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귀리’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는 오는 15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도시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배우 이선빈씨의 이미지가 어메이징 오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8
이전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다음
재계뉴스
DL이앤씨, 8120억 규모 '광명시흥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HDC현대산업개발,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출시 7년만에 잔액 10조원 돌파
Sh수협은행, 홍수 피해 고객에 500억 긴급 금융지원
서울신라호텔, 여름방학 맞아 키즈 매직 캠프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매일유업, 최근 1년간 '락토프리' 관심도 압도적 1위…동원F&B 뒤이어
2
제니 효과 본 '농심' 2분기 '과자' 포스팅 수 1위…오리온·롯데웰푸드 순
3
대웅제약, 2분기 제약사 AI 관심도 1위…GC녹십자·JW중외제약·보령 순
4
롯데캐슬, 상반기 부산시민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 1위…자이·더샵 순
5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