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6(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메쉬코리아와 ‘빅데이터 기반의 통합 유통·물류 업무 협약’
제너시스비비큐 그룹(회장 윤홍근)이 4일 메쉬코리아와 함께 ‘빅데이터 기반의 통합 유통·물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협약식에서 메쉬코리아의 AI 기술을 통해 수집한 Big Data를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물류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협약 내용에 따라 메쉬코리아는 전국 2,000 여개 BBQ 패밀리의 주문 배송 대행업무 등, 퀵커머스 배송을 시작으로 향후 BBQ의 식자재 배송 및 풀필먼트(진화된 3자 물류) 서비스 등 협업 범위를 BBQ의 유통·물류 전반으로 확장시킬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4
이니스프리 공병공간, ‘HOME SWEET HOME’ 팝업 전시 진행
이니스프리가 지속 가능한 자원 종이의 가치와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HOME SWEET HOME’ 팝업 전시를 4일부터 ‘공병공간’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오는 3월 31일까지 ‘공병공간’에서 진행하는 5번 째 전시인 ‘HOME SWEET HOME’에서는 재활용과 재사용 패키지 활용에 앞장서고 있는 이니스프리와 버려지는 폐가구 문제를 해결하고자 70% 이상 재활용 가능한 재료인 종이로 가구를 만드는 브랜드 ‘페이퍼팝(PAPERPOP)’의 지속 가능한 자원 활용에 대한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순이지(SOON.EASY)’ 작가의 일러스트를 더한 전시로 꾸몄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4
맥도날드, ‘맥너겟’ 신제품 ‘스파이시 맥너겟’ 출시
한국맥도날드가 4일 ‘맥너겟’에 매콤한 맛을 더한 신메뉴 ‘스파이시 맥너겟’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너겟은 지난해 전 ‘The BTS 세트’에도 포함되어 호응을 얻은 메뉴이기도 하다. The BTS 세트의 판매 기간 동안 국내 일평균 맥너겟 판매량은 출시 전 4주간의 일평균보다 250% 증가하기도 했다. 이번 스파이시 맥너겟과 함께 한국에서 개발된 ‘오렌지 칠리 소스’도 출시된다. ‘스파이시 맥너겟’은 2월 4일(금)부터 오는 5월 초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4
BBQ,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치킨 최대 1만5000마리 선물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회장 윤홍근)은 4일 한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가 있는 날마다 자사앱으로 제품을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올리브 치킨’ 최대 1만 5000마리를 선물한다고 밝혔다.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자사앱에서 E-쿠폰을 사용해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국가대표 선수 출전일 주문 고객 중 매일 1,000명을 추첨하여 BBQ의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4
대상㈜,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으로 전면 리뉴얼
대상㈜이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직영몰 공식 명칭을 ‘제로푸드’에서 ‘베스트온’으로 바꿨다고 4일 밝혔다. 이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식자재 사업의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개편한 ‘베스트온’은 UX/UI를 개선하고,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을 신설하는 등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4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 선봬
아모레퍼시픽은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시그니처 향 ‘페르소프’와 ‘대즐링피버’가 담긴 샤워오일, 핸드크림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바디케어 제품 출시 요청으로 ‘퍼퓸드 샤워 젤’과 ‘퍼퓸드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4
락앤락,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 론칭…NS홈쇼핑 방송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4일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고, NS홈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락앤락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는 스팀에어프라이어의 후속 신제품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락앤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일(금) 오후 10시 50분부터 65분간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익일인 5일(토) 오후 15시 55분부터 60분간 추가 방송을 마련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4
현대약품, 이장지질혈증 치료제 ‘에제페노정’ 출시
현대약품이 3일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에제페노정’을 출시했다. 에제페노정은 에제티미브 10mg과 페노피브레이트160mg으로 구성된 복합제로, 혼합형 이상지질혈증 환자의 상승된 총콜레스테롤(total-C), 저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LDL-C), 아포지단백 B(Apo B) 및 비-고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non-HDL-C)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3
맘스터치, ‘대한민국 응원 프로젝트’ 진행
맘스터치는 3일 맘스터치 인기 메뉴를 최대 20% 할인하는 ‘대한민국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빛 버거세트’ 및 ‘싸이순살 금빛특가’ 할인 행사로 구성된 '대한민국 응원 프로젝트’는 ‘집콕 응원’ 등 포장 배달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 세트와 순살 치킨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금빛 버거세트’ 프로모션은 ▲싸이플렉스버거 ▲언빌리버블버거 ▲인크레더블버거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4종의 인기 버거 중 하나와 케이준 양념감자, 음료로 구성된다. 매장 방문 및 포장 고객에 한해 1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3
현대바이오, "코로나 경구제, 폐에 약효 집중 첫 입증"
현대바이오는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유력 후보약물로 꼽히는 니클로사마이드 기반의 개량신약이 폐조직에 약효를 집중발휘한다는 실험결과가 처음 나왔다고 밝혔다.약물전달체(DDS) 전문 현대바이오가 최근 비임상 전문기관 노터스에 의뢰해 수행한 동물실험에서 자사의 코로나19 경구용 항바이러스제인 CP-COV03(주성분 니클로사마이드)를 실험체에 투약한 결과 폐조직에서의 약물농도가 혈중보다 최소 1.7배 이상 높게 유지되는 사실이 확인됐다.이번 실험결과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인체내에서 주로 폐조직을 집중공격한다는 점에서 CP-COV03가 기존의 어떤 항바이러스제보다 오미크론, 델타 등 코로나19 계열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03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DL이앤씨, 8120억 규모 '광명시흥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HDC현대산업개발,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출시 7년만에 잔액 10조원 돌파
Sh수협은행, 홍수 피해 고객에 500억 긴급 금융지원
서울신라호텔, 여름방학 맞아 키즈 매직 캠프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매일유업, 최근 1년간 '락토프리' 관심도 압도적 1위…동원F&B 뒤이어
2
제니 효과 본 '농심' 2분기 '과자' 포스팅 수 1위…오리온·롯데웰푸드 순
3
대웅제약, 2분기 제약사 AI 관심도 1위…GC녹십자·JW중외제약·보령 순
4
롯데캐슬, 상반기 부산시민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 1위…자이·더샵 순
5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