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7(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음료 가격 인상…"7년 6개월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오는 13일부로 일부 음료 가격을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스타벅스에서 판매 중인 53종의 음료 중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를 포함한 46종의 음료가 각각 100원~400원씩 인상된다. 이는 지난 2014년 7월 가격인상 이후 만 7년 6개월만의 가격 조정이다.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카푸치노 등 음료 23종은 400원,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더블 샷 등의 음료 15 종은 300원, 프라푸치노 일부 등 7종의 음료는 200원, 돌체 블랙 밀크 티 1종은 100원이 각각 인상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7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통해 고령친화식품 출시
CJ그룹 CJ프레시웨이가 7일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를 통해 고령친화식품 8종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고 밝혔다. 헬씨누리의 고령친화식품은 고령층이 손쉽게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 ▲소화 및 흡수 촉진 ▲저작 활동 용이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개발됐다. 제품은 단체급식용 대용량뿐 아니라, 1인용 소포장으로도 출시돼 복지관 등에서 주말 대체식으로 끼니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부드러운 식감과 영양, 맛을 고루 갖춘 연화식 덮밥소스와 반찬이다. 소스는 ‘유니짜장 덮밥소스’, ‘연잎콩카레 덮밥소스’, ‘불고기계란 덮밥소스’ 등 3종이며, 반찬은 '소불고기, ‘고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7
LG생활건강, 대용량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 베스트셀러인 ‘뉴메로 10 에센스’의 대용량 점보 에디션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뉴메로 10 에센스’를 기존 용량 대비 1.6배인 200ml로 증량한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7
[부고] 박순영(GC셀 최고영업책임자) 씨 모친상
▲김두선 씨 별세, 박순영(GC셀 최고영업책임자)·도영·세영·은숙씨 모친상 = 6일(목), 서산중앙병원 장례식장 특실 (충청남도 서산시 수석산업로 5), 발인=8일(토) 오전 11시 30분, 홍성추모공원. ☎ 041-669-1414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7
풀무원, '롯데온'과 ‘얇은피 만두’ 기부 실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7일 롯데온(ON)과 냉동만두 ‘얇은피 꽉찬속 만두’(이하 얄피만두) 기부 캠페인 ‘ON세상이 따뜻할 만두하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N세상이 따뜻할 만두하지’는 6일부터 26일까지 롯데온(ON) 마트몰에서 판매된 얄피만두 수량의 10%를 취약계층에 제품으로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고객이 구매한 얄피만두 전 품목(얄피 고기·김치·고기깻잎·땡초, 세모얄피 육즙고기·탱글새우·두부김치, 얄피교자)이 해당된다. 풀무원은 판매량의 10%에 해당하는 얄피만두를 강남복지재단에 기부하고, 재단은 이를 강남구 주민센터와 협업하여 구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지원하게 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7
대웅제약, '엑소스템텍'과 엑소좀 치료제 공동개발 MOU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6일 바이오 벤처 엑소스템텍(대표 조용우)과 줄기세포 유래 엑소좀 치료제 공동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대웅제약의 DW-MSC의 줄기세포에서 엑소좀을 추출, 정제하는 기술을 확립하고 엑소좀 치료제 확장 연구 및 신규 적응증에 대한 공동개발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엑소스템텍이 보유한 파이프라인의 임상 공동 개발 협력 및 기술이전도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6
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6종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6일 설 선물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투썸X락앤락 하트홀릭’과 ‘투썸 커피홀릭’ 2가지 라인으로, 단품 구매 시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자사 멤버십 ‘투썸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은 2월 2일까지 설 선물세트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되며, 선물세트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6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렸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6
㈜오뚜기, 한국조리과학고와 요리경연대회 진행
㈜오뚜기는 지난 12월 27일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에 위치한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이하 한조고)에서 ‘제12회 오뚜기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한조고 재학생 약 240명이 80개 팀으로 나누어 참가했다. 올 해 1월 4일 진행된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인 ‘오뚜기상’은 오뚜기 ‘X.O. 굴림만두’와 ‘X.O.교자 새우&홍게살’ 제품을 활용하여 만든 ‘라이스페이퍼에 굴러 들어온 만두’로 선정되었다. 오뚜기상을 비롯한 총 26팀의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수여되었으며, 수상작은 오뚜기 레시피 사이트인 ‘오'키친’에 소개되고 오뚜기의 브랜드 공간 ‘롤리폴리 꼬또’의 시즌 메뉴로 운영되어 판매될 계획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6
매일유업 상하목장, '세계자연기금'과 지속가능한 지구위한 협약식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은 6일 상하목장이 WWF(World Wide Fund for Nature, 세계자연기금)와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을 위한 협약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상하목장은 지난 5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에서 WWF의 활동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협업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매일유업과 상하목장은 WWF와 함께 플라스틱 저감은 물론, 우유팩 재활용 등 자원 선순환을 위한 사업을 벌인다. 특히 상하목장은 플라스틱 빨대 줄이기, PET 경량화 등을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우유팩 재활용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자원 선순환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추산에 따르면 올 한 해 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6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DL이앤씨, 8120억 규모 '광명시흥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HDC현대산업개발,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출시 7년만에 잔액 10조원 돌파
Sh수협은행, 홍수 피해 고객에 500억 긴급 금융지원
서울신라호텔, 여름방학 맞아 키즈 매직 캠프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매일유업, 최근 1년간 '락토프리' 관심도 압도적 1위…동원F&B 뒤이어
2
제니 효과 본 '농심' 2분기 '과자' 포스팅 수 1위…오리온·롯데웰푸드 순
3
대웅제약, 2분기 제약사 AI 관심도 1위…GC녹십자·JW중외제약·보령 순
4
롯데캐슬, 상반기 부산시민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 1위…자이·더샵 순
5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