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7(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이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독일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FABER-CASTELL)’ 디자인을 적용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파버카스텔’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4
BBQ, 2021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31명 입문교육 실시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021년 하반기 공채를 통해 31명을 채용해 지난 3일부터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1월 실시한 BBQ 2021 하반기 공개채용에는 마케팅, 전략기획, 운영, 점포개발, 직영점장/매니저 등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했고, 총 2,000여명이 지원해 60대 1 경쟁률을 기록했다.이번에 채용된 31명은 지난 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4주간 치킨대학에서 식품위생법, 가맹사업법, 경영진 특강, 제품 조리교육, OJT 등을 통해 외식전문가로서 기본적인 자질을 갖추게 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4
GC녹십자, 신년사 발표와 함께 새해 업무 시작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3일 2022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공지하고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허은철 GC녹십자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전세계가 속도를 줄이고 방향을 재설정하고 있는 지금이 바로 사고를 확장하고, 사람을 준비시키고, 시스템을 정비하고, 과정을 투명하게 할 최고의 적기”라며, “더 급진적인 변화를 시도할 때”라고 말했다.허 대표는 이를 위해 ‘목적과 방향이 올바르다면 본질 이외의 것은 모두 바꾸며 변화를 시도할 것’, ‘미래의 요청에 즉각 답할 수 있도록 더 확실한 실력을 갖출 것’, ‘실력을 연마하듯 모든 분야에서 더 높은 도덕적 기준을 적용할 것’을 강조했다.GC녹십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유디치과, 치주질환 예방 강조…'2030이 알면 좋을 구강 관리 습관' 소개
유디치과는 2030이 알면 좋을 구강 관리 습관에 대해 박세정 유디논현치과의원 대표원장의 도움말과 함께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나이 들수록 생기기 쉬운 치주질환, 치아 상실의 주요 원인치주질환은 중장년기 이후 빈번하게 발생하는 대표적인 구강 질환 중 하나이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0년 치주질환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가 50대 39.7%(343만5000명)로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는 60대, 40대가 뒤를 이었다. 문제는 치주질환은 초기에 자각증상이 없고 만성적으로 천천히 진행되기 때문에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쉽다는 것이다. 치주질환은 잇몸 염증을 유발해 치아를 둘러싸고 있는 잇몸, 잇몸뼈 등을 파괴하는데, 통증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새 시대 고객 위해 뉴 뷰티 선보여야"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3일 오전 온라인 2022년 시무식을 통해 “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New Beauty)’를 선보이자”라고 역설했다.서경배 회장은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우리가 선보일 뉴 뷰티는 모든 존재가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그 잠재력에 주목하는 아름다움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Winning Together’라는 경영 방침을 세우고,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의 3대 추진 전략을 실행할 계획이다. 서 회장은 강한 브랜드의 완성을 위해서는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하고 성장을 견인할 엔진 상품의 육성에 집중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제너시스BBQ, 이승재 대표이사 사장 영입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3일 네슬레, 크래프트, 씨티은행 등 글로벌 유명대기업에서 경험이 풍부한 이승재를 대표이사 사장(만 55세)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최근 불고 있는 디지털, IT, 메타버스 등 4차 산업 환경으로 급변함에 따라 최근 삼성, 신세계, CJ 등 젊고 유능한 인재 영입 추세에 맞춰 제너시스BBQ의 이 신임대표이사의 영입은 주타겟 고객인 MZ세대와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젊은 그룹’으로 거듭나겠다는 강력한 의지 표명으로 보인다.제너시스BBQ는 이 신임대표이사가 20년간 글로벌 기업이 한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매출을 증대시킨 경험을 높이 사 “2025년 전세계 5만개 프랜차이즈 개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하림, 헌혈 동참·ESG 경영 실천 다짐 통해 2022년 첫업무 시작
㈜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3일 2022년 첫 업무를 ESG 경영 실천 다짐과 헌혈을 통한 사랑나눔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날 2022년 ESG 캠페인 슬로건 ‘애쓰고 애쓰지’를 발표했다. ‘애쓰고(ESG), 애쓰지(ESG)’는 각각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뜻하는 ESG가 기업 경영의 필수 요소로 주목받고 있음에도 여전히 어렵게만 느껴지는 거리감을 해소하고자 언어유희적 요소를 더해 만든 것이다. 또한 하림 익산공장과 정읍공장 임직원들은 새해 첫 업무 시작에 앞서 헌혈에 참여했다. 하림 임직원의 헌혈증서는 긴급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아동 등에게 기증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한미약품, 새해 슬로건 ‘제약강국을 위한 지속가능 혁신경영’ 선포
한미약품이 3일 2022년 경영 슬로건으로 ‘제약강국을 위한 지속가능 혁신경영’을 선포했다고 밝혔다. 한미약품 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 사장은 ‘신년 CEO 메시지’에서 “탄탄한 내실성장을 토대로 글로벌 혁신신약 개발을 위한 R&D에 더욱 매진하자”며 “확고한 준법과 윤리경영을 통해 업계의 모범이 되고, 실속있는 성장을 통해 ‘지속가능’을 이루며, 이 ‘지속가능’을 통해 ‘혁신경영’을 완성해 나가자”고 말했다. 작년 주요 혁신 사례로 ▲FLT3 억제제(HM43239) 라이선스 아웃 계약 체결 ▲포지오티닙 미국 FDA 허가신청 ▲아모잘탄패밀리 누적 처방매출 1조원 달성 ▲복합신약 단일 제품 최초 1000억원대 처방매출 일군 로수젯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유한양행, 2022년 시무식 개최…정기 임원 인사발령
㈜유한양행 (대표 조욱제)은 3일 2022년 시무식을 갖고 임인년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고 밝혔다.유한양행은 2022년 경영지표를 ‘열정, 도전, 창조’로 정하고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신약의 개발과 신규사업의 확대를 도모하여 기업 가치를 높이고, 위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토대를 굳건히 한다는 방침이다.조욱제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 'One team, One goal' 경영슬로건 아래 글로벌 50위권 제약사로 진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긍정적, 창의적, 열정적 사고를 바탕으로 현재의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야 한다” 며 “2022년 역시 크고 작은 어려움이 있을것으로 예상되지만 중력이산(衆力移山) 즉, 힘을 합치면 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 "1등 아워홈 올라서기 위한 초석 다지는 한 해 돼야"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은 지난 3일 신년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올해를 매출 2조원 달성 원년으로 삼고 1등 아워홈으로 올라서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한 해가 돼야 한다”라고 새해 목표를 밝혔다. 구 부회장은 “과거 아워홈이 가진 혁신 DNA와 좋은 전통, 철학을 잊고 있던 지난 몇 년 동안 경쟁자들은 한발 앞서가고 있다”며 “현실을 직시하고 과감한 쇄신을 통해 일류 기업으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라고 말했다.또, 구 부회장은 과거 아워홈이 동종업계 최초로 실시했던 개별 식기와 직화(直火) 조리법 도입, 센트럴키친형 생산시설과 최첨단 물류센터 구축 등을 예시로 들면서, “불가능을 가능케 하고 단체급식·식자재 업계를 선도했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이전
741
742
743
744
745
746
747
748
749
750
다음
재계뉴스
DL이앤씨, 8120억 규모 '광명시흥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HDC현대산업개발,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출시 7년만에 잔액 10조원 돌파
Sh수협은행, 홍수 피해 고객에 500억 긴급 금융지원
서울신라호텔, 여름방학 맞아 키즈 매직 캠프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매일유업, 최근 1년간 '락토프리' 관심도 압도적 1위…동원F&B 뒤이어
2
제니 효과 본 '농심' 2분기 '과자' 포스팅 수 1위…오리온·롯데웰푸드 순
3
대웅제약, 2분기 제약사 AI 관심도 1위…GC녹십자·JW중외제약·보령 순
4
롯데캐슬, 상반기 부산시민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 1위…자이·더샵 순
5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