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9(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미약품그룹, 임원 가족 '대한결핵협회' 성금 기부…"크리스마스 씰 증서 수여"
한미약품그룹(회장 송영숙) 임원 가족 모임인 한미부인회는 대한결핵협회에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하고 크리스마스 씰을 전달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씰 모금 재원은 결핵환자 확인 사업과 취약계층 결핵검진사업, 결핵환자 수용시설 지원 등 다양한 결핵 퇴치를 위한 활동에 쓰이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롯데칠성음료, 소외 계층 지원 '착한 소비 캠페인' 실시
롯데칠성음료가 '홈플러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와 손잡고 내년 1월말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 채널에서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료 소비가 자연스럽게 이웃을 향한 따뜻한 기부로 이어지는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소비자, 기업, 자선단체가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착한 소비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는 칠성사이다 등 총 16종의 제품 구매를 통해 기부 활동에 동참 할 수 있으며,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내년 1월말까지 판매된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에 기부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동원산업, 홈파티용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 선봬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연말을 맞아 홈파티용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Dongwon at ho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동원앳홈’은 동원 참치회, 생연어, 데친 문어, 블랙타이거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락교, 초생강을 비롯해 각종 소스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내용물 중량에 따라 6인분 기준 풀패키지 세트와 4인분 기준 리저브 세트로 나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새해 호랑이띠 맞아 '어흥 에디션' 선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어흥 에디션은 다가오는 새해가 호랑이띠의 해인 만큼 호랑이를 캐릭터화하여 바나나맛우유에 담았다. 1974년에 탄생한 호랑이띠인 바나나맛우유는 2022년 새해에 출시 48주년을 맞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 실시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을 비롯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인스타그래머들의 참여수만큼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서비스 ‘포인핸드’에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을 기부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다. ‘라비벳’은 라비벳 공식 인스타그램을 신규로 팔로우한 팔로워수와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 수를 합산하여 2450을 넘기면 라비벳 유산균을 포인핸드에 기부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한정판 굿즈' 조기 품절 예상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굿즈 ‘쿠키런 접시 세트’가 큰 인기를 끌며 출시 3주 만에 품절을 앞두고 있다. 뚜레쥬르는 지난 1일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협업을 펼치고 있는 데브시스터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를 접시 굿즈로 출시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롯데푸드·교원그룹,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업무협약 맞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와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이 지난 17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푸드와 교원그룹은 이번 MOU를 통해 ▲미래성장동력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소비 타켓 확대를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공동 개발 등 상호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양사는 교육과 영유아식·베이비푸드 판매라는 각자의 영역에서 공통의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스타벅스·서울대학교치과병원·하트-하트재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커뮤니티 스토어 3호점 전환 기념식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하트-하트재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서울대치과병원점 개점 1주년과 커뮤니티 스토어 3호점 전환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갖고, 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스타벅스의 ‘커뮤니티 스토어’는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와 장기적인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개발된 스타벅스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매장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로 환원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이다. 스타벅스는 국내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 대학로점과 2호점 성수역점에 이어 서울대치과병원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3호점으로 운영하며 지역상생 활동을 강화해 나간다. 스타벅스 서울대치과병원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하이트진로,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 선정…이동편의 차량 6대 기증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을 선정, 차량을 기증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경기도의 녹양종합사회복지관,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은행종합사회복지관, 부산의 수영구자원봉사센터, 경남 밀양시장애인복지관, 광주의 광주동구지역자활센터에 이동차량을 기증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9월부터 3주간 차량지원을 위한 공모를 진행했다. 86개 기관이 참여해 차량 활용안, 운영관리 등 선발 기준을 종합적으로 적용해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최종 기관을 선정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GC녹십자웰빙, 남성전용 기능식품 ‘테스마젠’ 출시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20일 ‘닥터피앤티(Dr.PNT)’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신제품 ‘테스마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테스마젠’은 갱년기 남성을 위한 13가지 기능 원료가 1포에 들어있는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하루 1번, 1회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남성 갱년기 증상에 효과가 있는 ‘호로파 종자 추출물(Testofen®)’,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에 도움을 주는 ‘로르산(미국산 쏘팔메토)’ 및 ‘옥타코사놀’을 주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1일 권장량 100%를 충족시키는 비타민과 미네랄 10종으로 구성되어 주로 40~60대 남성들이 겪는 갱년기, 전립선 등의 전반적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20
이전
751
752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다음
재계뉴스
BC카드-중기연, 데이터 기반 소상공인·중소기업 활성화 업무협약
한진, 야생동물 불법 거래 근절 위한 '버킹엄궁 선언' 서명
DL이앤씨, 8120억 규모 '광명시흥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HDC현대산업개발,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출시 7년만에 잔액 10조원 돌파
빅데이터 라이프
1
노후 전 여정 보장 '삼성생명' 2분기 '건강보험' 관심도 1위…한화생명 2위
2
매일유업, 최근 1년간 '락토프리' 관심도 압도적 1위…동원F&B 뒤이어
3
제니 효과 본 '농심' 2분기 '과자' 포스팅 수 1위…오리온·롯데웰푸드 순
4
대웅제약, 2분기 제약사 AI 관심도 1위…GC녹십자·JW중외제약·보령 순
5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