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유튜브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건강식품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30일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인플루언서와 공동 개발한 건강식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상품은 필라테스 강사이자 다이어트 전문가 ‘이모란’ 원장과 공동 기획한 ‘이뻐지는 여주가루’다. 국내산 여주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혈당과 체지방 관리를 돕고 붓기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단독 론칭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 △무료배송 △카드할인 등 알뜰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중장년층 여성을 중심으로 SNS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이 원장은 지난 4월부터 ‘롯튜브’에서 ‘이모란의 사생활’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 루틴, 건강관리 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30
인테이크 '슈가로로' 앞세워 KCON LA 2025 참가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 대표 한녹엽)의 저당·저칼로리 브랜드 '슈가로로'가 대중소협력재단과 CJ ENM이 주최하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5’에 대한민국 대표 K-푸드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슈가로로는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와 LA 컨벤션 센터(LA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5’의 K-푸드 부문 참가 기업으로 선정됐다.인테이크는 이번 K-COLLECTION with KCON LA 2025를 통해 미국 현지 소비자 대상 '슈가로로'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미국 유통사 및 바이어와의 상담을 통해 적극적인 수출 확장 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매일헬스뉴트리션, 고단백 근육 기능성 원료 개발 연구 나선다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글로벌 유청 단백질 전문 기업 '알라푸드인그리디언츠(Arla Foods Ingredients: AFI)', 대사플럭스 분석플랫폼 기업 '마이오케어(myocare)'와 함께 근육 기능 강화를 위한 '베타-락토글로불린(β-lactoglobulin: 이하 BLG)' 기반 기능성 원료 개발에 대한 3자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동연구는 BLG 소재의 근육 기능 강화 효능 규명 및 관련 기능 고도화를 목표로 한다. 세 회사는 각자의 전문 기술력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글로벌 수준의 프리미엄 단백질 소재 연구에 협력할 예정이다. BLG는 우유 단백질의 주요 성분 중 하나로, BCAA(분지쇄 아미노산)와 류신(Leucin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BBQ,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에 글로벌 파트너 초청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이달 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FC서울 친선 경기 현장에 해외에서 BBQ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와 사업 파트너, 현지 고객 200여명을 초청한다고 29일 밝혔다.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축구 명문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서울 경기를 공식 후원하며, 스포츠와 K-푸드를 결합한 글로벌 마케팅의 장을 마련했다.이번 경기에는 미국·캐나다 등 북미 지역 패밀리 가맹점 대표 및 인플루언서 40명, 중국 베이징·청두 등 17개 도시의 마스터 프랜차이즈(MF, Masterfranchise) 관계자 100명, 그리고 말레이시아·일본·인도네시아 등에서 진행된 직관 이벤트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SSG닷컴, 서울대학교와 '건강 문화 캠페인' 업무협약
SSG닷컴은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과 '건강 문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8일 서울대학교에서 윤영호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장(의과대학 교수),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측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알리는 캠페인을 공동 운영하기로 했다.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은 연구,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고도화하고, SSG닷컴은 플랫폼 내 안내 배너와 프로모션 등을 활용해 확산을 지원할 예정이다.먹거리 개발에도 협력한다. 쓱닷컴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 단독 상품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추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LG생활건강, 녹록치 않은 화장품 사업...K-뷰티 업계 판도 바뀔까
한때 K-뷰티 열풍을 이끌며 국내 대표 화장품 회사로 불렸던 LG생활건강의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 최근 중국 시장의 소비 둔화로 인해 부진해진 화장품 사업 실적이 회사 전체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평가다. 더불어 현재 국내 화장품 시장은 후발주자로 등장한 에이피알이 매서운 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업계 판도가 뒤바뀌고 있는 상황. 오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예정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2분기 실적 공개를 앞두고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 LG생활건강, 상장 2년차 에이피알에 시총 밀려…5분의 1토막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상장 25년차 기업 LG생활건강의 시가총액이 상장 2년 차에 접어든 화장품 회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롯데웰푸드 푸드몰, 익일 배송 서비스 '내일받기' 도입
롯데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푸드몰에서 '내일받기' 서비스를 본격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내일받기'는 주말을 포함한 일주일 내내 익일 배송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이번 도입을 통해 고객은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가정간편식(HMR) 및 육가공 등 일부 카테고리 제품을 평일 기준 밤 12시 이전, 주말 기준 밤 10시 이전까지 구매 완료하면 다음날 바로 제품을 받아보게 된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한편 롯데웰푸드 푸드몰은 파스퇴르 위드맘 영유아식(100일, 2단계) 제품 6캔을 구매하면 육아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위드맘 필수템 100% 증정' 이벤트를 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bhc, 소비쿠폰 효과…가맹점 주말 매출 25% 상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효과에 힘입어 전국 가맹점의 주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상승했다고 29일 밝혔다. bhc에 따르면, 소비쿠폰이 본격 사용되기 시작한 7월 22일 이후 가맹점 방문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배달앱을 통한 '만나서 결제하기' 건수와 포장 주문 건수가 늘어나고 있다. 자사앱과 공공배달앱 '땡겨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가능해 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한편 bhc는 다가오는 중복(30일)을 앞두고, 치킨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고 관련 프로모션과 혜택 제공을 확대하고 있다. 자사앱에서 첫 주문한 고객에게는 30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8년 여정 기념 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 1위를 석권한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의 50년 넘는 두피 연구 노하우와 임상 기반의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자연 성분을 접목한 클리니컬 솔루션으로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닥터그루트는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8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 성과를 집약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 이벤트’ 전개…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초코에몽’과 ‘아몬드데이’를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 이벤트’를 8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민 간식 이벤트’는 남양유업이 매월 운영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캠페인으로, 시즌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7월은 여름방학을 맞아 남양유업 대표 제품으로 가족이 함께 만드는 간식 레시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제품으로 만들고 싶은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ml(24개입)과 아몬드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이전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2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3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4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5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