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KCC실리콘과 고효율 선케어용 실리콘 소재 공동 개발
LG생활건강과 KCC실리콘은 자외선 차단 제품에 최적화된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공동 연구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23일 서울 서초동 KCC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내규 LG생활건강 CTO(최고기술책임자), 송영근 KCC실리콘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KCC실리콘은 글로벌 실리콘 제조업체인 미국의 '모멘티브(Momentive)'를 인수한 KCC에서 물적 분할된 실리콘 전문회사로, 화장품용 실리콘 소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양사는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의 자외선 차단제 기술력과 KCC실리콘의 고순도 실리콘 기술력을 접목해 효율적인 차단 효과와 차별화된 사용감을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개발하기로 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4
CJ제일제당,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 리뉴얼
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이 14년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을 최근 떠오르는 BFY(Better For You, 나를 위한 식품)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재정비한다는 방침이다.먼저 브랜드 로고를 전면 변경하고 모든 제품군에 동일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이보리색 배경에 영양 성분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막대 형태의 그래픽 요소를 추가했다.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일상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이 40여 년간 쌓아온 육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The더건강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4
하림, 신제품 '닭발편육' 2종 출시
하림이 신선한 국내산 닭발을 활용한 신제품 '닭발편육' 2종(매콤∙갈릭)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신제품 '닭발편육'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획득한 국내산 무뼈 닭발을 사용했다. 12㎜ 두께로 다진 뒤, 편육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신제품은 '닭발편육 매콤', '닭발편육 갈릭' 2종으로 구성됐으며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외식 대신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안주로 즐기기 좋은 닭발, 닭목살 등 닭고기 특수부위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냉장고에서 꺼내 바로 즐길 수 있는 '닭발편육'은 간편함과 별미의 조화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4
농심, 日 오사카서 'Hello! 辛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Hello! 辛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큐 백화점에서 '키티버니포니', '오롤리데이' 등 MZ세대 타깃 한국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Hello! Seoul' 행사에 농심이 식품 대표로 단독 참여하며 기획됐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참가자들이 한국만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부스를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제공된 프로필 카드 안내에 따라 한글로 자신의 이름을 써 볼 수 있으며,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메시지 보드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룰렛 이벤트로 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4
뚜레쥬르, '민생회복' 동참…할인·적립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취지에 동참하고자 인기 품목 할인, 네이버페이 적립 등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뚜레쥬르는 오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총 4종으로 △소금버터롤 △옛날 꽈배기 도넛 △쫄깃한 찹쌀도넛 △솔티드 버터 파운드 등이다.오는 8월 5일까지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기 제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입 후 CJ ONE 적립 또는 뚜레쥬르 앱에서 해당 금액 이상 구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 프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4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알룰로스 사용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을 낮춘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복음자리는 지난 2022년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한 과일잼 '잼다운 잼'을 선보였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일반 잼 대비 당류를 무려 89% 줄인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 역시 100g당 33㎉에 불과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신제품은 일반 잼 제품에 사용되는 병 타입과 휴대용 튜브 타입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병 타입 제품에는 잘게 썬 사과 다이스를 넣었고 튜브 타입에는 사과 퓨레를 활용했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2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4
bhc, 두산베어스 콜라보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서울 연고의 명문 구단 두산베어스와 협업해 'bhc X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을 선보이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종합운동장 내 bhc 매장에서 시작된다. bhc는 야구 관람의 즐거움에 브랜드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하고, 현장 관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콜라보 굿즈인 'bhc X 두산베어스 콜팝컵'은 두산베어스의 상징 색상(네이비)과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구단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콜팝컵'은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됐으며 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매일유업,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기념 기획전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국내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는 국내 최초로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1위 기념 기획전은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플레인 외 마시는 타입의 그릭요거트 Drink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까지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그릭요거트 제품들을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33%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상품에 따라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제품을 추가로 증정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들도 실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공식 협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라이트(TERRA Light)'가 내달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3일 전했다.오는 8월 2일 열리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달려 벡스코까지 이어지는 약 8㎞ 코스로, 약 2만 명이 참가하는 부산 대표 이색 마라톤 대회다.테라 라이트는 대회 당일, 마라톤 시작부터 도착 지점까지 브랜드 접점을 다각도로 마련해 참가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출발 지점인 광안리 해변에는 '테라 라이트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하고, △스텝퍼 경품 이벤트 △인형탈 응원단 퍼포먼스 △LED 풍선 배포 등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스타벅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대표 최미금)'과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 및 '구리갈매DT점'에서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2년부터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해당 캠페인에 1611명이 참여해 23마리의 유기견이 새로운 가족을 찾았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7~9월 행사는 더북한강R점에서 열리며, 10~11월은 구리갈매DT점에서 진행된다. 해마다 열리는 행사인 만큼 올해는 △펫 캐리커처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이전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