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미약품-대한검안학회, 눈 건강 의료 빅데이터 구축 협력
한미약품이 대한검안학회와 손잡고 국민 눈 건강을 위한 보건의료 빅데이터 공동 연구에 나선다.한미약품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한미그룹 본사에서 '국내 안질환 통계 기반 Fact Sheet 공동 개발 및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한미약품 국내사업본부 박명희 전무를 비롯해 대한검안학회 김은철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굴절이상이나 저시력, 노안 등 주요 안질환에 대한 정량적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안과 진료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안질환 백서(Fact Sheet)'를 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한국인의 안질환에 대한 보건의료 빅데이터 연구 △안과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6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광고…BBQ 협업 캠페인도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한국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Spicy Meets Smooth'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매운 음식을 먹을 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Spicy Meets Smooth' 캠페인은 롯데칠성음료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함께했다. 먼저 지난 14일(현지 시간) 롯데칠성음료는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밀키스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치킨, 떡볶이, 라면 등 매운 음식과 밀키스를 번갈아 마시며 매운 맛을 중화한다는 내용으로, 'Korea's NO.1 Cream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6
농심, 美 LA 갤럭시 홈구장서 '농심데이' 이벤트
농심은 미국법인이 미국 MLS(메이저리그 사커)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 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Nongshim Night'(이하 농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2일(현지시간) 진행된 본 행사는 농심 미국법인과 LA 갤럭시가 지난 2월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농심은 미국 현지에서 농심을 홍보하기 위해 미국 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MLS컵 우승팀인 LA 갤럭시와 손을 잡았다. 이번 농심데이는 스폰서십의 메인 이벤트로, 홈구장 내외부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농심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농심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중석을 가로지르는 전광판에 농심 슬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6
뚜레쥬르, 건강빵 3종 선보여…'SLOW TLJ' 라인업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빵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SLOW TLJ'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카무트, 오트밀 등 저속노화를 대표하는 곡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은 곡물식빵 제품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카무트와 밀기울을 넣었다. 슈퍼곡물 '오트밀'을 활용한 식빵과 모닝롤도 선보인다. '슬로우 오트식빵'은 카무트, 듀럼밀, 오트밀로 식이섬유를 채웠으며 '슬로우 오트 모닝롤'은 버터, 우유, 계란을 뺀 '3無' 제품으로 버터, 우유, 계란 대신 '오트밀 페스토'를 더했다.한편 'SLOW TLJ'는 뚜레쥬르가 제시하는 '건강'에 대한 철학과 '저속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6
CJ제일제당, CJ더마켓 '알뜰위크' 기획전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알뜰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초특가 쿠폰이 제공돼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10% 할인 쿠폰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만원 장바구니 중복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기획전은 '1+1 행사', '50% 이상 할인', '벌크 특가', '득템세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1+1 행사' 제품은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비비고 김, 고메 크리스피너겟 등 총 200개 제품이 해당된다. '50% 이상 할인' 제품은 비비고 사골한우곰탕, 햇반 우리아이 유기농쌀밥, 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6
샘표 '맛있게 즐기는 저당 식단' 네이버 라이브 방송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맛있게 즐기는 저당 식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17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샘표 저당 버라이어티팩(△태양초 고추장 △쌈장 △초고추장 △비빔장 △흑초)'을 4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또한 '샘표 저당 비빔장'과 현미소면으로 즐기는 여름철 가벼운 한 끼부터 '샘표 저당 태양초 고추장'에 곤약떡을 더한 '저당 떡볶이'까지 다양한 저당 요리 아이디어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옛 양반가의 비법 된장인 '토장'에 들깨가루, 마늘, 참기름 등 갖은 양념을 담고 알룰로오스 성분으로 단맛을 더한 '샘표 저당 양념쌈장', 국산 보리 발효식초의 신맛과 배·레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5
스타벅스, 우리 농가 지원 '커피 퇴비' 누적 5500톤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1년간 우리 농가에 지원한 커피 퇴비가 누적 5500톤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6월 18일 전북 고창의 고구마 농가에 200톤에 이르는 1만 포대의 친환경 커피찌꺼기 퇴비를 전달했다. 스타벅스가 기부한 커피찌꺼기 퇴비는 10여 곳의 농가에서 고구마를 재배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며, 해당 고구마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푸드 상품인 '한 입에 쏙 고구마'로 탄생된다.스타벅스는 친환경 커피찌꺼기 퇴비로 재배한 농산물을 원재료로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고흥 유자를 활용한 '유자 민트 티'는 2년 연속 연중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 순위 TOP10에 오르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5
하이트진로,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 시리즈 4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일본산 위스키 '후지(FUJI)' 시리즈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후지 블렌디드(FUJI BLENDED)', '후지 싱글블렌디드(FUJI SINGLE BLENDED)', '후지 싱글그레인(FUJI SINGLE GRAIN)', '후지 싱글몰트 17년(FUJI SINGLE MALT 17YO)' 총 4종 이다.'후지 블렌디드'는 유럽과 미국 시장을 위해 만들어진 한정 에디션이다. 크리미한 무게감과 서양배류와 같은 과일향에 숙성된 붉은 과일의 달콤한 맛과 나무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후지 싱글블렌디드'는 고텐바 증류소가 지향하는 블렌디드 위스키의 정석으로 복숭아, 살구, 오렌지 등의 향에 배 타르트, 하얀꽃의 단맛과 과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4
CJ프레시웨이, 급식 캠페인 '더 미식 테이블' 실시
CJ프레시웨이는 급식 캠페인 '더 미식 테이블'의 세 번째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윤남노 셰프와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윤 셰프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한 '우마카세 된장갈비'를 특식 메뉴로 선보였다. 호주산 목초육 안심 부위에 일본식 된장 소스를 입히고 직화로 구워 낸 프렌치 일식 스타일 메뉴다. CJ프레시웨이는 호주축산공사와 협업해 고품질 호주청정우를 공급하며 메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호주축산공사는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온 깨끗하고 건강한 호주산 소고기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 'Aussie Beef Mates'를 운영하고 있으며 윤남노 셰프가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4
폴 바셋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함께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폴 바셋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50%할인 쿠폰 제공하는 내용으로 ID 당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KT 멤버십 APP에서 '달달혜택' 내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단계에서 제시하면 된다. 폴 바셋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 새롭게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 라떼를 프로모션 음료로 선정했으니, 많은 관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14
이전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