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WOW 컵면' 출시 두달 만에 100만개 돌파
㈜오뚜기는 지난 6월 말 선보인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WOW 컵면'은 큼지막한 건더기가 들어간 컵라면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의 화끈하고 깔끔한 매운맛에 소고기 큐브, 에그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더해 얼큰한 국물과 다양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WOW 새우진짬뽕'은 통새우, 건양배추, 게맛살 등을 풍성하게 담아 불향과 감칠맛을 강조했다.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큼지막한 건더기로 맛이 풍부하다",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이다", "다양한 건더기 때문에 식감이 다채롭다", "해장용 라면으로 좋다" 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hy, 프리미엄 녹용 '발휘 발효녹용원보' 선봰다
hy가 '발휘 발효녹용원보(이하 녹용원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hy는 이번 출시를 통해 녹용 제품군을 5종으로 확대하고 시장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녹용원보는 먹기 편한 포타입으로, 청정 지역 뉴질랜드산 녹용을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HY7602)로 발효해 주요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였다.이와 함께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발효홍삼과 대보, 당귀 등 13가지 국내산 한약재로 기능성을 더하고 고급스러운 외포장을 적용했다.hy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녹용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한정판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발효녹용정 150g' 1병과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폴 바셋, 말차 메뉴 7종 출시…폴바셋 말차 음료 관심도↑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말차 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제주산 햇말차를 활용해 말차의 진한 풍미가 더욱 잘 느껴진다.폴 바셋 관계자는 올봄 말차 시즌 종료 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가 있어 보다 다양한 레시피로 재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이번에 출시되는 메뉴들은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제주말차 라떼'와 '제주말차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레시피로 MZ세대와 말차 덕후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새롭게 출시한 '제주말차 아포가토'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말차 소스를 더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쌉싸름한 말차를 함께 즐길 수 있고, '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BBQ, 8월 마지막 금요일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BBQ 황금올리브 관심도↑
BBQ가 늦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통큰 혜택에 나선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8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000원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은 주중 치킨이 가장 생각나는 금요일,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를 할인하는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BBQ앱을 통해 치킨 메뉴 주문시 자동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해당 요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무더운 올 여름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대상 종가, 롱블랙과 김치 토크쇼 'RED TALK' 진행…종가 김치 관심도↑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지식 콘텐츠 서비스 롱블랙과 진행한 토크쇼 'RED TALK: 김치를 말하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8일 오후 서울 코사이어티 성수에서 열린 토크쇼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70명의 청중이 함께했다.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참가 신청이 쇄도해 공지 당일 조기 마감됐다.이번 행사의 모더레이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190만 구독자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방송인 겸 작가 조승연이 맡았다. 이 외에도 요리를 사랑하는 배우 류수영, 미쉐린 3스타 안성재·강민구 셰프의 스승으로 알려진 조희숙 셰프, 국내 유명 외식 프랜차이즈 식당들을 기획한 '바비정' 정동우 대표가 패널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동아쏘시오그룹, 경북 상주 공검초등학교서 벽화 그리기 봉사 진행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28일 신입사원들이 경북 상주 공검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에는 올해 입사한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에스티젠바이오, 동아오츠카, 용마로지스, 에스티팜, 앱티스 등 동아쏘시오그룹 직원 약 60명이 참여했다.봉사활동은 신입사원 집체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그룹의 경영철학인 정도경영을 이해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신입사원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공검초등학교 복도와 급식소 등 노후 벽면에 밝고 따뜻한 색감을 활용해 벽화를 조성했다. 벽화에는 학생들의 동심과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매일유업 분유 소비자 관심도↑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이 7년 만에 산양분유 신제품을 선보인다.매일유업은 출산 100일 신생아 시기 가장 큰 육아 고민인 소화와 수유텀 문제에 초점을 맞춘 산양분유 '앱솔루트 산양10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출시는 출산율 회복세와 맞물려 있다. 통계청 인구동향 자료에 따르면 2024년 0.75명이었던 합계출산율이 2025년 1분기 0.82명으로 상승하며 반등세를 보였으며, 2025년 1~5월 출생아 수가 연속으로 2만 명대를 기록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의 변화에 발맞춰 7년 만에 산양분유 신제품을 출시, 프리미엄 분유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앱솔루트 산양100은 출생 후 100일 이내 신생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
프랑스식 정통 샌드위치 전문점 리나스(LINA'S)가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브런치 메뉴를 특화한 매장으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에 163㎡, 85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리나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에 우드와 크림 톤을 더한 '테라스 가든'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꾸몄다. 도심 속 작은 정원에 들어온 듯한 아늑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새 매장에서는 리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 3종을 운영한다. 프랑스 빵과 트러플 풍미를 더한 알리고(Aligot, 프랑스 치즈감자요리), 신선한 당근 라페, 채소 샐러드가 어우러진 '프렌치 클래식 플래터', 프랑스 빵의 바삭한 식감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축산물 도매 플랫폼 1위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지난 28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이다.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 23주년을 맞았다.금천미트는 정육점, 식당 등 전국 19만 고객에게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개의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축산 전문가가 원료육의 구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9
bhc, 신규 사이드 메뉴 '콰삭 슈림프·카이막 치즈볼'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새로운 사이드 메뉴 '콰삭 슈림프'와 '카이막 치즈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먼저 '콰삭 슈림프'는 새우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사이드 메뉴로 '콰삭킹' 특유의 크럼블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카이막 치즈볼'은 bhc에서 처음 선보이는 특별한 사이드다. 터키 전통 유제품인 '카이막'이 들어간 치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여기에 bhc 대표 시즈닝을 더한 '뿌링 카이막 치즈볼'도 선보인다.신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bhc 매장은 물론 자사앱과 주요 배달앱 등 전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bhc는 이번 사이드 메뉴 출시로 기존 인기 사이드 라인업의 성공을 이어가며, 사이드 카테고리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8
이전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