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3(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최대 50% 파격 할인"
SSG닷컴이 다음달 2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올해 사전 예약은 다양해지는 고객 취향을 고려해 프리미엄 상품과 단독 상품 구색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에서는 유명 맛집 '조우'와 협업한 1++ No.9 한우, 우수 생산자 상품만 엄선한 과일 세트 등 고품질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Fritz' 등 유명 카페 협업 커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SSG닷컴 단독 기획세트 '정담'도 가짓수를 전년 대비 10% 이상 확대했다. 대표 신규 상품으로는 '경북 상주 대봉 반건시 곶감', '칠산 만복굴비세트'를 준비했다.사전 예약 기간 추석 선물세트를 행사카드 구매 시 상품별로 최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8
나이벡, 2분기 영업이익 2,724%↑…"사세확장 반영 온라인 관심도도 급등"
나이벡 (대표 정종평)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724% 증가한 83억9308만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액은 157억9961만원으로 165% 늘었으며, 당기순이익은 77억2434만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이로써 역대 최고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214억1604만원으로 전년 대비 72.9%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71억7075만원으로 1069%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61억9446만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실적 상승의 주된 요인은 섬유증 치료제 기술이전 계약에 따른 선급금 (Upfront license fee) 수령이다. 나이벡은 지난 5월 미국 소재 바이오기업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후속 미팅과 실행 단계에 들어갔다. 본원사업인 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한미약품,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진행…특별한 추억 나눠
한미사이언스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미약품은 최근 경기도 화성 팔탄사업장에 국내사업본부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한미 패밀리데이(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한미약품의 최첨단 생산시설을 견학하고 부모님의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행사에 참석한 가족들은 스마트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된 생산라인을 직접 견학하며, 의약품이 탄생하는 전 과정을 눈으로 보고 체험했다. 이외에도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퀴즈 이벤트, 기념 포토존 등이 운영됐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SPC그룹, 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 선발…꿈나무 관심도 상승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을 선발해 청년들의 학업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SPC행복한장학금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대학생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돕기 위한 장학 사업이다. 청년 세대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2012년부터 현재까지 2800여 명의 장학생에게 총 49억 원을 전달했다.행복한장학금 장학생은 두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120명 선발한다. 그리고, 질병으로 일상생활이 어려운 가족을 돌보는 ‘가족돌봄청년’ 3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하이트진로, 테라·본투윈 협업 굿즈 7종 출시…테라 고객 관심도 상승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BORNTOWIN)'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티셔츠 △모자 △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을 선보인다.굿즈는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테라 굿즈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본투윈 자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또한 21일부터 10일간 수원 스타필드 본투윈 매장에 협업 기념 공간을 마련해 굿즈 전시와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샘표, 어린이 쿠킹클래스 '즐요일' 인기 레시피 3종 공개
샘표가 초등학교 대상 온라인(Zoom) 쿠킹클래스 '즐요일(즐겁게 요리하는 날)'에서 참가 어린이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레시피 3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즐요일'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또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우울감을 털어놓는 아이들이 늘어나던 2023년에 아이들의 심리적 회복과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후 현재까지 서울·경기·인천 지역 43개 초등학교에서 2500명 넘는 아이들이 '즐요일'에 참여했다.즐요일에서 '만들어 보고 싶은 메뉴'로 꼽힌 3가지 메뉴는 △로제 떡볶이 △커리 삼각김밥 △순두부계란수프 등이다. 1위로 꼽힌 '로제 떡볶이'는 지중해산 토마와 크림치즈의 맛을 동시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SPC 쉐이크쉑, 진짜 불고기 더한 ‘더 불고기 쉑’ 10월까지 한정 판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불고기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더 불고기 쉑'은 단순히 소스로 맛을 낸 일반적인 불고기 버거와 달리, 프리미엄 앵거스 비프 패티에 진짜 소불고기를 추가하여 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더 불고기' 시리즈는 고다 치즈를 녹인 육즙 가득 비프 패티에 감칠맛이 느껴지는 소불고기를 얹고, 상큼한 채소 피클로 아삭한 식감을 더한 ‘더 불고기 쉑', 노릇하게 구워낸 비프 소시지에 불고기 마요 소스와 소불고기, 채소 피클이 절묘한 맛의 조화를 이룬 ‘더 불고기 도그' 등이다. 10월 31일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케이알컴퍼니 , 광복 80주년 기념 '40240 독도소주 21°' 출시
케이알컴퍼니㈜(대표 임진욱) 농업회사법인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40240 독도소주 21°'를 오는 8월 15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증류식 소주 대중화 프로젝트'의 핵심 제품으로, 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전통 증류식 소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40240 독도소주 21°'는 갓 도정한 쌀을 생쌀 저온 발효 후 감압 증류하는 케이알컴퍼니㈜의 독자 기술로 만든다. 쌀 특유의 은은한 풍미와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특히, 소주 맛의 79%를 좌우하는 물은 울릉도 해저 1,500m 해양심층수와 강원도 평창 청정수를 역삼투압(R/O) 방식으로 정제해, 깔끔함과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모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LG생활건강,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두피 노화와 이로 인한 탈모 증상을 함께 케어하는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14일 LG생활건강 더후에 따르면 더후 후스파는 전통 궁중에서 전래되어 온 두피 및 모발 관리의 지혜를 현대 피부 과학에 접목한 럭셔리 헤어케어 라인이다. 주요 제품으로 후스파 에센스 샴푸·린스 등이 있으며, 더후 브랜드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이하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는 총 4단계에 걸친 두피 및 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두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농심, 외국인 유학생 '케잇데이' 성료
농심이 지난 13일 서울 잠실 국가유산체험센터에서 러시아 유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한국 무형유산을 직접 체험하는 '케잇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국가무형유산 '매듭장' 박형민 이수자가 한국 전통 공예 기술인 매듭장을 시연하고, 유학생들이 직접 매듭 팔찌와 키링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농심은 유학생들에게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행사에 참가한 유학생 미쉘 씨는, "최근 화제인 '케데헌'에 나온 제품들이 농심 제품과 비슷해 흥미가 있었는데, 케잇데이 주최사가 농심이라고 해 참가하게 됐다"라며, "한국 전통 굿즈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경험이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K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이전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
재계뉴스
두산그룹
SK온 '블루오벌SK', 독립 운영 결정…포드 합작법인 종결
NH농협금융, 해군 항사부서 금융 세미나 실시…11월 관심도↑
기아, '나이브스 아웃' 글로벌 파트너십 캠페인 시행…11월 관심도↑
NH농협캐피탈, 이가영 프로와 쌀 기부…11월 관심도↑
한진그룹, 인하대병원 치료 중증 어린이 환자 쉼터 마련
빅데이터 라이프
1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2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3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4
아모레퍼시픽, 3분기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뒤이어
5
언어별 색상 자막 도입 '넷플릭스' 10월 OTT서비스 관심도 1위…티빙·디즈니플러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보상플랫폼 최희상 대표 "토지보상·세무·벤처소득공제 종합 솔루션 제공"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