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 누적 방문객수 200만명 돌파
전국에 단 두 곳뿐인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의 펫 프렌들리 매장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이 매장 오픈 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1일부터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인 '퍼푸치노'를 새롭게 선보였다. 퍼푸치노는 반려동물과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개발된 반려동물 전용 음료로, 스타벅스는 이를 위해 올 상반기 '반려동물 사료 즉석조리 판매 서비스'에 대한 실증 특례를 승인받은 바 있다. 퍼푸치노는 반려동물 음용이 가능한 펫 밀크를 곱게 거품으로 제조하여 제공되는 100㎖ 용량의 음료로, 반려동물 동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오뚜기, 오즈키친 HMR '짜장 3종' 선보여
오뚜기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오즈키친'의 신제품 '짜장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정통직화유니짜장 △일품옛날짜장 △갈릭비프짜장으로 돼지고기와 쇠고기, 감자 등 원재료와 소스가 특징이다. 유니짜장과 옛날짜장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주부를 타겟으로, 갈릭비프짜장은 새로운 맛을 좋아하는 2030 1인가구를 타겟으로 개발됐다. 모두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떡볶이·짜장면 등 다양한 메뉴로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오는 25일부터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BBQ, 핫플레이스 강남역에 대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
BBQ가 서울의 대표적인 인구 밀집 지역인 강남 한복판에 새로운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인다.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최근 서울의 대표 상권인 강남역 인근에 'BBQ 강남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곳은 국내 주요 기업 및 외국계 IT 기업이 몰려 있는 지역으로, 다양한 오피스 시설 및 오피스텔, 주거 단지, 학원 등의 생활 반경에 인접해 점심과 저녁시간 모두 유동 인구로 붐비는 지역이다. 이를 통해 가족 단위의 나들이와 연인들의 데이트, 직장인 회식까지 다양한 형태의 방문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BBQ측 설명이다. BBQ 강남점은 168㎡(약 50평), 80석의 대규모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B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배스킨라빈스, 단종됐던 여름 한정 플레이버 재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단종됐던 인기 플레이버를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재출시 제품은 '피치 Pang 망고 Pang',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등 소르베·샤베트 플레이버다. '피치 Pang 망고 Pang'은 피치 샤베트에 입안에서 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이 들어간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며,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협업해 망고·오렌지·사과·패션후르츠 등 4가지 여름 대표 과일을 조합한 플레이버다. 앞서 6월에는 레드·그린 수박 소르베에 밀크소다 샤베트와 파인애플 다이스를 더해 시원한 수박 화채를 연상시키는 '수박 Hero'를 다시 선보인 바 있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르베와 샤베트는 상큼한 과일 맛과 청량한 식감으로 가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티파니에서 아침을' 네트워킹 행사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 + Influencer)'를 초청해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콘셉트의 감성 티(Tea) 파티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0일 열린 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in NEW YORK'의 일환으로, 뉴욕 맨해튼 32번가 BBQ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를 서울 한복판에 구현한 도심형 브랜드 체험 프로젝트다.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친플루언서들은 'BBQ in NEW YORK' 캠페인의 테마 컬러인 티파니 블루(Tiffany Blue) 또는 블랙&화이트 조합의 드레스코드에 맞춰 참석했다. 티파니 블루 원피스에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하거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관세 틈타 툼바 성공해야"...농심, 저조한 2분기 실적에도 하반기 '기대'
국내 대표 라면 기업 농심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한때 K-라면의 선두주자로 꼽혔던 '신라면'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서 저조한 이익률을 나타내며 기업 전체 실적이 부진에 빠졌기 때문이다.해외 시장 K-라면의 대세 자리는 이미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가 차지, 농심은 '뒷방신세'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진다. 한편 일각에서는 올 하반기 라면업계 희비가 엇갈릴 수 있다는 시선도 나타나는 상황. 최근 미국발로 시작된 관세 리스크로 직격탄을 맞을 위기에 처한 경쟁사에 비해 농심은 현지 공장을 갖추고 있어 본격적인 수출 확대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농심, 해외 사업 부진에 영업이익 8.1% 감소…툼바 존재감 '미미'21일 관련 업계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1
배스킨라빈스, 8월 '배라위크' 프로모션 진행…고객 관심도 상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배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라위크'는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 레디팩과 아메리카노 제품을 혜택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매월 셋째 주 전국 매장에서 레디팩 2개 구매 시 레디팩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레디팩 2+1'과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으로 구성됐다.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아몬드 봉봉·민트 초콜릿 칩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여 가지 플레이버 중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8월 '배라위크'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1
락앤락,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서 마케팅 부문 1위 수상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에서 마케팅·PR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09년에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캐릭터 콜라보 텀블러와 식품보관용기,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나눔 활동, 환경 보호 등 ESG 활동을 적극 전개하며 현지 시장을 공략해 왔다.올해로 18회를 맞은 PR of the year 2025는 마케팅·PR 전문 매거진 'MIX Marcomm'이 주최한 행사로, 정부 관계자, 미디어 그룹 편집장, PR 애널리스트 등 전문 심사위원단이 기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창의성과 역량 등을 검증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락앤락은 '#BawaTumblerSendiri('텀블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1
CJ푸드빌 뚜레쥬르, 22일 전 품목 22% 할인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는 22일 하루 동안 전 제품을 22%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정부의 경기 부양 정책에 맞춰 민생 물가 안정 기조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금액 제한 없이 뚜레쥬르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출시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포함한 빵, 케이크 및 선물류, 양과류,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 매장에서만 2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진행 매장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1
오리온 생감자 스낵, 글로벌 누적 매출액 4조 원 넘었다
오리온 생감자 스낵의 글로벌 누적 매출액이 4조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오리온 생감자 스낵은 1988년 한국에서 포카칩 출시 이후 올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 51억개를 넘어섰다. 1분에 270 개씩 팔린 셈이다.누적 매출의 절반은 한국에서, 나머지는 베트남과 중국에서 올렸다. 먼저 한국에는 두 종류의 생감자 스낵이 있다. 88년생 포카칩과 94년생 스윙칩이다. 특히 오리온의 첫 번째 생감자 스낵 '포카칩'은 출시 후 6년만인 94년에 생감자 스낵 점유율 1위를 차지, 31년이 지난 현재까지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는 2006년부터 생감자 스낵을 출시했다.베트남에서 출시된 '오스타(Ostar, 포카칩)'는 2017년부터 현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1
이전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