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 쉐이크’ 말복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장수 막걸리 쉐이크’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말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이번 프로모션이 서울 장수와 손잡고 선보인 장수 막걸리 쉐이크의 높은 수요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전했다.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해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다. 행사 참여 매장 및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2-08-10
-
㈜오뚜기,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 선보여
㈜오뚜기가 리뉴얼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소스를 모티브로 개발한 '진비빔립’ 굿즈로 구성된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비빔면 멀티팩과 새롭게 개발한 굿즈 ‘진비빔립’으로 구성되며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진비빔면을 닮은 발랄한 레드 오렌지빛 색상으로, 컬러명 ‘키스미머치(Kiss me much)’에는 ‘배사매무초(Besame mucho)’ 의미를 담았다 이번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5,000개 한정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2022-08-10
-
빙그레,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자사 브랜드 3사 수상"
빙그레의 브랜드 따옴, 끌레도르, 아카페라 심플리 총 3개 브랜드가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냉장 주스 브랜드이다. 끌레도르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황금열쇠’라는 의미에 맞춰 열쇠 형태의 브랜드 로고를 패키지에 삽입해 판매한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커피 브랜드인 아카페라의 무라벨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 대회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이다.
2022-08-10
-
한미헬스케어, 국산콩 100% 넣은 '완전두유' 신제품 선봬
한미약품그룹 계열사 한미헬스케어(대표 임종훈)가 국산콩 100%를 통째로 갈아 넣은 5종의 ‘완전두유’ 신제품을 출시했다.한미헬스케어는 자사의 특허받은 ‘전두유 공법(콩을 짜지 않고 통째로 갈아 넣는 방법)’을 적용한 국산콩 100%의 완전두유 신제품 5종(검은콩 저당, 새싹보리 저당, 설탕무첨가, 고칼슘 210mg, 고단백 11g)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전두유 공법을 적용한 완전두유 제품들은 국산콩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식물성 단백질을 미세 균질화했다. 한미헬스케어는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제품을 저당 설계했다.
2022-08-10
-
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 후원사 참여…"당일 생산 맥주 공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2022 전주가맥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역 내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라를 축제에 공급할 계획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가게맥주(가맥)라는 전주의 음주문화를 살려 기획됐다.이번 축제는 지역 내 하이트진로 맥주 공장을 활용해 당일 생산한 테라와 함께 전운가맥, 안행광장 등 20여 곳의 가맥 안주를 판매할 예정이다.맥주 판매 부스는 ‘테라 댐’으로 꾸며졌으며 축제 첫날에는 테라 로고를 연출하는 드론쇼를 처음으로 선보인다.'테라 데이(TERRA DAY)'는 오는 12일에 진행되며 관객 이벤트를 시작으로 K-pop 댄스 공연과, DJ 클럽파
2022-08-10
-
BBQ, 삼육대학교와 글로벌 인재 육성 MOU 체결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삼육대학교와 우수한 청년 인재들에게 BBQ 미국 지사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교 취업 연계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해당 프로그램은 학과 제한 없이 글로벌 외식 산업에 관심있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선발된 학생들은 미국 본사에서 이론과 실습으로 신입 교육을 받은 후, 운영지원(스텝), 마케팅, 구매물류, 사업개발, 가맹점 및 직영점(현장 직군) 부서에 배치된다. 이후 3개월간의 개별 평가 및 상담을 통해 개인능력 및 적성에 맞는 부서이동 및 부서 확정을 진행한다.BBQ는 취업자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선정 후
2022-08-10
-
유한양행,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나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최근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의 약국 공급에 나섰다. 유한양행은 체외진단 전문기업 오상헬스케어와 손잡고 약국에서 유한 자체 브랜드인 ‘유한 코로나19 항원자가검사키트’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코로나19 재확산 국면에서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개인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자가검사키트의 원활한 공급이 다시 중요해진 가운데, 유한양행은 이번 약국 공급을 통해 국가 방역 및 의료 대응 강화에 힘을 보태겠다는 계획이다.
2022-08-10
-
동원F&B, 먹는 샘물 ‘미네마인’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먹는샘물 ‘미네마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으며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앱 다운이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mullo(물로)’는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건강관리 플랫폼 ‘써클인’과 협업해 지난 4월 선보인 건강 챌린지 앱이다.참여자들에게는 앱 내에서 동원샘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와 숲 조성 등 환경 및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도 제공한다.
2022-08-10
-
bhc치킨, '888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총 888명에 선물"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이달 3주간 총 888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벤트는 1주 차(8~14일), 2주 차(15~21일), 3주 차(22~28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bhc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아이콘을 클릭 후 오늘의 퀴즈 풀기와 가장 먹고 싶은 치킨을 선택해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참여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96명에게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이벤트 종료 후 3주간 10번 이상 출석 체크를 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 1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022-08-10
-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위워크’와 함께 ‘펀치 쉐킷’ 이벤트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손잡고 ‘펀치 쉐킷’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청정원 안주야(夜)와 위워크는 서울 위워크 6개 지점 메인 라운지에 2m 크기의 ‘펀치 쉐킷’ 조형물을 설치한 포토존을 마련하고 현장 게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위워크 입주사 직원과 방문자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뒤 받은 쿠폰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는 청정원 안주야(夜)의 인기 제품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과 ‘바로eat 안주야(夜) 육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해시태그 인증샷을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펀치 쉐킷’
2022-08-10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반찬·샐러드 등 활용”
CJ제일제당이 반찬과 요리 소재로 좋은 냉장 닭가슴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외식이 부담스러워 도시락이나 샐러드를 직접 준비하거나 반찬 등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내놓았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는 자주 즐겨먹는 소시지 반찬을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은 짜지 않고 담백해 쌈으로도 즐길 수 있고 굽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담백한
2022-08-10
-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캠페인…"사랑 담은 한끼 식사 영상 3편 공개"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브랜드의 ‘정성’이라는 자산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유대감 강화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따뜻한 순간에는 늘 비비고가 함께하는 것에 주목했다. 함께하는 식사 한 끼를 통해 느끼는 기쁨과 교감의 순간을 비비고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 3편을 공개했다. TVC 영상은 한 청년이 자전거를 타고 만남을 향해 설렘을 안고 달려가는 가운데, 자전거 바구니에 담긴 비비고 제품을 보여주며 ‘비비고 투 유(bibigo to you)’라는 메시지로 시작된다. “비비고가 없다면 이 순간, 이 표정도 없을 테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비비고와
2022-08-09
-
동아쏘시오홀딩스, "2분기 매출 2,610억원…지주사 전환 후 최대"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연결 기준 지난 2분기 매출액이 2,610억 원으로 지주사 전환 후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42억 원으로 원자재 가격 인상으로 인한 원가율 상승과 연간 매출 확대를 위한 마케팅비용 집중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22.6% 감소했지만 직전 분기 대비는 흑자 전환했다.당기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3.8% 감소한 89억 원을 기록했다. 자회사 동아제약은 ‘박카스’ 매출증가와 OTC(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전 부문 매출 증가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1% 증가해 1,451억 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도 지난 해 동기 대비 32.8% 증가한 201억 원을 보였다.용마로지스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2022-08-09
-
유한양행,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윌로펫' 신규 TV광고 선봬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인 ‘윌로펫’의 신규 TV광고를 8월부터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윌로펫’ TV 광고는 ‘개는 사람과 다르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미’ ‘소화’ ‘관절’의 총 3편으로 구성되었다.개는 코로 맛을 보기에 ‘냄새부터 맛있게’, 씹지 않고 삼키기에 ‘ 촉촉하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게’, 두 발로 서는 순간부터 ‘관절을 생각하는’ 윌로펫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강조해 표현했으며, 사람과 반려견의 대비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2022-08-09
-
SPC그룹 파리바게뜨, 말복 맞아 2종 제품 대상 ‘복날 프로모션’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올여름 마지막 무더위인 말복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와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말복인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포함해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소정의 할인 혜택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파바불닭페어 5종’과 ‘아다지오 커피번 2종’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캔디 ‘3+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해피앱에서 혜택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2022-08-09
-
하이트진로, 소주 뮤직 페스티벌 3년만에 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열린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2019년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된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한다. 2019년에는 당일 누적관람객이 1만5,682명에 달했다. 올해는 3년만에 열리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행사와 콘텐츠를 준비했다.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8팀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화
2022-08-09
-
롯데제과 ‘Chefood 꼬깔콘 크리스피치킨’ 출시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하며 롯데제과가 꼬깔콘 고소한 맛을 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에 적용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100% 닭다리 순살에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을 버무려 맛을 낸 '꼬깔콘 크리스피치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담백하고 고소한 꼬깔콘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순살치킨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소리까지 맛있는 꼬깔콘의 바삭한 특징을 살리고자 튀김옷에 동글동글한 크런치칩을 묻혀 튀겨냈다. 바삭한 튀김옷 안에 100% 닭다리 순살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에 통째로 자른 닭다리 순살을 재워 고소함을 높였다.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편리하
2022-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