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 더테이스터블, 자체 개발 브랜드 ‘셰프레이블’로 가정간편식 사업 확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자회사 더테이스터블(대표 박원석)은 63레스토랑 셰프가 자체 개발한 브랜드 '셰프레이블(Chef Labels)'로 가정간편식 사업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셰프레이블’은 대한민국 제13대 조리명인 백태운 셰프를 비롯한 10년 이상 경력의 63레스토랑 셰프들이 모인 다이닝 연구소에서 출시한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기존 양갈비 스테이크 등을 출시한 '63다이닝 키트'가 주요 레스토랑 메뉴를 2~3인분 위주로 선보였다면 '셰프레이블'은 1인 가구 타깃의 간편한 요리에 초점을 맞췄다. '셰프레이블' 주력메뉴는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누들과 미트볼 마라볶음면 2종이다. 이외에도 한우 사골 곰탕, 우거지 해장국, 황태 해장국
2022-08-02
-
오뚜기, 스낵면 30주년 기념 디자인 리뉴얼·이벤트 진행
㈜오뚜기는 스낵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 제품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스낵면만의 강점을 부각하고자 기획 됐으며 2분이면 완성되는 조리 시간과 ‘밥 말아먹을 때 맛있는 라면’이라는 문구를 강조해 배치했다. 마련된 SNS 이벤트는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주제로 지난 7월 25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스낵면 봉지 전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오뚜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고 스낵면 이미지 및 필수 해시
2022-08-02
-
CJ푸드빌, 뚜레쥬르 '퐁신퐁신 크림 도넛' 판매량 20만 개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올 여름 출시한 ‘퐁신퐁신 크림 도넛’이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달 4일 출시 이후 2주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출시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지난 7월 말까지 집계된 판매량이 20만 개를 초과했다. CJ푸드빌은 제빵 업계에서 비수기로 여기는 여름철임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수치라고 전했다.
2022-08-02
-
맥도날드 "창녕 갈릭 버거, 고객 요청 이어져 재출시 결정"
맥도날드(대표 크리스 켐프친스키)가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해 첫선을 보였던 ‘창녕 갈릭 버거’를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오는 4일 다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창녕 갈릭 버거’는 지난해 출시하자마자 한 달 동안 약 158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판매 종료 이후에도 창녕 갈릭 버거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이어졌으며, 맥도날드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재출시를 결정했다. 맥도날드는 창녕 갈릭 버거의 출시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총 85톤의 창녕 마늘을 수급할 예정이다. 창녕 갈릭 버거는 오는 4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2-08-02
-
아웃백, T-Day 이벤트 진행…"치킨텐더 샐러드 무료 증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SK텔레콤 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웃백은 오는 5일까지 SKT T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치킨텐더 샐러드‘ 본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도 아웃백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행사는 SKT T멤버십 어플 내 T-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 가능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2022-08-02
-
매일유업 우유속에,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가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300ml 한 팩에 단백질 10g과 국산 곡물 5종과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담은 프로틴 가공유다. 유청단백질과 카제인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했으며 단백취는 최소화해 운동 전후는 물론 다양한 일상 생활 중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우유속에 4종은 전국 편의점, 개인 슈퍼, SSM(기업형 슈퍼마켓, Super Supermarket)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2-08-01
-
CJ제일제당, 간편식 냉면…"매출액 지난 동기 대비 15% 증가"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최은석)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냉면 매출이 약 300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15% 증가한 것으로, 7월 한 달만 보면 매출이 120억원에 육박한다. 이 같은 성과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고 계속되는 무더위에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냉면을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CJ제일제당은 지역 특색을 겨냥해 ‘평양물냉면’, ‘함흥비빔냉면’, ‘속초코다리냉면’ 등 상품의 할인 기획전을 열고, 비비고 열무김치, The건강한 닭가슴살 등을 냉면과 곁들이는 ‘열무동치미물냉면’, ‘초계냉면’ 등 새로운 메뉴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2022-08-01
-
애경산업,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채동석, 임재영)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제작됐다.이번 출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AK188),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2-08-01
-
롯데제과,현대오일뱅크와 친환경에너지 생산 확대 MOU 체결
국내 식용유지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롯데제과가 친환경에너지자원 공급을 시작으로 신사업 영역인 ‘올레오케미컬(Oleochemical)’ 사업을 본격화한다. 롯데제과는 현대오일뱅크와 ‘바이오 공동 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서울 중구 현대오일뱅크 서울사무소에서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롯데제과와 현대오일뱅크는 양사의 전략적 신사업 영역인 올레오케미컬 사업을 본격화 하고,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적극 협력한다. 우선, 롯데제과는 현대오일뱅크에 바이오디젤 원료유를 공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제과의 동‧식물성 유지사업 경쟁력과 현대오일뱅크의 정유‧화학분야 전문성의 시너지를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
2022-08-01
-
하이트진로, ‘진로 1924 헤리티지’ 선봬…'팝업스토어 선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1924 헤리티지’가 자사의 98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제품이라고 전했으며 신제품은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5일부터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된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국내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됐으며 국내 양조 기술을 통해 출시됐다.신제품은 오는 18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주요 업소와 주류 전문 매장에서 판매 예정이다.팝업스토어는 오는 5일부터 12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며 팝업스토어 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 예정이다.
2022-08-01
-
오뚜기, 컵누들 신제품 출시…"카카오 브랜드데이 선론칭"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컵누들 신제품은 ‘짜장맛’과 ‘로제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오뚜기는 지난해 4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6년 만에 재출시한 ‘컵누들 매콤찜닭맛’에 힘입어 비국물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뚜기는 ‘짜장맛’, ‘로제맛’을 포함해 ‘매콤한맛’, ‘우동맛’, ‘매콤찜닭맛’, ‘얼큰 쌀국수’ 등 총 11종의 컵누들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오뚜기는 오는 3일 카카오 쇼핑하기 브랜드데이를 통해 ‘
2022-08-01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누적판매량 40억개 ↑
삼양식품(대표 김정수, 장재성)은 불닭브랜드의 누적 판매량이 40억개를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올해 불닭볶음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여러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4월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고, 5월에는 독일에서 열린 유럽 최대의 K-POP 페스티벌인 ‘2022 코리아 페스티벌 with KPOP.FLEX’에 참여해 해외 현지에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한국, 중국, 아시아 국가에서 SNS 숏폼 챌린지를 운영하기도 했다. 삼양식품은 미국 소비자를 타깃으로 했던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과 같이 현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한 수출 전용 제품 개발에도 힘
2022-08-01
-
bhc치킨, 컴투스와 협업 마케팅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대표 임금옥)는 이달 한 달 동안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를 운영하는 컴투스와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bhc치킨 전국 매장에서 치킨 주문 시 컴투스프로야구V22 게임 쿠폰을 담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해당 쿠폰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은 대량의 게임 재화는 물론 최고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스카우트권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bhc치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컴투스프로야구V22의 9개 구단을 대표하는 전속모델로 디자인한 한정판 치킨 박스를 제작해 운영에 들어간다. 새롭게 디자인 된 치킨 박스에는 해당 프로모션 소개를 비롯해 경찰청과
2022-08-01
-
BBQ, ‘딹멤버십’ 회원 대상 경품 프로모션 진행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휴가철을 맞아 ‘딹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날부터 5일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마샬 엠버튼 스피커’를 증정한다.프로모션 참여는 기간 내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E쿠폰(기프티콘)을 사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E쿠폰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 자사앱 및 본사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2022-08-01
-
동원F&B,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CF 공개
동원F&B가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F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한 캔만으로도 식사나 간식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동원참치의 활용도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9년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전작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캠페인은 동원참치로 만들 수 있는 여러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F&B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다음달14일부터 동원F&B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한숨한캔 챌린지’를 진행한다.
2022-08-01
-
풀무원, 단백질 보충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선봰다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이 건강함을 한층 높인 새로운 칼로리 조절식 메뉴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촉촉한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단백질 섭취 등 식단 관리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는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 디자인밀의 ‘밸런스핏in소스’는 제품 1개 기준 평균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6%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칼로리 조절식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저지방 고단백질의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채로운 소스를 더했다. 제품 1개당 평균 190㎉대
2022-08-01
-
동아오츠카 “MZ세대 취향 저격 오로나민C 홍대 팝업 체험존 성료"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는 지난 29일부터 30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앞 홍대 스타스퀘어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 체험존에서는 오로나민C의 멀티비타민 속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포토부스, 시음행사 등은 물론 브랜드 모델 ‘리치언니’ 박세리 팬사인회, 하하, 딕펑스 등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진행됐다. 오로나민C 팝업 체험존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즐거운 공연이 마련돼 많은 인파가 몰렸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김아련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많은 분들이 이번 오로나민C 팝업 체험존을 찾아줘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
2022-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