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설 맞이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경품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폭립을 재해석한 신메뉴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신메뉴 ‘레드킹폭립’에 대한 관심과 설 명절을 맞아 행운을 드리기 위해 ‘행운 가득 bhc 폭! 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중 ‘레드킹폭립’을 구매한 고객 중 주문 내역 인증이 가능한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문 내역 인증 방법은 치킨과 함께 배달된 영수증을 촬영한 이미지 혹은 배달앱에서 '배달완료' 글자가 보이는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준비하면 된다.참여방법은 레드킹폭립 주문 영수증 이미지를 준비한 뒤 bhc치킨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
2023-01-17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경품 기획전·새해맞이 선물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계묘년을 맞아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의 경품 기획전을 선보이고 여러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대규모 선물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어메이징 오트 카카오 플러스친구 채널을 친구로 신규 추가시 100% 경품 당첨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세트부터 어메이징 오트 모바일 상품권 등이다.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초록창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검색하고 숨겨진 키워드를 찾으면, 매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3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100% 경품 당첨 이벤트와 숨겨진 키워드 찾기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또한,
2023-01-17
-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애니메이션 신규 광고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숙취깨는 히어로 깨수깡’이라는 문구를 통해 유쾌하게 깨수깡의 숙취해소 효과를 알리고자 했다.신규 광고는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이 숙취해소 히어로로 등장하는 콘셉트로 가상의 섬 취해도에서 벌어지는 숙취 악당 ‘콸라’와의 사투를 담아냈다. 깨수깡 광고는 술고래 편을 시작으로 지난 14일 콸라 편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TV,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술고래 편은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600만 회를 기록했다.
2023-01-17
-
CJ푸드빌 N서울타워 엔그릴, 새해 맞이 시즌 한정 메뉴 선보여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파인다이닝 ‘엔그릴’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엔그릴은 올해 시즌 메뉴 테마를 ‘시즌스 오브 러브(Seasons of love)’로 잡고, 각 계절의 정취를 담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요리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코스는 한국의 겨울 식재료를 프랑스 요리 테크닉과 접목해 현대적으로 해석했으며 N서울타워의 상징을 오마주 한 비주얼, 감각적이고 섬세한 플레이팅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품격있는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식전 한입 먹거리인 ‘아뮤즈 부쉬(Amuse bouche)’는 눈 내리는 풍경을 시각적으로
2023-01-17
-
대상㈜ 청정원, 알싸함 적은 '명이나물 生와사비' 출시
대상㈜ 청정원이 고기에 감칠맛을 더해줄 신제품 ‘명이나물 生와사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청정원 ‘명이나물 生와사비’는 생 와사비 특유의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고기 본연의 맛에 감칠맛을 더해줄 제품이 필요할 때 곁들이면 제격이다.청정원 ‘명이나물 生와사비’는 고기와 와사비를 페어링하게 되면서 생와사비 시장이 성장하는 점에 주목해 출시된 제품으로 고깃집에서 먹는 명이나물을 잘게 자른 뒤 생 와사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100g 튜브 용기로 제작돼 사용하기 간편하고, 해외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갈 때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2023-01-17
-
㈜오뚜기, 전국 CGV서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 선보여
㈜오뚜기가 CGV와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오뚜기의 헤리티지를 담은 스테디셀러를 새로운 맛으로 구현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개발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는 ▲순후추팝콘 1개 ▲크림스프 1개 ▲탄산음료(M) 2잔으로 구성돼 있으며 순후추팝콘 전용 패키지와 크림스프 전용 컵홀더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콤보는 이날부터 전국 125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뚜기는 새해 첫 콜라보 제품인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 출시를 기념해 총 2,023개의 컵스프를 증정하는 샘
2023-01-17
-
유한건강생활, 전국푸드뱅크에 2억 3,000만 원 상당 ‘이너플로라’ 기부
유한건강생활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2억 3,000만 원 상당의 ‘이너플로라’ 제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국푸드뱅크는 '식품등 기부 활성화에 관한 법률' 에 의거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위탁·운영하는 사업으로,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하는 물적 나눔 전달체계이다. 유한건강생활은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계층 여성의 경우 질건강 등 이너뷰티 관리가 힘든 상황에 놓여있으며 특히 질염은 여자 10명 중 7명이 겪는 감기와 같은 질환이기에 자가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다고 설명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상
2023-01-17
-
CJ제일제당, ‘삼호어묵’ 신제품 4종 출시…"온라인몰 선판매"
CJ제일제당은 ‘삼호어묵’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묵탕 2종과 간식류 2종이며, 최근 온라인 어묵 시장 성장세에 맞춰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내놓았다는 것이 CJ제일제당측의 설명이다.신제품 어묵탕 2종은 ‘가쓰오모둠어묵탕’과 ‘김치모둠어묵탕’, 간식류 2종은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와 ‘쫀득어묵’이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들을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먼저 선보이며 소비자 호응에 따라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신제품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CJ온스타일, 이마트몰, 네이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어묵탕은 가정에서는 물론 겨울철 캠핑
2023-01-17
-
풀무원건강생활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자사 오븐형 요리가전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다나와 <2022 하반기 히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판매량과 매출액 집계 후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스팀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100℃ 고온 스팀 분사 조리 기능을 탑재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여러가지 조리 모드를 갖추고 있다.특히 ‘풀무원 자동 메뉴 모드’가 있어 풀무원의 간편식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즐길 수 있으며,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2023-01-17
-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3가지 무드 바디워시 선봬
LG생활건강은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6일 처음 선보인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다. 두 번째 무드는 ‘열망(MOOD #1)’으로 이슬 맺힌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 세 번째 무드는 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의 ‘
2023-01-16
-
GC녹십자, 연구개발 현장 통계 사례집 발간…"의약품 유효성 확보에 도움"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의약품 연구개발 현장에서 발생하는 여러 사례들을 정리한 내용을 담아 R&D 부문 통계 사례집을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GC녹십자측에 따르면 최근 의약품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통계적 기법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과 해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의약품의 연구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종류의 수많은 데이터가 만들어지지만, 이에 대한 통계 분석에 있어 체계적인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으면 연구 활동이 지연되는 등 차질을 빚을 수 있기 때문이다.이번 사례집은 현장에서 자주 접하지만 명확하지 않았던 연구 통계 사례들을 모아 표준 통계 분석 방법을 제시하며 기초통계 개념 정리
2023-01-16
-
하이트진로, 취약계층에 설맞이 명절음식 전달…"7,000인분 지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계층 이웃에 명절음식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12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노인복지관 및 장애인복지관, 자활센터 등 전국 35개 사회복지기관에 떡국떡과 만두, 김치찜 등 총 7,000인분의 음식을 지원한다. 지원물품은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 등 지역 취약 계층에 전달된다.2012년부터 시작된 나눔행사는 올해로 12년째 지속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가족과 명절을 보내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설·추석 명절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경기침체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주변 이웃들이 따
2023-01-16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발대식…"복지단체와 나눔 실천 예정"
종합외식기업 bhc그룹(대표 임금옥)이 계묘년을 맞아 ‘해바라기 봉사단’의 새 가족을 맞았다.bhc그룹은 지난 11일 서울시 송파구 본사에서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발대식은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bhc그룹 관계자와 해바라기 봉사단 7기, 6기가 모여 지난해와 동일하게 비대면으로 진행됐다.이날 해바라기 봉사단 6기 해단식도 열렸다. 1년간의 봉사 활동을 마무리한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단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사전 전달됐다.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1조 이은민, 2조 황하빈 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한편, 새롭게 선발된 봉사단 7기는 1월 활동을 시작으로 2023년 한 해 동안에
2023-01-16
-
삼양홀딩스, HK이노엔과 ‘제넥솔주’ 국내 영업 및 마케팅 위해 맞손
삼양홀딩스(이영준 대표)가 HK이노엔(HK inno.N, 곽달원 대표)과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제넥솔주’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공동 판매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제넥솔주'의 성분인 파클리탁셀은 유방암, 난소암, 폐암 등의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이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삼양홀딩스와 HK이노엔은 국내 상급종합병원을 대상으로 제넥솔주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으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삼양홀딩스와 HK이노엔이 공동으로 영업 활동을 진행하고 그 외 지역은 HK이노엔이 맡을 예정이다.삼양홀딩스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파클리탁셀 제제 1위라는 제넥솔주의 높은 인지도와 안정적 효과 등을 내세워 시장 공략에 나
2023-01-16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음료로 참가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5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음료로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선수와 팬들이 호흡하는 여러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됐다.선수들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외 이벤트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올스타 드래프트를 통해 선발된 ‘팀 허웅’과 ‘팀 이대성’이 격돌했다.KBL 최고의 슈터를 가리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에서는 허웅(KCC)이 김국찬(현대모비스)을 19-13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동아오츠카는 우승자 허웅 선수에게 2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동아오츠카는 올스타전 관람 농구
2023-01-16
-
메디힐, 설 맞이 '더마 레이어' 키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30% 할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설 명절을 맞아 핸드&풋 케어 전용 라인 '더마 레이어' 키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더마 레이어'는 메디힐이 지난 12월 말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단독으로 론칭한 핸드&풋 케어 전용 라인으로 외부 접촉이 잦은 손과 발에는 특별한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는 고민에서 시작돼, 다양한 고보습·고영양 제품으로 겨울철 거칠어진 손과 발에 최적의 설0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이 메디힐측의 설명이다. 메디힐 '더마 레이어 핸드 케어 키트'는 핸드 마스크 5매와 핸드 크림 1개로, '더마 레이어 풋 케어 키트' 풋 마스크 5매와 풋 크림 1개로 구성됐으며 그 밖에 마스크로만
2023-01-16
-
동아ST,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DMB-3115’ 글로벌 임상 3상서 동등성 및 안정성 확인
동아에스티(대표 김민영)는 스텔라라(우스테키누맙, Ustekinumab) 바이오시밀러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에서 오리지널 의약품 대비 치료적 동등성 및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16일 밝혔다.얀센이 개발한 스텔라라는 판상 건선과 건선성 관절염, 크론병 및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치료제로 전 세계적으로 168억 달러(아이큐비아 2022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의 매출을 기록하며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바이오 의약품 중 하나라는 것이 동아에스티측 설명이다. 이번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은 2021년 미국을 시작으로 폴란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등 총 9개국에서 차례로 개시되어 총 605명의 환자를 등록했고 52주간 진행
2023-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