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영업망 확대... "연내 13개 콤팩트형 매장 갖출 예정"
현대리바트가 미국 1위의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콤팩트 매장을 연이어 열며 영업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 더현대 서울점과 '웨스트 엘름(West Elm)' 더현대 서울점 및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 총 3개의 콤팩트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들은 매장 크기가 90~120㎡로, 기존 매장(330㎡)들 보다 ⅓ 수준으로 콤팩트하다. 또한 로드숍 형태의 단독매장이 아닌 백화점에 입점하는 방식이다. 전세계 6개국 100여 개의 윌리엄스 소노마의 매장은 대부분 1,000㎡ 이상의 로드숍으로 운영된다. 이들 매장의
2021-03-07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16개 전 점포로 확대
현대백화점이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365 리사이클 캠페인’은 헌 옷·신발·가방 등 재판매가 가능한 품목을 고객들로부터 상시 기부받는 업계 유일의 친환경 캠페인이다.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365 리사이클 캠페인’을 기존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10개 점포에서 대구점·부산점을 포함한 전국 16개 점포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다만 지난달 26일 오픈한 ‘더현대 서울’은 다음달 1일부터 운영에 나선다.특히 고객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헌 옷·신발·가방 등 재판매가 가능한 품목 3점 이상을 기부하는 고객에게는 스웨덴 친환경 브랜
2021-03-07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주말 차량 2부제 자율 시행
현대백화점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기 위해 최근 서울 여의도에 개점한 ‘더현대 서울’에 대한 자율 방역 조치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우선, 더현대 서울은 3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주말(토, 일) 동안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2부제의 자발적 동참을 유도할 계획이다. 이번 자율 차량 2부제는 주말 짝수날(6일(토), 14일(일), 20일(토), 28일(일))에는 번호판 끝번호가 짝수인 차량, 주말 홀수날(7일(일), 13일(토), 21일(일), 27일(토))에는 번호판 끝번호가 홀수인 차량의 방문을 유도하겠다는 것이다. 더현대 서울은 또한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더현대 서울
2021-03-05
-
크리스탈 제이드, 제주의 봄을 담은 봄 시즌 메뉴 3종 출시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봄을 맞아 제주도의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탐라성찬’으로 제주도의 봄을 담아낸 식자재들로 엄선했다. 제주 흑돼지와 제주 딱새우, 제주 톳과 모자반까지 봄의 미각을 깨워줄 청정 식자재를 통해 겨울 내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봄의 만찬를 제안한다. 신선한 바지락과 제주산 딱새우와 모자반을 넣어 깊고 진한맛을 살린 ‘제주 딱새우를 얹은 바지락 탕면’, 제주산 톳과 전복장을 함께 볶아 고소함을 더해낸 ‘제주 톳 전복장 볶음밥’ 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봄 시즌 메뉴로 기대되는 메뉴이다. 특
2021-03-05
-
CJ대한통운, 자동 분류기 'MP' 40곳 추가 도입
CJ대한통운이 올해 소형 택배 상품 전담 분류기 ‘MP(Multi Point)’를 40곳에 추가해, 총 82곳에 설치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소형 택배 상품을 자동으로 분류하는 자동화 시설 ‘MP(Multi Point)’를 택배기사가 일하는 서브터미널 40곳에 추가 설치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11월부터 MP 시스템의 시범운영을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서브터미널 42곳에 설치를 완료했다. CJ대한통운은 약 1,400억원을 투자해 올해 말까지 총 82곳에 MP 자동화 시설을 투입할 예정이다. MP는 기존에 설치 되어있던 자동 분류기 ‘휠소터(Wheel Sorter)’와 함께 동시에 운영된다. 택배 상품 크기에 따라 중대형 상품은 휠소터가, 소형 상품
2021-03-04
-
티몬, '봄여행초대' 기획전 진행... 전국 인기 숙소 할인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3월 한 달간 ‘봄여행초대’ 기획전을 열고 국내 인기 숙소를 최대 88% 할인해 선보인다. 안전한 봄나들이를 위해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 방역 수칙 준수를 적극 독려하며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은 봄꽃 개화 시기에 맞춰 실속있는 ‘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전국 인기 숙소 250여곳을 엄선해 준비했다. 늦봄까지 넉넉히 즐길 수 있게 3월부터 5월까지 예약할 수 있는 일정으로 마련됐다. 먼저 5만원대로 예약 가능한 가성비 호텔 상품을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제주 휘슬락호텔(주중 디럭스트윈, 5만5,900원), ▲부산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주중 스탠다드더블, 4만6,900원), ▲
2021-03-04
-
대림 디움, 역대급 혜택 '봄 시즌 리모델링 페스티벌' 진행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을 통해 ‘봄 시즌 리모델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리모델링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홈 인테리어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초특가 패키지 페스티벌’에서는 욕실과 주방, 붙박이장, 현관장 등 집안 리모델링 상품을 ‘최대 혜택가 패키지’로 묶어 65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신상 런칭쇼’를 통해 2021년 출시한 신제품 욕실 및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이고 최대 5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리모델링 31만
2021-03-04
-
롯데푸드, 싱가포르에 고급형 캔햄 '로스팜' 수출 시작
롯데푸드는 지난달 25일 싱가포르에 캔햄 ‘로스팜’ 수출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해 6월 30일 ‘런천미트’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싱가포르에 캔햄을 수출한 지 약 8개월 만에 롯데푸드의 고급형 캔햄 브랜드 ‘로스팜’의 수출도 시작한 것.이번에 싱가포르에 수출되는 로스팜은 지난 해 11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 ‘K-로스팜’을 수출형으로 변경한 모델이다.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기 위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 품질 좋은 우리 돼지 ‘한돈’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냉동이 아닌 신선한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탱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돼지고기 함량은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의 돈육함량을 자
2021-03-04
-
LF 하프클럽, 아웃도어 봄 시즌 기획전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7일까지 인기 아웃도어 기획전을 열고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K2, 컬럼비아 등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컬럼비아는 하프클럽에서 최대 84%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남녀 바람막이 자켓이 2만 원대부터 준비됐으며 플리스자켓, 경량 다운 베스트 등의 아우터 및 상하의와 각종 등산용품까지 총 179종의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됐다. 아이더는 티셔츠와 자켓, 팬츠 등 봄 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남녀 집 티셔츠를 각각 2만 4700원과 1만 8400원부터 판매하며, 마지막 꽃샘추위를 대비할 다운 자켓 또한 클리어
2021-03-04
-
위메프, 신학기 용품 매출↑...필기구·학용품 세트 등 신학기 준비물 고루 신장세
지난해와 달리 3월 2일에 정상 입학 및 등교가 이루어지면서 학교생활에 필요한 신학기 용품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위메프는 최근 2주간 (2월 15일~2월 28일) 신학기 관련 용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유아동 가방/책가방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8%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템별로는 ‘실내화 가방’ 매출이 864%까지 급증했다. 본격적인 교실 생활에 실내화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책가방(87%), 캐릭터 책가방(41%) 매출도 늘었다. 일명 ‘바퀴 달린 책가방’으로 불리는 ‘롤링 백팩’은 판매가 71%까지 증가했다. 등교 수업과 온라인 수업이 병행되면서 무거
2021-03-04
-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리빙 상품 기획전 '리빙페스타'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집을 꾸미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시공 전문관을 오픈하는 등 집콕족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코로나19로 집이 단순히 주거 기능을 넘어 업무, 여가 공간으로서 역할이 확대되며 리빙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의 리빙 상품 주문액은 전년 과 비교해 30% 증가했으며, 가구 41%, 가전 21% 등 주문이 늘었다. 또한 보상 소비 심리가 맞물리며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월)까지 자체 리빙 브랜드의 신상품을 비롯
2021-03-04
-
11번가, '싱어게인 이승윤' 참여한 '유기·반려동물 캠페인' 영상 공개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올 한 해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에 나선다. 11번가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 영상이 3일만에 조회수 15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의 우승자 ‘이승윤’이 영상 내레이션부터 편곡, 노래에 직접 참여했다. 평소 유기동물에 관심이 많았던 이승윤은 이번 11번가 캠페인 활동의 취지에 적극 공감하며 과거 무명가수였던 시절 만든 자작곡 ‘시적허용’을 직접 편곡해 부르는 등 ‘싱어게인’ 우승 직후 11번가와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만일 10일 뒤에 죽는다면, 지금 뭐하고 싶으세요?”라는 질문
2021-03-04
-
CJ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든든한 한끼 선물하는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마음을 전하는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마음둣국(만둣국)’을 서로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편의점 GS25와는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컵만둣국’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고 상품을 ‘GS25 더팝(THE POP)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 구매, 보관, 선물할 수 있는 행사다. 이 앱을 통해 구입 상품이나 행사 증정품을 보관함에 저장하거나 선물할 수 있고, 또한 유효기간 내 GS25 전국 매장에서 교환할 수도
2021-03-04
-
쿠팡, 3월 패션위크 진행... 모든 연령층 만족시킬 다양한 브랜드 구색 갖춰
쿠팡이 오는 7일까지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봄을 맞이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에서는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쿠팡은 원피스,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2021 S/S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한 아이템과 야상점퍼, 데님자켓 등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이번 패션위크를 꾸렸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로라로라, 초코몽/제프몽, 네파키즈, 크리스틴프로젝트, 온앤온 등 브랜드 상품을 최
2021-03-03
-
한진, "금일부로 택배노조 파업 종료"
한진은 3일 “택배기사 노조원의 100% 고용승계를 합의, 금일부로 파업이 종료됐다”고 밝혔다.한진택배는 "회사는 하도급법상 독립사업체인 택배대리점과 택배기사 간 노사 협상에 직접 관여할 수 없지만, 금번 파업의 원만한 타결을 위해 적극적인 중재에 나서 파업의 원인이 된 김천대리점 분할에 따른 택배기사 노조원의 100% 고용승계를 합의, 금일부로 파업이 종료되었음을 알려 드린다"고 말했다.또한 "이에 따라, 파업으로 인해 정상적인 배송이 어려운 경기도 광주, 성남, 울산 등 일부 지역에 취했던 집하금지 조치를 해제해 조속 정상화 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파업으로 인해 불편을 끼친 고객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2021-03-03
-
잘풀리는집, 신제품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하는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이 '사과하고 싶은 순간,디오드' 기능성 화장지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은 2일 오전11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며, '사과하고 싶은 순간, 디오드'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1인 가구 특별 기획 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 전에 소개되는 신제품 '사과하고 싶은 순간, 디오드' 두루마리 화장지는 12롤 구성의 두루마리 화장지로 식물유래 소취성분인 감잎 추출물이 화장지심에 함유되어 있어 화장실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냄새를 30분이내 96%이상 감소시켜 주는 기능성 화장지이다. 그리고 제품명처럼 사과향이 함유되
2021-03-03
-
JDC, 'AI 미래기술 주니어 아카데미 체험관' 개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세미양빌딩에 JDC ‘AI 미래기술 주니어 아카데미 체험관’을 제주도내 최초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AI 체험관 개관은 JDC가 추진 중인 AI 지역인재양성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수도권과 제주지역의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AI 교육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목적이 있다.AI 체험관은 AI 주도기업 카카오, SK텔레콤 등으로부터 AI 관련 기초장비와 기술 등을 기증받아 방문자들이 체험할 수 있게 꾸려졌다. 지역 AI 선도 대학인 제주대학교에서 체험관 운영을 맡는다.운영을 맡은 제주대학교는 제주도내 초·중등생들이 참여 가능한 기초 체험부터 영재교육까지 수준별
202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