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리바트, 코로나19·불황에도 온라인 사업 매출 ‘껑충’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올 1분기(1~3월) 온라인 사업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현대리바트는 자체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을 비롯해 현대H몰, 쿠팡, 네이버 스토어 등 30여 개의 온라인 커머스를 통해 리바트(가구), 리바트 키친(주방), 윌리엄스 소노마(프리미엄 홈퍼니싱) 등 자사 가구 및 홈퍼니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지난 1월부터 각 온라인 사이트에서 운영 중인 ‘현대리바트관’ 접속자가 늘어나며 전체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보다 두 배 높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런 추세라면 올해 온라인 사업 매출은 목표인 15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위메프, 6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
위메프는 2019년 실적 최종 집계 결과 연간 거래액(GMV, Gross Merchandise Volume) 6조4000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손실은 각각 4653억원, 757억원이다.거래액은 전년 5조4000억원 대비 18.5% 증가했다. 이는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해 전체 온라인 유통업체 성장률 14.2%를 넘어선다. 6년 전인 2013년 거래액 7000억원에서 9배 가까이 가파르게 성장하면서 매년 거래액 앞자리 숫자를 갈아치웠다.매출액은 2018년 4294억원보다 8.4% 늘어난 4653억으로 집계됐다. 작년 8월 오픈마켓(통신판매중개업)으로 전환 이후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등 상생 활동을 강화하면서 중개 방식의 판매수수료 매출은 전년 대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쿠팡, 봄 시즌 ‘결혼준비’ 기획전 진행
쿠팡이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쿠팡은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혼수 용품부터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총 1400만여 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별도의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6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여 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LF몰, 챔피온 공식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LF몰이 챔피온 공식 론칭을 기념해 4월 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F몰에서 챔피온 전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챔피온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스냅톡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챔피온 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챔피온은 1919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11번가, ‘농어민 돕기’ 신선식품 10만여명이 21억원어치 구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들을 위해 지난 2월말부터 진행하고 있는 ‘농어민돕기 캠페인’에 총 10만2400여 명의 고객이 참여해 21억원 이상의 신선식품을 구매했다고 8일 밝혔다.11번가가 해양수산부, 경남 통영시, 대구경북능금농협, 전남 진도군과 함께 지난 2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 판매한 멍게(통영), 전복(완도), 바다장어(통영), 사과(대구경북), 대파(진도)의 거래 추이를 분석했더니 해양수산부와 함께 판매한 멍게는 전년 같은 기간에 팔린 멍게 보다 40배 이상 많은 5억4000만원어치가 판매됐다.전복 또한 5배 이상 많은 2억7000만원 어치가 팔렸다. 멍게와 전복을 구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홈플러스, 온라인 개학 맞아 ‘신학기 기획전’
홈플러스는 9일부터 14일까지 가정에서도 온라인 수업을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돕는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먼저 가성비 높은 아이뮤즈(iMUZ) 가전을 한데 모았다.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64GB) 노트북, 태블릿 PC 레볼루션 X11과 북커버형 도킹 형태의 레볼루션 X11 키보드는 함께 구매 시 할인가에 판매한다.가전 주변기기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캐논 복합기, 심플러스 복사지 1권(70g, 백색, 500매), 1박스(70g, 백색, 2500매) 등을 판매한다. 펠로우즈 C타입 충전식 미러링 케이블(2m), ipTime 유무선 공유기, COX 게이밍 헤드셋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쾌적한 홈스쿨링 환경 조성을 돕는 학습 보조기구도 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롯데몰 수지, 화훼 농가 돕기 나선다
롯데몰 수지가 오는 19일까지 1층 자라 매장 앞에서 경기도 화훼협회 소속 농가들의 판매 스토어를 운영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 지원에 앞장선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매출이 감소한 화훼 농가의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최근, 꽃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사람들이 다음 대상자를 지목하여 꽃 선물을 전달하는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롯데몰 수지가 여는 꽃 스토어를 통해서도 고객들은 화훼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이번 행사에는 화훼 농가 8곳이 참여한다. 고객들은 선물용 꽃다발부터 인테리어용 화분까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12주년 맞이 보리데이 특가전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픈 12주년인 4월을 맞아 8일 보리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날 보리보리 방문 고객 전원에게 5,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12% 장바구니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전 10시와 오후 1시, 4시, 저녁 8시 4번에 걸쳐 매회 2,210명 총 8,840명에게 선착순으로 최고 1만2,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12주년을 맞아 구매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1만2,000원 이상 구매할 때마다 경품 응모 1회씩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3세대(12명), 카카오프렌즈 리유저블 컵 5종(35명)을 증정한다.이번 보리데이는 S/S 시즌 아동복과 육아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세컨스킨, 항균율 99.9% ‘한지웨어’ 개발… 바이러스 차단 가능
㈜지앤지엔터프라이즈(대표 여상룡)가 전개하는 친환경 니트웨어 브랜드 ‘세컨스킨(SEKANSKEEN)’에서 천연섬유 한지로 제작한 니트 제품 ‘한지웨어’를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세컨스킨의 한지웨어는 항균율 99.9%의 한지로 제작한 식물성 니트웨어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섬유인 한지가 유해 세균 발생을 막아주어 폐렴균 99.9% 차단이 가능하다. 또 내구성과 내세탁성이 우수한 소재 특성 덕분에 관리가 용이하며 심플한 디자인의 데일리웨어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개발 상품으로는 여성용 5부 풀오버와 남성용 롱 슬리브 풀오버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는 총 5컬러(다크그레이, 더스티핑크, 틸, 올리브베이지, 아이보리)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쿠팡,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힘내요 대한민국’ 오픈
쿠팡은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테마관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지역별 그리고 다양한 형식으로 2020년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이번 테마관은 지역 상생을 위한 특별 테마관으로, 쿠팡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판로를 잃은 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들의 상품을 직접 매입해 진행한다. 쿠팡의 메인 광고면을 포함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해당 지역 업체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더 나아가 테마관 참여가 상품 매출 증대로 이어지면 쿠팡은 그 지역의 상품을 더욱 많이 직매입해게 되어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12일까지는 대구, 경북지역 업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7
이전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다음
재계뉴스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서울신라호텔, 메리 신라 빌리지' 새단장
빗썸, 11번가 '그랜드십일절'서 '빗썸 리워드 이벤트' 진행
SKT, T1 월즈 3연속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 진행
제네시스, G80·GV80 특별 프로모션 실시
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