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주)락앤락, 네 번째 매장 '플레이스엘엘 안양점' 오픈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네 번째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PlaceLL) 안양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플레이스엘엘은 ‘사람 중심의 생활 혁신’이라는 락앤락의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지난해 11월 경기도 안산을 시작으로 서울 송파와 용인 등 수도권 주요 거점 지역에 확충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려왔다.안양은 경기도 서남권의 대표 상권으로, 플레이스엘엘이 들어서는 안양역 인근은 시내 최대 번화가다. 지하철역뿐 아니라 시장, 영화관 등 주요 시설이 밀집해 하루 약 1만 명의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핵심 지역이다. 특히 주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LF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 오픈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고, 오픈 기념 와펜바 운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헤지스가 2030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고 밀레니얼 세대에 한층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 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상권의 특성에 맞게 젊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군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남성 의류, 트렌드를 반영하는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만 출시되던 영캐주얼 의류 라인 ‘피즈’,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라인 ‘HSD’까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G마켓·옥션, 입동(8일) 맞아 겨울 의류 판매 급증
G마켓과 옥션, G9가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 간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패딩이나 플리스 자켓, 울 코트 등 겨울 의류가 베스트 셀러 상위권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겨울철 보온의류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브랜드 패션의류를 특가에 선보이고 있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겨울철 보온의류 준비를 서두르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실시간으로 집계되는 빅스마일데이 랭킹에도 패션상품이 베스트 셀러에 다수 올랐다.먼저 G마켓에서는 6일 14시 기준으로, ‘노스페이스 플리스/패딩’ 상품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CJ올리브영, 용인에 수도권 통합물류센터 구축
CJ올리브영은 경기도 용인에 수도권 매장과 온라인몰 물류를 담당하는 통합물류센터를 오픈하고 7일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통합 물류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수도권 통합물류센터의 면적은 7만2,000㎡(약 2만1,800평)로 축구장 9개 크기에 달한다. 헬스앤뷰티(H&B)스토어 업계 최대 규모다. 이 곳은 기존 경기도 군포 복합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4개동에 분산됐던 물류 시설을 지상 4층 규모의 단일 건물로 통합해 효율을 높였다.무엇보다 기존에 건물을 분리해 운영해온 매장 물류(B2B)센터와 온라인몰 전용 물류(B2C)센터를 한 건물에 통합해 센터 간 재고 효율화를 극대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11번가, 송가인 2020 포토 달력 선물세트 단독 예약판매 실시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대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2020년 포토 달력 선물세트를 온라인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송가인 포토 달력 선물세트는 송가인이 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월별로 담은 포토 스토리 벽걸이 달력, 지난 11월 3일 열린 송가인의 첫번째 리사이틀 공연실황을 사진에 담은 탁상달력, 친필 새해 인사를 담은 감사카드와 3장의 포토카드 그리고 다이어리, 메모지, 전신년력 등 실용적인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송가인 친필사인을 인쇄한 고급 포장상자에 담아 판매하며, 11번가에서 예약 구매 시 특별가에 판매한다. 배송은 다음달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11번가는 지난 9월 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쿠팡, ‘윈터키즈패션’ 오픈 최대 75% 할인
쿠팡은 ‘윈터 키즈 패션’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코트, 패딩 등 280여개의 겨울 아이용 패션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6개 컬렉션의 상품을 선보인다. ▲헤지스키즈 ▲월튼키즈 ▲카파 ▲밀크마일 ▲리바이스키즈 ▲키스포 ▲위시키즈 등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금주의 핫 키워드’에서는 매년 겨울 시즌 고객들이 자주 찾는 키워드를 선정했다. ▲플리스 ▲경량패딩 ▲점퍼 ▲부츠 ▲실내복 등 총 8개 키워드를 노출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마리앤모리 아동용 노엘경량다운점퍼'로 쿠팡가 2만원대다. 이 외에도 ‘헤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현대홈쇼핑, 동반성장주간 기념식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현대홈쇼핑이 ‘2019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에서 열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유공 포상에서 ‘자발적 상생협력(단체)’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올해 16회째를 맞이한 동반성장 주간 행사는 지난 2004년 민간부문에서 자율적으로 시작돼 매년 개최해 왔으며, 2017년부터는 정부 공식행사로 승격돼 정부와 민간이 함께하는 동반성장분야 최대 행사로 자리잡았다.중소벤처기업부와 동반성장위원회는 ▲자발적 상생협력 유공 ▲상생결제 제도 ▲대·중소기업 상생협력기금 ▲협력이익공유 우수기업 ▲성과공유 우수기업 ▲동반성장 개방형 플랫폼 ▲동반성장 FTA 활용 특별 유공 등 총 7개 부문에서 공로를 인정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위메프, 뉴트로 아이템 매출 급증
김희선 ‘곱창밴드’, ‘냉삼’, 쫀드기 등 1990년대 에 인기를 모았던 상품들이 다시 온라인 쇼핑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뉴트로’(‘새롭다-New’와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 문화가 이커머스 시장까지 넘어온 것.위메프는 뉴트로 열풍으로 올해 다양한 복고 아이템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전했다. (2019년 1월 1일 ~ 10월 3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1990년대 배우 김희선이 착용해 유행했던 헤어 액세서리인 일명 ‘곱창밴드’는 446% 판매가 증가했다. 실핀과 똑딱핀도 각각 133%, 48% 매출이 늘었다.투박하면서도 부피가 큰 것이 특징인 ‘어글리슈즈’도 매출이 756%나 올랐다. 폭이 넓은 바지인 ‘와이드 팬츠’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11번가, ‘스타일쉐어’와 올 겨울 인기 스타일 추천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와 함께 올 겨울 인기 스타일 컬렉션을 제안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일쉐어의 자체 PB브랜드와 브랜드∙인플루언서 콜라보 상품 등 총 100여종의 상품을 앞세워 오는 1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스타일쉐어’는 SNS기반 패션∙뷰티 쇼핑 앱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현재 580만 회원과 2400여 개의 브랜드를 폭넓게 보유하고 있다. 전체 가입자의 77%가 1525세대다.이번 기획전에서는 2019년 핫 아이템인 ‘양털 아우터’, ‘숏패딩’, ‘리버시블 아우터’ 등을 소개한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2가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또이 리버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첫 4일 매출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어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이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겨울 가전과 초특가 생필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매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오늘 저녁 6시까지 주문하면 내일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 전용 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매출은 빅스마일데이가 시작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기준 작년 빅스마일데이 동기 대비 약 120% 증가했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에 빅스마일데이 쿠폰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특히 스마일배송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는 최종 혜택가 10만원대에 구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6
이전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다음
재계뉴스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서울신라호텔, 메리 신라 빌리지' 새단장
빗썸, 11번가 '그랜드십일절'서 '빗썸 리워드 이벤트' 진행
SKT, T1 월즈 3연속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 진행
제네시스, G80·GV80 특별 프로모션 실시
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