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아이폰 11 시리즈 자급제폰 예약판매 실시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새롭게 출시된 애플 아이폰 11 시리즈 자급제 모델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폰의 자급제 모델 온라인 판매는 국내 최초이며 11번가는 그동안 자급제 모델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만큼 최대 수량을 확보해 가장 많은 고객을 만날 계획이다. 11번가는 이번 예약판매 고객을 위해 KB국민, NH농협, 신한, 씨티, 롯데, 현대 등 6개 카드사의 10% 중복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또한 SK페이로 결제 시 2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UAG 케이스 3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또한 KB국민카드 결제 시 애플뮤직 4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한 11번가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8
위메프, 21~22일 위메프데이 실시… 최대 60% 쿠폰 지급
위메프는 위메프데이에서 3종 쿠폰과 타임딜 등 월 최대 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쿠폰은 카테고리별 쿠폰, 브랜드관 쿠폰, 토스(Toss) 쿠폰 등을 지급한다. 3종 쿠폰은 모두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카테고리별 쿠폰은 마트 25%, 가전·디지털 20%, 패션·뷰티 30%, 여행·e쿠폰 15% 등이다. 쿠폰은 위메프에서 판매 중인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브랜드관 쿠폰은 △LG생활건강 10% △깨끗한나라 10% △유한킴벌리 10% △존슨앤존슨 20% △롯데제과 10% 등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간편 결제 수단인 토스 결제 고객 대상 20% 쿠폰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8
이베이코리아 G마켓, LG생활건강과 함께하는 반려견 캠페인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G마켓은 오는 10월 27일까지 LG생활건강 펫케어 브랜드 ‘시리우스 윌’ 판매 수익금 2%를 유기동물 보호단체(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LG생활건강 펫케어 브랜드 ‘시리우스 윌’은 풍미모락, 프리바이오틱스 애견사료 등 반려견을 위한 마음으로 엄선된 유기농 원료로 만든 자연친화 제품이다. G마켓의 LG생활건강 시리우스윌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20%(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인 상품 구매 시 ‘반려견 쇼핑금지’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반려견용 스카프빕도 증정한다. G마켓이 지난 6월에 시작한 ‘반려견 쇼핑금지’ 캠페인은 반려견을 구매하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8
LF트라이씨클 하프클럽, 패션의류 앱 사용시간 1위 달성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지난 8월 한달 간 패션/의류 카테고리 어플리케이션(앱) 사용시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IGAWorks)가 국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쇼핑 앱 사용자 분석’ 리포트에 따르면 하프클럽은 월평균 앱 사용시간이 142.1분으로 가장 많았다.하프클럽에 이어 사용시간이 긴 패션/의류 앱으로는 △LF몰 83.2분 △지그재그 80.2분 △카카오스타일 62.4분 △스타일쉐어 56.8분 순이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무신사(46.7분), 브랜디(29.5분), 에이블리(27.8분), 룩핀(13.7분), 유니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8
(주)락앤락, 2019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실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2019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락앤락 메가세일은 1년에 두 번,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 행사는 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이어진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야외용품과 각종 수납용품은 물론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소형가전 등 총 2 천 2백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자사의 인기 품목 및 시즌 제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당일배송 마트 이용 1위는 3040…10명 중 3명은 남성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G마켓의 당일배송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출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65%로 남성에 비해 높았다고 17일 밝혔다. 여성 중 약 75%는 3040세대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눈에 띄는 점은 여성 고객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당일배송관을 이용하는 남성 고객 비중이 약 35%에 달한다는 점이다. 남성 고객 중에서도 3040 세대가 전체의 약 71%를 차지해 주류를 이뤘다. 맞벌이 부부 증가,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등으로 집에서 요리를 하는 남성들이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그 중에서도 선도 유지가 중요한 신선식품을 당일 안전하게 구매하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쿠팡, 가을 웨딩·이사철 맞아 ‘가구’ 카테고리 개편
쿠팡은 330만 여종의 상품을 모은 ‘가구’ 카테고리 내 하위 카테고리를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유아동가구 등 8개로 세분화해 구성했다. 또 개편을 통해 북유럽 스타일, 클래식 스타일 등 ‘스타일별 가구’ 테마를 꾸몄다. 각 테마별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매트리스 ▲행거 ▲서랍장 ▲소파 등 인기 가구 아이템은 하단에 별도의 카테고리로 제안한다.특히 고객들이 많이 찾는 ‘드레스룸’과 ‘수납가구’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상대적으로 좁은 공간이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수납공간을 확보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효성, 독일 세계 최대 플라스틱∙고무전시회 참가
효성이 16일부터 23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케이페어(K-Fair: The World’s No.1 Trade Fair for Plastics and Rubber) 2019’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케이페어는 1952년에 시작되어 3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플라스틱∙고무 전시회로 효성은 이번이 첫 참가다. 효성은 글로벌 넘버원 PP제품으로 유럽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전시에서 효성은 유럽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플라스틱 시장에 PP-R 파이프용 ‘R200P’를 적극 홍보하고 냉온수관용 파이프와 투명용기용 PP 소재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효성은 독자적 기술인 탈수소(DH: Dehydrogenation) 공정을 통해 원료인 프로판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코스튬'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오는 27일까지 키즈 특화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의 할로윈 코스튬 상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유령·호박 등 전통적인 할로윈 의상부터 영화 '해리포터' 속 교복과 용 모양 의상 등으로 다양하다.대표 상품은 펌킨 코스튬(4-6세), 그린드래곤 코스튬(4-6세), 그리핀도르 코스튬(7-8세) 등이다. 포터리반 키즈 할로윈 코스튬은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광주점과 WSI 아울렛 스토어 김포점, 포터리반 키즈 분당점‧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대전점 등 전국 6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G마켓, ‘오덴세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7일부터 11월 3일까지 CJ ENM 오쇼핑부문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의 인기 상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여기에 G마켓 단독 10% 추가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오덴세’는 ‘스페인하숙’이라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리빙 브랜드로, 한국 식문화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오덴세’의 고객감사 프로모션인 ‘감사하기 좋은 날’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행사로, 온라인 판매처는 CJ몰을 비롯해 G마켓이 유일하다.대표 상품으로, 특별 기획 세트 2종을 최대 4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6
이전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다음
재계뉴스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서울신라호텔, 메리 신라 빌리지' 새단장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