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봄 맞이 러브 인 스프링 이벤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봄 시즌을 맞이하여 5월 2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러브 인 스프링 (Love in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용산점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문화 데이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또한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가 한국 여권과 웨딩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일 블랙 VIP카드를 발급해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금액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8
위메프, 1~2일 슈퍼위메프데이 초저가 이벤트 실시
위메프가 다음달 1~2일 열리는 슈퍼위메프데이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위메프는 3월 1일 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타임딜을 오픈, 이틀간 총 84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인기 브랜드 제휴 할인과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특히 이번 슈퍼 타임딜에서는 건강식품부터 방역 상품 등 다양한 테마별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한다. 0시, 2시, 4시, 12시, 14시, 16시 초강력 타임딜 6시, 18시 식품 8시, 20시 힐링 가전패〮션 10시, 22시 방역 상품이다. 11시, 23시에는 1+1 상품을 추가 오픈한다.행사 첫날 주요 상품은 0시 위메프오 1만원 할인쿠폰 0원 2시 애플 아이패드 미니5 WI-FI 64GB 4시 오뚜기 살코기참치150gx6 6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8
랄라블라, 코로나19 여파로 인기제품 판도 변화... 최근 한달 온라인몰 매출 135% 증가
GS리테일이 'H&B스토어 랄라블라가 이달 1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몰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대비 1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랄라블라 온라인몰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립틴트’, ‘파우더’, ‘메이크업 픽서’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각각 91%, 89%, 74% 신장했다. 헬스&푸드 카테고리에서는 ‘건강기능식품’과 ‘식품’의 전체 매출이 96%로 대폭 증가했다. 랄라블라는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화장품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도록 광택없이 뽀송하게 표현되는 매트한 타입 제품의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또, 오프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8
MCM, ‘블루 벨’ 컬러 선보여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맑은 하늘의 상쾌함을 담은 ‘블루 벨(Blue Bell)’ 컬러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색인 블루에서 영감을 얻었다. MCM의 비세토스 코팅 캔버스에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의 하늘을 연상케 하는 블루 벨 컬러를 담았다. 자연 그대로의 하늘에서 느껴지는 시원함과 상쾌함, 긍정적인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붉은색 로고로 하늘을 밝게 비추는 태양의 에너지를 표현해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색상에서 풍겨지는 긍정적 이미지와 활기가 경쾌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M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8
코로나19 확산 '오픈마켓' SNS 관심도 급증…쿠팡 '톱' 티몬 '최하위'
12~1월 관심도 전년 동기 대비 23~36% 증가와 대조…쿠팡·옥션·G마켓 순 코로나19 확산으로 SNS상에서의 오픈마켓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이달 크게 늘어난 것으로 밝혀졌다.2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4개 채널을 대상으로 7대 오픈마켓에 대한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조사기간은 2018년 12월1일~2019년2월27일과 2019년 12월1일~2020년 2월27일 두 기간을 비교 분석했으며 조사대상 오픈마켓은 쿠팡 옥션 G마켓 위메프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등 7개사이다.조사 결과 지난 2019년 12월 오픈마켓 SNS 정보량은 9만2,726건으로 전년도 같은 기간 6만7,913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8
위메프, 애플 공식 인증 ‘애플 브랜드샵’ 오픈
위메프는 애플 공식 인증 리셀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는 ‘애플 브랜드샵’을 내달 1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애플 브랜드샵에서는 에어팟(충전 케이스 모델),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 맥미니, 애플워치 등 애플의 주요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에서 구매한 제품은 애플의 공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위메프는 이번 애플 브랜드샵 개설을 통해 디지털 상품군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애플 공식 인증 리셀러가 판매하는 제품을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애플 브랜드샵 오픈 기념 행사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애플 제품 구매시 △최대 13% 즉시할인 △지정 신용카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7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아동복 봄 시즌 그랜드 오픈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봄을 앞두고 S/S 시즌 그랜드 오픈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영유아부터 초등학생용 주니어 아동복까지 연령대별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5% 세일한다. 간절기용 아우터를 비롯해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복과 새 학기에 어울리는 스쿨룩 패션 등 1,000여 종을 행사가로 선보인다.일교차가 큰 날씨에 코디하기 좋은 아우터 제품으로는 모이몰른이 니트 가디건, 패딩점퍼 등 봄 신상품을 3~4만원대로 판매한다. 점퍼, 대님 자켓, 트렌치 코트 등 이월제품은 1만원대부터 마련돼 있다. 쁘띠뮤의 야구점퍼, 코트, 가디건도 1~4만원대로 준비했다.캐주얼하게 입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7
락앤락, 봄철 '차곡차곡 쌓아쓰는 모듈 수납함'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집안 정리정돈을 도와줄 차곡차곡 쌓아쓰는 모듈 수납함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락앤락 ‘차곡차곡 쌓아쓰는 모듈 수납함’은 모듈형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한층 높인 제품이다. 32L와 18L, 10L 3가지 용량 구성으로, 각기 다른 사이즈의 수납함을 마치 블록처럼 쌓아 정리할 수 있다.각 용량별 수납함은 서로 꼭 맞물리는 규격으로 만들어졌다. 먼저 32L와 18L 사이즈의 수납함은 깊이는 다르지만 상단 가로(450mm)와 세로(300mm) 길이가 동일해, 안정적으로 쌓아 올릴 수 있다. 가장 작은 10L 수납함은 세로로 돌려 2개를 함께 올리면 사이즈가 알맞다.깔끔한 정리정돈을 위한 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6
정형외과 전문의 김준배 대표원장, '백년 쓰는 관절 리모델링' 도서 출간
평촌서울나우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인 김준배 대표원장이 통증을 없애고 비틀린 관절을 바로 잡는 운동법을 소개하는 책 ‘백년 쓰는 관절 리모델링’을 출간했다 .저자 김준배 원장은 “많은 환자들이 수술이나 시술, 주사를 통해서만 치료가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 본인 스스로의 노력으로 운동을 통해서 통증을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언급하며, 환자들에게 정확한 의학 지식을 전달함은 물론, 본인의 현 상태에 맞게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방법들을 제안한다.그가 이 책을 쓰게 된 계기는, 요즘 인터넷 등에 수없이 많은 정보들이 있지만 너무 편협되어 있고 정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최근 수술과 시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6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봄 맞이 패션 기획전 오픈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26일부터 본격적인 봄 시즌 준비를 위한 S/S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장인을 위한 패션 아이템부터 캐주얼, 슈즈 제품까지 최대 85% 세일한다.여성복 브랜드로는 지고트, 아이잗바바, 온앤온, 쉬즈미스 등이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온앤온은 원피스,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와이드팬츠 등 봄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부터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도 마련돼 있다. 간절기용 롱 재킷과 코트는 2~7만원대, 니트와 패미닌한 디자인의 스커트, 슬랙스 팬츠는 1~3만원대로 구매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6
이전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다음
재계뉴스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서울신라호텔, 메리 신라 빌리지' 새단장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