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로 가을데이트 쇼핑 3번하면 3천원 적립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가을을 맞아오는 10월 13일까지 “내 페이를 소개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스마일페이는 매월 다른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지난 여름휴가 패키지에 이어 이번에는 가을 데이트코스에 어울리는 제휴처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쇼핑부터 영화, 서점, 배달, 요리 관련 서비스 상품을 모두 모아 놓은 데에 착안하여 ‘스마일페이로 할 수 있는 가을 데이트’ 코스를 제안한다.영화(CGV)/여행(신라면세점 야놀자)/독서(알라딘)/쇼핑(코오롱몰 W컨셉)/요리하기(마켓컬리) 등 스마일페이가 추천하는 가을 데이트코스에 해당하는 22개 가맹점 중 3곳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쿠팡, ‘2019 미니기업 성장 리포트’ 최초 발간
쿠팡은 쿠팡과 함께하는 미니기업을 분석한 ‘2019 쿠팡 미니기업 성장 리포트-쿠팡과 함께하는 작지만 강한기업들’을 발행 했다고 19일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파트너사와 상생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실제 기업과 파트너사가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과 가치를 심도 깊게 분석한 사례는 국내 기업 중 쿠팡이 처음이다. 특히 중소기업보다도 규모가 작은 연 매출 30억 원 이하의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체계적인 분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리포트 조사 대상인 ‘미니기업’은 쿠팡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파트너사 중 연 매출 30억 원 이하 규모의 작은기업을 의미한다. ‘쿠팡 미니기업 성장 리포트’는 쿠팡과 함께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11번가, 폭스바겐 2020년형 티구안 특별 사전예약 실시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2020년형 티구안의 특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11번가는 18일 오전 11시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2,500대 한정으로 폭스바겐의 중형 SUV 2020년형 티구안의 사전예약을 받는다.2020년형 티구안에는 기존 프레스티지 뿐만 아니라 2.0 TDI 프리미엄에도 내비게이션이 기본 장착된다.이번 사전예약 하는 고객에게는 폭스바겐의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Triple Trust Program)’이 제공된다. 또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2년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추가로 제공된다.이 외에도 특별 사전예약 시 최대 300만원의 할인 혜택과 전용 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삼성물산 패션, '투명 의자'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비영리 캠페인 단체 OMC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에 빈폴스포츠와 스포츠 정신 및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소비자 참여 ‘투명 의자’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빈폴스포츠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OMC의 라이딩을 지원하고자 OMC 파운더이자 모험가인 제임스 후퍼(James Hooper)의 인생 철학을 담은 OMC 캐릭터를 활용한 기부 티셔츠를 지난 달 출시했다.기부를 통한 ‘작은 도전’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는 등 더 큰 기부로 OMC 라이딩을 지원할 계획이며, 현재 진행 중인 ‘투명 의자’ 캠페인 역시 그 일환이다. 빈폴스포츠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우수 중소기업 상품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아이마켓서울유’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아이마켓서울유’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엄선한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서울어워드’ 선정 제품들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3월 서울산업진흥원과 서울시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서울어워드 상품 판매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먼저, 서울시청 지하 1층에 위치한 아이마켓서울유 매장에 방문해 G마켓, 옥션 이벤트 페이지를 보여주는 전 고객에게 저자극 코코넛 세안비누를 증정하며, 매장 방문 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쿠팡, ‘2019 가을 뷰티페어’ 실시
쿠팡은 이달 29일까지 2주간 ‘가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쿠팡은 ‘가을 뷰티페어’에서 국내 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9천여 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뷰티소품 등 8개 카테고리로 나눠 카테고리별로 쉽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자주 찾는 촉촉한 보습케어 화장품과 가을 컬러 메이크업 상품들을 따로 모았다.행사 기간 중 매주 8개씩 총 16종의 특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3% 할인가에 제안한다. 오는 22일까지 ‘머지 더 퍼스트 쿠션 커버’, ‘토니모리 바이탈비타 앰플 키트’, ‘모공도둑 반반크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또한 ▲클럽클리오 ▲이니스프리 ▲AH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LF, 영국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 국내 독점 계약 체결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영국의 혁신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을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LF는 9월 17일(현지시간) 영국 웨스트 서식스주에 소재한 듀얼릿 본사에서 영국 소형 가전제품 제조업체 듀얼릿社와 듀얼릿 브랜드의 국내 시장에 대한 독점 수입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1월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선다.LF는 1인 가구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소형가전 제품군이 리빙의 영역으로 확장됨에 따라 지난해 12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의 리빙관 내에 토스터기, 에어프라이어 등 소형 가전제품을 위탁 판매하는 ‘가전’ 섹션을 신설, 1,600여개 브랜드의 소형가전, 주방용품, 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신세계인터내셔날 리스(REISS), 2019 가을 겨울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리스(REISS)가 런던의 헤리티지를 담은 2019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리스는 1971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영국 정통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가격 경쟁력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리스는 이번 시즌 길들여지지 않은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한 여성과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여성컬렉션은 범람하는 소셜 미디어와 실제의 삶 사이의 경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기술의 발전과 함께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연구했다.겨울 컬렉션에서 예상할 수 있는 색상과 실루엣에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LF 트라이씨클, 가을 시즌 오픈 기념 보리데이 특가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가을 시즌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18일과 19일 이틀간 보리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30여 개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보리보리 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매일 1회씩 5%, 3,500원, 1만5,000원의 장바구니 쿠폰 3종을 모두 지급하고, 선착순으로 1,000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3천원 즉시할인, 페이코로 생애 첫 결제시 구매 금액에 따라 2,000~4,000원 할인과 2,500원 상당의 쿠폰 혜택이 주어진다.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연령대별 F/W 아동복이 다양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휠라는 191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 100년 이상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네이처컬렉션은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네이처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휠라워니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처컬렉션의 싱그러운 감성에 휠라의 레트로한 느낌을 더한 감각적인 파우치는 휠라의 대표적인 컬러 조합인 레드&네이비,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파스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이전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다음
재계뉴스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서울신라호텔, 메리 신라 빌리지' 새단장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