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동원그룹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 모집
동원그룹이 ‘동원그룹 x KITA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동원그룹과 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모집 대상은 해양수산, 식품, 패키징, 물류, 건설 등 동원그룹의 주요 사업과 관련한 비즈니스 모델, 기술 역량 등을 갖춘 스타트업이다.동원그룹은 지원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등을 거쳐 최종 행사 참가 기업을 선정하고 오는 10월 25일(금) 서울 코엑스 2층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스타트업 IR 피칭’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 미팅’을 겸한 ‘오픈 이노베이션’ 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동원그룹의 주요 경영진 및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이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7
삼성물산 패션, 대표 아이템 코트 비롯 하티스트 ‘매직핏 코트’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가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대표 아이템인 코트를 비롯해 22개 스타일의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시즌 하티스트는 휠체어를 사용하는 장애인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앉아서도 멋스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매직핏 코트’를 내놨다.일반 코트는 뒷부분의 길이가 길어 휠체어에 앉을 경우 엉덩이에 옷이 눌려 원단이 망가지고 움직임도 불편했는데 하티스트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접목된 코트는 이런 문제점이 해소됐다. 특히 하티스트는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적 특징을 고려해 코트의 앞뒤 기장 차이를 주어 앉은 자세에서 뒤쪽은 엉덩이 선에 길이를 맞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7
하이트진로, 내추럴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 페르멘토’ 선보여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 ‘메디치 에르메테’에서 생산한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Medici Ermete, Phermento, 이하 페르멘토)’ 2018년 빈티지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내추럴 와인은 지난 몇 년간 자연주의, 환경친화적 소비가 지속되면서 세계적인 트렌드로 급성장했으며 포도의 재배에서 발효, 숙성 등 양조에 이르기까지 인공적 개입을 최소화한 와인이다.이번에 출시하는 페르멘토는 섬세하게 관리된 단일 포도밭에서 자연친화적 방식으로 생산해 자연상태로 발효한 약발포성인 프리잔테(Frizzante) 로제와인으로, 일반적으로 와인에 들어가는 첨가물이나 산화방지제를 최소화했다. 또, 자연 발효의 과정을 거쳐 여타 와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7
[포토뉴스] 홈플러스 “‘으뜸효율 가전’ 구매하면 추가 할인해드려요”
홈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에너지 효율 1등급(일부 3등급)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약 290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행사를 단독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동안 산업통상자원부의 ‘에너지효율 혁신전략’에 따라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이 특정 고객(한전 복지할인가구)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해왔다. 그러나 대형마트 3사 중 유일하게 홈플러스에서만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복지할인가구’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삼성카드로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7
LF 일꼬르소, 伊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협업…이달말까지 LF몰 프로모션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가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KAPPA)’와 협업한 제품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2012년 론칭한 일꼬르소는 세련된 캐주얼룩을 지향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2016년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환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일꼬르소는 리뉴얼 4주년을 맞아 최근 패션계 불고 있는 스포티즘 및 스트리트 감성을 접목시키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협업을 결정했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타일리시함과 카파의 스포티함이 조화롭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는 스포츠웨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7
쿠팡, ‘가을·겨울 패션 브랜드대전’ 오픈…최대 70% 할인
쿠팡이 F/W 시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한다. 쿠팡은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오는 23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레페토, 스케처스, 휠라, 아디다스, 마인드브릿지, 블랙야크, 탑텐, 더아이잗 등 총 23개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 대표 상품과 신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행사기간 하루 단위로 인기상품을 최대 81%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7시에 3개의 브랜드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고객들은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7
하프클럽, 하프데이 패션 특가전…올 가을·겨울 아이템 최대 9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18일과 19일 이틀간 가을 시즌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하프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행사기간 5%, 5,000원, 2만원 장바구니 쿠폰 3종을 이틀간 1회씩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으로 1,000원 적립금도 지급한다.이번 9월 하프데이는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행사를 구성했다. 영캐주얼 여성복으로는 온앤온, JJ지고트, 베네통, 매긴, 씨(SI), 보니알렉스 등이 대거 참여한다. 가을 시즌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 블라우스가 준비돼 있다. 브랜드별로 30%까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만~2만원대 이월제품부터 20만원대 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7
롯데홈쇼핑 LBL, 활용도 높은 원피스+숄 세트·아우터 2종 세트 출시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FW 시즌 입기 좋은 캐시미어와 울 소재를 사용한 원피스+숄 세트와 아우터 2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LBL의 캐시미어울 블랜디드 원피스+숄 세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원피스와 고급스러운 컬러배합의 숄이 세트로 구성돼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적당한 기장의 하프터틀넥 원피스는 목이 답답하지 않고 따뜻하게 감싸주며, 팔과 허리라인의 디테일로 시각적으로 날씬해 보인다. 숄의 경우 스냅 단추로 아우터처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다채로운 컬러 배합이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편직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배색을 느낄 수 있다. 베이지, 카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6
LF 헤지스, 中 패션기업 빠오시냐오와 런던 패션위크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지난 13일 오전 11시(현지시각) 런던 패션위크에서 2020년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션쇼는 LF와 헤지스의 중국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인 빠오시냐오社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중국 굴지의 온라인 쇼핑몰이자 런던 패션위크의 유일한 중국 파트너로 선정된 징동닷컴(JD.COM)의 후원을 받아 참가했다.런던 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2020년 봄/여름 시즌 주요 컬렉션은 헤지스의 해외CD인 팀코펜스(Tim Coppens)와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하이젠왕(Haizhen Wang)이 협업을 통해 만든 작품으로 ‘백투런던(Back to London)’을 테마로 브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6
(주)락앤락, 재생원료 사용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재생 원료를 사용한 수납함 시리즈,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락앤락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은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남은 자투리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수납함이다. 밀폐용기와 물병 등 주로 식품용기에 사용되는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다양한 폐플라스틱을 한데 모아 원료로 재가공해 새로운 제품으로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기존 자사의 ‘이지클립 수납함’과 비교하면 심플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 편의성은 흡사하게 갖추면서도 폐플라스틱을 사용한 만큼 가격은 50% 이상 저렴하다. 가격 경쟁력에 환경을 생각한다는 의미까지 더해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6
이전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다음
재계뉴스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서울신라호텔, 메리 신라 빌리지' 새단장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