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홈쇼핑, 개국 18주년 기념 한 달간 릴레이 나눔 활동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개국 18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한국장애인재단,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대한사회복지회 등 비영리단체와 연계한 릴레이 나눔 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수)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촉각 교구 제작을 시작으로, 11일(수)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추석음식 나눔, 18일(수) 싱글맘 자립 지원 위한 강좌, 25일(수) 폐지수집 어르신을 돕기 위한 폐박스 재활용 캔버스 아트 제작 등 총 4가지를 주제로 매주 수요일마다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매회 50명씩 총 200 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첫 번째 활동인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오디오북 제작사업 ‘드림보이스’ 3기 발대식과 촉각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5
[포토뉴스] 홈플러스, 추석 완구 대전…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는 18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인기 완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추석 완구 대전’을 연다. 이 기간 2대 행사 카드(신한∙삼성) 결제 고객에게 완구를 20~50% 할인해 주고, 완구 전 품목(레고 제외, 9~18일)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홈플러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미니특공대'와 ‘변신로봇 다이노코어 시리즈’는 50%, 토이트론 점박이 시리즈, 티아츠 애니멀 어드벤처 등 유아용 공룡, 애니멀 완구 80여 종과 스포츠 완구는 20% 할인되며 레고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레고여행키트'를 증정한다.김보경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완구 수요가 높아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양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5
추석 명절 新(신) 풍속도…혼명족 늘며 명절 당일 즉석조리 매출 쑥쑥
명절 당일 가족 모임 및 1인 가구의 먹거리 구매가 늘면서 추석 당일 즉석 조리 코너 매출 상승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에서 설, 추석 등 명절기간동안 먹거리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명절 음식으로 인해 연휴기간 즉석 먹거리가 하락 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즉석 조리코너에서 판매하는 먹거리 상품의 명절 당일 매출이 전년대비 18년 추석에는 48%, 19년 설날에는 194%의 신장세를 보였다.명절 기간에 고향에 귀향 하지 않고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명족의 증가, 가족 모임시에 전통적인 차례 음식과 함께 주전부리 간식용으로 치킨, 새우튀김, 닭강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5
올 추석 선물 예산 ‘24만원’…"받고싶은 선물은 패션의류"
이번 추석 선물 구입 비용으로 2명 중 1명은 10만~20만원 사이를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평균 구입 비용은 24만원으로 예상됐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추석을 앞둔 최근 2주(8/21-9/3) 동안 총 538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선물 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 먼저 이번 ‘추석 선물 예산’을 묻는 질문에 응답자 절반(50%)이 ▲10만~20만원 이라고 답했다. 또한, ▲20만~30만원 이라는 응답이 27%로 뒤를 이었다. 이어 ▲30만~40만원(12%), ▲40만~50만원(6%), ▲50만원 이상(5%) 순으로 나타났다. 중간값에 응답비율을 감안해 단순 계산하면, 추석 선물 예산은 평균 24만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할 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5
[부고] 임승배 신세계 상무 부친상
▲ 임동혁씨 별세, 임은림·임승배(㈜신세계 상무)·임현선씨 부친상, 허병두(서울 숭문고 교사)·강종석씨 장인상, 박교현씨 시부상 = 4일 오전 1시15분,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4호실, 발인 6일 오전 6시45분, 장지 충남 천안 풍산공원묘원. ☎ 02-2258-5940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4
[포토 뉴스] 남현점 리뉴얼 오픈…‘홈플러스 스페셜 시즌2’ 본격화
홈플러스는 3일 화성 동탄점에 이어 4일 서울 남현점을 스페셜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하며 ‘홈플러스 스페셜 시즌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홈플러스는 기존 창고형할인점의 단점을 극복한 운영 시스템과 홈플러스 스페셜만의 강점으로 남현점을 서울 강남 지역 창고형할인점 상권의 새로운 강자로 만들겠다는 입장이다. 지난해 16개 매장을 선보인 홈플러스 스페셜은 슈퍼마켓에서부터 창고형할인점까지 각 업태의 핵심 상품을 한 번에 고를 수 있는 신개념 유통채널이다. 특히 올해 선보이는 ‘시즌2’ 매장은 지난 1년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 구색을 더욱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5일 리뉴얼 오픈 예정인 부산 해운대점을 비롯해 앞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4
지프(Jeep), 2019 F/W 캠페인 화보 공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의류 '지프(Jeep)'가 2019 F/W 캠페인 화보 ‘Beyond conception’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지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트렌드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지프' F/W 캠페인 ‘Beyond conception’은 무한한 열정, 한계 없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유분방한 감성의 쿨한 데일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비비드한 옐로, 오렌지, 퍼플 등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한 새로운 시도의 감각적인 시즌 아이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프'는 이번 하반기 주목받고 있는 숏 패딩을 비롯하여 시그니처 아이템 야상 점퍼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야상 점퍼는 세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4
삼성물산, 패션업계 최초 한국인터넷진흥원 ISMS-P 인증 획득
삼성물산은 국내 패션업계 및 쇼핑몰 전체를 통틀어서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ISMS-P 인증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특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비롯, 홈페이지등 모든 온라인 서비스 및 운영에 대한 고객정보보호, 서비스 안정성을 대내외에 인정받았다는데 의미가 있다.ISMS-P 인증은 기존 두 개의 인증으로 나눠져 있던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과 개인정보보호 인증 제도를 하나로 합친, 국내 최고 수준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호보 관리체계 인증제도이다.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기업이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수립, 관리, 운영하는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해당 인증기준에 적합한지 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4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추석맞이 한가위 핫겟잇 이벤트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핫겟잇’ 이벤트를 9월 2일(월)부터 15일(일)까지 총 2주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진행되는 추석맞이 이벤트는 총 3가지로 ‘한가위 핫혜택’, ‘한가위 핫딜’ 그리고 ‘한가위 핫선물’이다.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한가위 핫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전 8시, 오후 12시, 오후 4시마다 선착순으로 I-캐쉬 1천원 등 6가지 혜택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최대 80% 추가 할인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선착순 인원은 각 시간대별 1천 명씩, 하루 총 3회에 걸쳐 3천 명이다‘한가위 핫딜’은 각 요일마다 조말론, 스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4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영국 화이트 클리프 배경 2019 FW 컬렉션 캠페인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지컷(g-cut)이 올 가을 영국 화이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2019년 가을∙겨울 캠페인 ‘화이트 클리프 위드 러브(White Cliff with Love)’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지컷은 매 시즌 나만의 여행과 휴식을 꿈꾸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여행지를 선택해 다양한 방식으로 컬렉션에 투영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영국 최남단 도버 해협에 위치한 절벽 화이트 클리프(White Cliff)를 배경으로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화이트 클리프(White Cliff)는 신비로운 하얀색 절벽과 탁 트인 푸른 바다, 초원이 어우러진 세계적인 관광 명소다. 지컷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서 3명의 모델들이 천진난만하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4
이전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