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시즌오프 세일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2일까지 주말간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딩, 코트 같은 아우터와 니트, 티셔츠 등 F/W 시즌 대표 아이템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올리브데올리브, 매긴, 올리비아로렌, 올젠, 에디션 등이 최대 50% 쿠폰할인을 적용해 90%까지 세일한다. 여성복 브랜드로는 올리비아로렌이 겨울 코트와 자켓, 무스탕, 니트, 원피스 등을 구성해 하프클럽 단독 할인 행사로 선보인다. 목폴라 니트 풀오버, 롱 니트 가디건은 1만원대부터, 패딩 코트와 점퍼류는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하프클럽 PB(자체 브랜드)인 모어(MORH)는 울코트와 무스탕, 구스패딩 등 아우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0
혼족의 제왕,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 개최…”달라진 소비 트렌드 주목”
혼족 특화 모바일 플랫폼 ‘혼족의제왕’이 밀레니얼 세대에서 주목한 스타트업과 함께 청년의 식문화, 여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한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 : EAT, JOY, LIFE CON’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월 18일 은행권청년 창업 재단 디캠프(서울시 강남구)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청년 창업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혼족의제왕과 스타트업 가치&문화 확산 네트워크 ‘VIRUS’가 공동 주최하며, EAT, JOY, LIFESTYLE 세가지로 나눠진 세션에서 ‘새로운 시대의 주역 밀레니얼이 주도할 미래와 스타트업’이라는 내용을 다룬다.디캠프 김홍일 센터장의 기조연설을 비롯해 연사로는 국내 주류 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설을 앞두고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인기 먹거리와 선물세트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명절 차례상은 점차 간소화되고, 가족들을 위한 상차림은 더욱 고급화되는 추세에 따라 프리미엄 전국 특산품과 해외 유명 고급 식자재 등을 집중 편성했다. 18일 오전 9시 20분에는 ‘횡성축협한우 등심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횡성축협한우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해 설과 추석에 총 1만 5천 세트가 판매된 명절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갈비찜’보다 ‘구이’나 ‘스테이크’를 더욱 선호하는 육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본 구성(등심, 불고기, 사골곰탕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위메프, ‘미카(MIKA)’ 추가공연 티켓 판매 실시
위메프가 뮤지션 미카(MIKA)의 3월 4일 내한공연 추가 공연 티켓을 10일 낮 12시부터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추가공연은 3월 4일 오후 8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미카는 탁월한 음악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 완성도 높은 무대연출로 열광적인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이번 공연은 월드투어 ‘레벨레이션(Revelation)’ 일환으로 4년 만에 한국 팬들과 만나는 자리다. 그레이스 켈리(Grace Kelly), 해피 엔딩(Happy Ending), 빅 걸(Big Girl), 위 아 골든(We Are Golden) 등 익숙한 히트곡과 최근 앨범 수록곡이 포함된 역대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위메프 콘서트팀 황근영팀장은 “미카는 독보적인 음색과 창의적이고 파워풀한 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현대리바트, 중소형 사무용 가구 시장 공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이달 말 ‘리바트 하움’ 전용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B2C 판매에 본격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리바트 하움 전용 온라인몰에서는 책상·수납장·라운지 소파 등 리바트 하움의 500여 종 전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온라인몰 오픈과 더불어 판매 방식도 바꾼다. 기존 판매점(개인 또는 기업이 다양한 가구 브랜드 제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일종의 편집매장) 중심의 판매는 물론, 가정용 가구처럼 쇼룸(전시 공간)을 통한 판매를 병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서울 송파·경기 용인·대전·부산 등 전국 4개 리바트 오피스 직영전시장의 ‘리바트 하움’ 제품 전시 비중을 50% 이상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주)락앤락, 글라스 밀폐용기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보관 중인 식재료 확인이 한층 손쉬운 유리 용기,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락앤락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는 내열유리 소재의 몸체에, 유리처럼 투명하지만 잘 깨지지 않고 가벼운 트라이탄을 뚜껑에 적용해 유리 용기의 특장점을 강화한 제품이다. 기존의 불투명하거나 반투명한 뚜껑과 달리 위에서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고, 전면이 투명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도 준다. 특히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신소재로, 뚜껑에 음식이 닿는 부분까지 안심할 수 있다. 유리와 같은 투명함을 지니고 있지만 내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LF 헤지스 · LG전자, 'CES 2020' 신개념 가상 피팅 기술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고급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7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0’에서 LG전자와 함께 진일보한 신개념 가상 피팅 기술을 선보인다고 9일(한국시간) 밝혔다.LF는 지난해 1월 열린 CES 2019에서 LG전자의 프리미엄 의류 관리기에 헤지스를 비롯한 자사의 브랜드 의상을 협찬한 데 이어 9월에는 유럽 최대의 가전/IT 박람회 ‘IFA 2019’에서 LG전자와 함께 신개념 가상 피팅 기술을 선보인바 있다. LG전자의 인공지능 브랜드 ‘LG ThinQ’ 서비스 중 하나인 ‘씽큐 핏(ThinQ Fit)’은 LG전자가자체 개발한 3D 카메라를 활용해 사용자가 옷을 입은 상태에서도 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이베이코리아, 프리미엄 주방용품 전성시대…럭셔리 식기류 지갑 활짝
프리미엄 주방용품이 전성시대를 맞이했다. 예전에 비해 많이 사고, 구매 가격대도 높아졌다.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작년 한 해(2019년) 기준 주방용품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5년 전인 2014년 동기 대비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구매가격대를 살펴볼 수 있는 1인당 평균 객단가는 최대 5배(424%) 신장했다. 다시 말해 5년 전에 1만원을 들여 주방용품을 구매했다면, 작년에는 5만원을 지불한 셈이다. 이는 유튜브와 각종 SNS를 통해 쿡방(요리방송), 먹방(먹는방송) 등이 유행하면서 비싸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각종 주방용품이 함께 주목받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커트러리’라는 명칭으로 대표되는 고가격대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위메프, 2달간 신규 파트너사 6,100곳 돌파…전년比 80%
위메프는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이하 지원 프로그램)’ 시행 이후 2달간(11/1~12/31) 신규 입점한 파트너사가 6100곳을 돌파, 전년 같은 기간 대비 80%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이 가운데 월 거래액 기준 1000만원 이상 매출을 달성한 파트너사는 77곳, 이를 넘어 1억원 매출을 기록한 파트너사는 6곳이다.지난해 11월 1일 신설된 지원 프로그램은 △판매수수료 4% 적용 △서버비 면제(월 9만9000원) △1주 정산 △소상공인 전용 기획전 노출 지원 등 4대 주요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지원 정책이다. 위메프에 신규 입점 후 지원 프로그램에 신청한 파트너사라면 모두 혜택 받을 수 있다.위메프 관계자는 “중소 파트너사가 가장 힘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8
배달의민족, 새해 첫날 치킨 주문량 1위
한국인들이 새해 첫날 가장 많이 시켜 먹은 음식은 치킨으로 나타났다.‘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은 연말연시 주문 내역을 분석한 결과 1월 1일 주문 품목 가운데 ‘치킨’이 전체(148만건)의 20%를 기록해 가장 인기를 끌었다고 8일 밝혔다. 치킨은 배민이 일별 주문 집계를 시작한 이후 2016년부터 5년째 새해 첫날 최다 주문 품목 1위 자리를 지켰다.치킨이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은 데 비해 2위 자리는 한식이 중식을 제치고 2위로 올라섰다. 올해 첫날 한식 주문은 15%로, 중식(10%), 분식(9%), 패스트푸드(8%)를 앞섰다. 한식 주문 수는 2016, 2017년까지만 해도 4위에 머물렀으나 2018년 2위에 오른 뒤 올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8
이전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