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G마켓-옥션, ‘대한민국 사장님 응원합니다’…사업자몰 풍성한 혜택 제공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추석을 맞이해 사업자몰에서 9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는 중소 사업자들이 온라인 구매를 통해 경비 절감에 나서는 추세를 반영해 사업자 회원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가 2012년 업계 최초로 론칭한 사업자 전문몰 ‘G마켓 비즈온’과 ‘옥션 비즈플러스’는 사업자 회원들에게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18년 기준 론칭 6년 만에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그 일환으로 9월 15일까지 추석 선물 또는 대량 구매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만원·5만원의 추석 특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30
올리브영, 30일부터 ‘올영세일’ 진행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30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7일간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올리브영 ‘올영세일’은 트렌드 소싱 역량을 집약한 시즌 선도 제품과 이색 특가 행사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가을을 대표하는 핵심 카테고리인 기초화장품을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 등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으며,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다양하게 큐레이션한다.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 상품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30
한세실업, ‘ICT 스마트섬유 경진대회’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한세실업(대표 김익환)은 지난 28일 한국섬유수출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9 ICT 스마트섬유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하유선 R&D 본부 Technical Service(TS부) 부서장이 ‘3D 의상디자인 활성화’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한세실업 하유선 부서장은 3D 의상디자인 기술 도입과 활성화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국내 섬유패션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2007년 한세실업에 입사한 하 부서장은 13년 동안 업무를 이행하며 한세실업을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으로 이끄는데 이바지하고있다. 패션 업계의 변화와 흐름을 발빠르게 파악하며 TS부에서 Technical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30
G마켓-옥션, 추석연휴 앞두고 ‘생필품’ ’육아용품’ 수요 급증
G마켓과 옥션이 지난 26일부터 진행한 ‘2019 한가위 빅세일’이 오픈 4일차에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행사 시작 4일째인 지난 29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1,182만개를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연휴 동안 구매가 어려울 수 있는 생필품과 육아용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29일 오후 6시 기준 ‘한가위 빅세일’ 누적 판매량 TOP100 순위를 살펴보면,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화장지, 물티슈, 생리대 등 생필품류와 기저귀, 분유 등의 육아용품의 비중이 약 20%를 차지했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 30롤 2팩’의 경우, 스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30
삼성물산 패션-빈폴, ‘업사이클링 자전거’ 등 충주에 지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브랜드 빈폴(BEANPOLE)은 지속 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올해도 업사이클링 자전거와 자전거 보관소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빈폴은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 상징인 ‘자전거’도 오랜 기간 세상에서 달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을 지난해부터 진행했다.‘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은 도심에 버려진 자전거를 수거, 업사이클링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자전거를 만들어 가장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운동이다.특히 올해는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관광사업을 활성화하려는 지자체의 니즈와 빈폴의 타깃 고객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애경산업·대한민국 공군, ‘희망나눔 연결운동’ 협약식 체결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지난 28일 오전 계룡대에 위치한 공군본부에서 대한민국 공군(공군참모총장 원인철),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함께 ‘희망나눔 연결운동’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희망나눔 연결운동은 대한민국 공군와 애경산업,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함께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안보 공감대를 확산하고,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과 민·군 유대강화 등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다.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5년 동안 총 25억원 상당의 샴푸,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과 남성 전용 화장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장병들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애경산업의 남성 전용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카카오프렌즈-나이키, 조이라이드 리미티드 컬렉션 선봬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코리아의 새로운 러닝화 ‘조이라이드’와 함께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카카오프렌즈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처음으로 함께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즐거운 러닝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공개된 카카오프렌즈 조이라이드 리미티드 컬렉션 굿즈에서는 나이키 코리아 조이라이드와 윈드 브레이커를 착용하고 액티브하게 뛰고 있는 라이언의 모습이 눈에 띈다. 라이언의 귀여운 이미지에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기존에 보지 못했던 힙한 느낌을 잘 표현했다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롯데홈쇼핑, 여성 취업 프로그램 2기 수료…취업률 85% 이상 달성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경력단절여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를 종료한 결과, 85% 이상의 취업률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지난해 10월부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공동 주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청년 일자리 확대를 위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롯데홈쇼핑은 교육생을 선발해 인당 약 100만원 가량의 교육 수당과홈쇼핑 직무교육, 유통 현장학습, 해외 유통 기업 연수 등을 지원한다. 파트너사에게는 약 3개월 간 채용 지원금을 지급해 인건비(대졸 신입 공채 기준)의 80% 이상을 지원하고, 맞춤형 여성인재 채용 기회도 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옥션, ‘최애의 최애템’ 진행…프로미스나인 애장품 100원 응모 행사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트위터 라이브 방송 채널 ‘트위터블루룸’과 함께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을 열고, 오는 9월 11일까지 ‘프로미스나인’의 최애템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프로모션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애장품 득템 기회를 단돈 100원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금액 전액은 투병 소방관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8월 29일 오후 4시 20분부터 진행되는 트위터 블루룸 방송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100원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애장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프로미스나인의 실제 애장품 패키지와 멤버들의 축하영상을, 2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화보] 네파, 2019 FW 전지현 화보 공개…'영화 스틸컷 분위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9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론칭하며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테마 아래 로맨틱한 겨울의 감수성을 담은 영화 스틸컷 같은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7년째 네파와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겨울 여행 특유의 낭만과 촬영장 속 그녀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담아 보여주고 있다. 화보는 따뜻하고 아련한 겨울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스타일리시 저니(Stylish Journey)’라는 화보 부제에 맞게 다가오는 추운 겨울의 여정을 함께 동행할 윈터 로맨틱 룩이 화보를 장식했다. 특히 기차역 플랫폼, 달리는 기차 안 등 낭만적인 공간과 여배우 전지현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사랑스럽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이전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