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티몬, 최대 20만원 할인 기최 제공 ‘20일데이’ 실시
국내 유일의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매월 20일 ‘20일데이’를 실시하며, 최대 20만원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20과 관련된 다양한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20일데이에는 당일만 진행하는 ‘20% 할인쿠폰 룰렛이벤트’가 있으며, 1천원/2천원/5천원/1만원/3만원/5만원/2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20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20일데이에서는 총 250여개의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가장 파격가인 상품으로는 국내산 쫀득한 흑미 찰옥수수 1개(100개 한정), 2080 파워쉴드블루더블민트 치약 50g(100개 한정)등이 있다. 한국삼 홍삼절편 12박스 대용량’(온라인 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LF 헤지스액세서리, 태국 모델과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 공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태국 슈퍼모델 출신의 전속모델 징징유와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를 20일 공개했다.2019 S/S 시즌부터 헤지스액세서리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중국계 태국인 패션모델인 징징유는 2012년 태국 슈퍼모델로 입상하며 모델 활동을 시작, 2016년부터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오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 세계 패션계에서 떠오르는 스타 모델이다.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테마를 ‘어나더미(Another me)’로 선정하고 사회에서 개인에게 요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LF 하프클럽, 21일 단 하루 총 3,000만원 적립금 퀴즈 이벤트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21일 단 하루 총 3천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 ‘렛츠 하프타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는 21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에서 ‘하프클럽’을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로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제시된 퀴즈를 풀면 선착순으로 1천원에서 최대 5천원의 적립금을 랜덤으로 지급한다.적립금 이용은 오는 25일까지 1천원 이상 구매시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SMS 및 이메일 수신동의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선착순 2,500명에게 LED 핸디 선풍기나 초강력 얼룩제거제 오그때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이번 퀴즈 이벤트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G마켓-옥션, 야놀자와 함께 ‘늦캉스족’ 겨냥 국내호텔 프로모션 실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야놀자와 함께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주 간 늦캉스족을 위한 국내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2주 동안, 야놀자 전국 호텔·콘도·펜션 구매고객 전원 카드사별 7% 할인(최대 20만원)과 스마일캐시 7% 캐시백(최대 1만원)까지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북적이는 여름휴가 시즌을 피해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국내 특급호텔부터 풀빌라, 키즈펜션까지 다양한 상품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개천절, 한글날 등 가을 연휴 객실도 먼저 확보할 수 있다. 카드사 할인은 신한·현대·KB·NH·씨티·하나·삼성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CJ ENM 오쇼핑부문, ‘케이콘(KCON) 2019 LA’ 참가…인파 몰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 16~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케이콘(KCON) 2019 LA’에 참가해 ‘씨이앤 인 로스앤젤레스’ 부스를 운영했다고 20일 밝혔다. CJ ENM에 따르면 부스 운영 3일간 총 2만4천여명의 팬들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씨이앤은 LA지역 K-팝 팬들이 배지나 포토카드 등으로 의류와 가방을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점에 착안해, 자신이 구매한 티셔츠에 K-팝 아티스트의 이름과 노래가사 등을 핸드젯 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열었다. 덕분에 행사 기간 ‘씨이앤 레터링 실켓 티셔츠’는 약 5천장이 판매됐다. 이는 지난해 열린 ‘케이콘 LA 2018’ 때보다 약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NS홈쇼핑,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 10회 매진 기념 특집방송 진행
NS홈쇼핑이 오는 24일 저녁 7시 15분 인싸들의 헤어브러시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의 10회 매진 기념 특별 방송을 마련한다고 20일 밝혔다.‘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는 모발에 작용하는 굴곡 면과 사용법을 고려한 설계로 그립감이 안정적인 헤어 브러시로, 인플루언서들의 뷰티콘텐츠 영상을 통해서도 주목받은 바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에는 컬러염료가 더해진 고형왁스가 장착되어 빗기만 해도 볼륨도 살아나고 가벼운 새치도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샴푸 전까지 유지되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은은한 장미 향이 더해져 기분 좋은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에 사용된 왁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롯데백화점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맞손 어글리 슈즈 단독 출시
롯데백화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손잡고 오는 23일(금)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어글리슈즈 ‘트리핀 다이노(TRIPPIN DINO)’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리핀 다이노’는 롯데백화점이 최근 아웃도어 상품군 내에서 급성장을 하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상품 디자인 단계부터 제작까지 약 6개월간 협업해 기획한 상품으로, 경쾌한 느낌과 와일드한 공룡의 감성을 리드미컬한 패턴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유통 업체와 패션 브랜드가 협업해 직접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 일로, 롯데백화점은 어글리슈즈의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자 먼저 협업을 제안했다. 이번 협업을 함께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GS25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납부 서비스…전기차 충전시설 설치 확대"
생활편의를 제공하는 편의점 GS25가 하이패스 토털(Total) 서비스를 제공하며, 완전한 모빌리티(자동차 등의 이동수단)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GS리테일은 20일 한국도로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업계 최초로 이달 23일부터 전국 1만3천여 개의 GS25에서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조회, 납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차량을 운행하는 모든 고객은 전국의 가까운 GS25에 방문해, 차량번호로 미납 통행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금 및 신용카드로 즉시 납부도 가능해진 것이다.GS25는 이번 미납 통행료 조회, 납부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에 선보인 하이패스 전자카드 충전서비스, 하이패스 단말기, 전자카드 판매와 더불어 통합 하이패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0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기념 특별한 '팬 파티' 개최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10 5G'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층 더 특별한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4회차를 맞는 '갤럭시 팬 파티'는 색다른 프로그램과 탄탄한 라인업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부산에서 막을 연 이번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팬 파티'가 개최되는 5개 도시의 대학생 팬들이 '도시 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16일과 17일에는 각각 부산, 대구의 특색을 반영해 '갤럭시 노트10'과 밀레니얼이 각 도시의 매력을 즐기는 영상이 팬들의 공감을 얻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9
뉴발란스 키즈, 2019 프리미엄 다운점퍼 온라인 선 발매 시작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19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사이트에서 신상 다운점퍼 선발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대표 상품은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뉴발란스키즈 프리즘’ 다운점퍼를 업그레이드 한 ‘컬러 피커(COLOR PICKER)’와 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점퍼인 ‘스노우 사파리(SNOW SAFARI)’ 다.스노우 사파리 점퍼는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조끼가 점퍼와 세트로 구성되어 봄, 가을에는 조끼만 따로 착용하고 한겨울에는 아우터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조끼의 한 면은 점퍼와 컬러를 맞춘 베이직한 플리스 소재고 다른 한 면은 양털 같은 덤블 소재를 사용해 트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9
이전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