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이마트, 남해군 우럭·참돔 소비 촉진 행사 전개 "양식 어가 돕는다"
이마트가 오는 21일까지 전점에서 남해군 우럭, 참돔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마트는 산지 가격 하락과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해군의 양식 어가들을 돕기 위해 남해군과 함께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실제 남해군수협에 따르면 우럭, 참돔의 산지 출하가는 kg당 평균 6,000원, 1만2,000원 수준이다. 작년 같은 기간 9,000원, 1만4,500원 수준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약 20% 이상 하락했다.이마트는 16일 금요일 남해군 군수 및 수협 조합장 등이 방문해 우럭, 참돔 소비 촉진 캠페인과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마켓컬리, ‘냉면&양념육 기획전’ 실시…최대 30% 할인 판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면 HMR 제품과 냉국수 식재료, 함께 곁들이면 좋을 양념육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냉면&양념육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려줄 동치미, 평양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을 포함한 냉면 가정간편식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여름철 기력 보강에 좋은 CJ ‘고소한 콩국수’는 30%, 늦은 밤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 ‘라이트 누들’과 오뚜기 ‘곤누들’도 각각 20%,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이 외에도 직접 냉국수를 요리해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관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쿠팡, 신학기 디지털페어 오픈…디지털상품 최대 60% 할인
쿠팡은 신학기를 맞아 각종 디지털상품을 한 데 모아 '신학기 디지털페어'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페어는 노트북, 모니터, 소형가전 등 신학기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 6,2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1주일씩 2회 각각 8개 상품을 선정해 할인특가로 마련한다.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약 12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 신학기 인기아이템을 총 9개 카테고리인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데스크탑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주변기기 ▲음향/디지털 ▲소형가전으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또 ‘브랜드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여기어때에서 만나는 ‘진짜 로컬 여행’…문체부 '관광두레' 입점 공개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행노트앤투어와 손잡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추진한 ‘관광두레’ 상품 12종을 이달부터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관광두레는 지역 주민이 직접 운영하는 관광사업체로, 고유의 특색을 가진 로컬 여행 상품을 생산, 운영한다. 이 사업은 관광객 소비가 지역경제 발전으로 이어지는 관광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2013년 시작됐다. 현재 숙박과 식음, 체험, 레저, 기념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내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연내 여기어때는 두레마을 사업체 80여개가 운영하는 약 200개 체험 상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하프클럽, 최대 90% 세일 여름 클리어런스 18일까지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8일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하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써스데이아일랜드, 탑텐, 게스, 샤틴, 지고트, 캘러웨이, 닥스, 지오지아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의류와 잡화를 특가로 선보인다.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S/S 시즌 원피스, 티셔츠, 블라우스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영캐주얼 브랜드 드넬, 앤드스타일, 샐리는 여름 여성복을 행사 특가로 판매하고, 직장인들을 위한 여성커리어 카테고리의 쉬즈미스, 올리비아로렌, 페이지플린 등도 원피스와 티셔츠를 저렴하게 구성했다. 이번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통해 남성의류도 행사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삼성물산 패션부문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 ‘2019 샤워런 서울’ 주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2019 샤워런(Shower Run) 서울’을 주관한다고 15일 밝혔다.‘2019 샤워런 서울’은 서울시 여름 축제인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전문 아웃도어 액티비티 서비스 플랫폼 ‘엑스크루(xCREW)’가 주최하고 브룩스 러닝이 주관한다.이번 행사는 200톤 물 대포와 함께하는 7Km 러닝과 EDM(Electronic Dance Music) 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러닝을 포함한 ‘러닝 & 페스타(Running & Festa)’와 러닝을 제외한 ‘저스트 페스타(Just Festa)’, 2가지 형태로 티켓을 판매했으며, 총 약 6,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5
GS리테일, 필(必)환경시대 친환경 경영 전개…업계 첫 ‘다회용백’ 도입
친환경을 넘은 필(必)환경 시대에 발맞춰 GS리테일이 전사적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2018년,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의 실현을 위해 친환경 활동 통합 캠페인 ‘Green Save(이하 그린세이브)’를 선포해 전사적으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의 ‘그린세이브’는 그룹명 GS 이니셜을 활용한 네이밍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GS리테일의 친환경 가치를 담은 그린 컬러를 적용했으며 친근한 비주얼 콘셉트의 캐릭터 및 엠블럼(emblem)도 별도 개발했다. GS리테일은 이러한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편의점 업계 최초 GS25 전용 ‘친환경 다회용백’을 도입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5
"이젠 수제 막걸리 시대"…신세계백화점 ‘우리 술방' DIY 막걸리 선봬
신세계백화점 전통주 전문 매장 ‘우리술방’이 추석을 맞아 직접 만들어 먹는 막걸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우리 술방에서 명절을 맞이해 선보이는 ‘DIY 막걸리(5만원)’는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막걸리 분말과 김치 유산균 발효제를 물과 함께 섞어 이틀간 숙성 시키는 제품이다. 수제 맥주처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막걸리로 개인 기호에 맞춰 유자, 꿀 등을 첨가해 ‘나만의 막걸리’를 만드는 재미까지 더했다. 지난 2016년까지 침체기를 겪은 막걸리는 2017년부터 ‘홈술’로 대변되는 가정 내 주류 소비 증가로 지난해에만 44만 8천㎘가 출고되는 등 45만㎘ 이상 출고 됐던 ‘막걸리 황금기’ 2011년에 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5
현대백화점 판교점, 루이 비통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 15일 오픈
현대백화점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의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15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운영된다. 루이 비통을 대표하는 트렁크와 여행가방은 시대를 초월해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해 왔다. 160여 년간 ‘여행 예술’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루이 비통이 ‘하드사이드 러기지’를 테마로 팝업 스토어을 운영하는 것으로, 아시아에서는 홍콩 하버시티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총 150여 개의 ‘하드사이드 러기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장품 서랍장과 거울이 비치돼 화장대로도 사용 가능한 ‘뷰티 트렁크(beuty tr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5
CJ제일제당, 고등어 등 ‘비비고 생선구이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지난 달 수산 HMR 비비고 생선조림 3종을 선보인 데 이어 '비비고 생선구이'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비비고 생선구이'는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냉장 수산 HMR 제품으로, ‘비비고 고소한 고등어구이’, ‘비비고 도톰한 삼치구이’, ‘비비고 쫄깃쫄깃한 가자미구이’ 3종이다. 고등어구이는 지방함량이 높은 노르웨이산 고등어를 사용해 고소함을 더욱 끌어올린 제품이다. 삼치구이는 도톰한 생선살로 만들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가자미구이는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현재 수산 원물, 수산캔, 김, 어묵 등을 포함한 국내 수산 가공 시장의 규모는 1.9조원이다. 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이전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