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NS홈쇼핑, 간편식 최적화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 단독 론칭
NS홈쇼핑이 가정간편식(HMR)에 최적화된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NS홈쇼핑은 16일 오전 8시 20분부터 방송하는 론칭 프로그램을 통해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을 선보인다.‘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바닥에 원판이 도는 턴테이블 타입의 기존 전자레인지와 달리 평평한 바닥으로 되어 더 넓게 내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전자레인지다.기존 전자레인지는 우측 상단에서 마이크로파가 방출되어 턴테이블이 필수였지만,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기기 하단부에서 전체적으로 균일한 마이크로파가 방출되므로 턴테이블이 필요하지 않다.이를 통해 턴테이블 크기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CJ제일제당, 명절 선물세트 슬림해졌다
CJ제일제당이 올해 추석 선물세트 시즌에 맞춰 친환경 경영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추석부터 명절 선물세트에 환경을 생각한 포장재 사용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명절 이후 발생되는 폐기물을 줄이고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한 친환경 활동의 일환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에 출시한 300여종의 추석 선물세트의 포장재를 전량 교체한다. 새롭게 제작된 선물세트는 불필요한 여유공간을 줄이고 제품을 고정시키는 받침(트레이)도 새롭게 변경했다. 이를 통해 ‘스팸’, ‘스팸복합’, ‘한뿌리’ 선물세트 등의 부피를 최대 21% 줄였으며 이번 추석 시즌에만 총 49톤(t)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감축할 수 있게 됐다. 받침(트레이)은 기존에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11번가,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판매자 간담회 연내 대구까지 확대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MD들이 지방 판매자를 직접 찾아가는 지역 간담회를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7월 부산을 첫 시작으로 지난 13일 광주에서 두번째 간담회가 성료됐고 연내 대구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13일 광주에서 열린 광주∙호남 지역 판매자를 위한 ‘11번가 성공전략 MD간담회’에는 120여 명의 판매자들이 모였다. 광주∙호남 지방은 농림어업 종사자수가 많고 신선식품 우수 판매자들이 밀집한 지역인만큼 이번 간담회에 신청한 판매자 중 53%가 마트 카테고리에 해당됐다. 소그룹 단위의 면밀한 상담 진행을 위해 MD 역시 참석인원의 약 절반이 축산, 수산, 농산 등 신선식품과 가공식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G마켓, 아모레퍼시픽 9개 브랜드와 맞손…유기동물단체 기부 진행
G마켓의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에 아모레퍼시픽이 동참한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는 25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캠페인 상품 구매 시 판매액의 2%를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오페를 비롯한 ▲한율 ▲마몽드 ▲프리메라 ▲리리코스 ▲큐브미까지 6개의 뷰티 브랜드와 ▲미장센 ▲해피바스 ▲일리윤의 3개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G마켓은 반려동물용품 관련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후원에 기부하는 ‘반려견 쇼핑 금지(Don't Shop Dog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아모레퍼시픽의 참여로 기부금 규모 확대되는 물론, 캠페인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모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인기 비결은?
국내 단체급식 시장이 정체기를 맞고 있다. 산업구조 재편과 경기 침체, 여기에 인건비 상승 등의 외부 환경이 어려워져서다. 기업형 단체급식회사들이 수익성이 떨어지는 와중에도 CJ프레시웨이의 2분기 성적은 가히 괄목하다고 평가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의 올 상반기 매출은 1조5042억원이다.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9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 성장폭이다. 이 같은 성장을 견인한 사업부는 바로 단체급식부문이다.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 사업의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큰폭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사업부문이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09년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오픈키친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3
G마켓, 모나리자 신제품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특가 판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모나리자의 신제품 ‘데이데이비쥬’ 물티슈를 선론칭, 오는 18일까지 특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모나리자 전용 할인쿠폰, 무료배송,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데이데이비쥬’는 43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나리자가 G마켓을 통해 처음으로 선 보인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다. 엄마의 양수 속 미네랄 성분비와 닮은 해양심층수와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독일의 까다로운 피부 자극 테스트인 '더마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100% 순면 원단의 ‘리얼코튼’, 부드러운 순면 원단을 함유한 '아쿠아퍼플', 레이온 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3
G마켓·옥션,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인기 육아템 특가 선봬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스마일배송 인기 육아템을 특가로 선보이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도착/묶음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이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는 채널로 자리잡으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추가로 마련됐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마일배송 인기 기저기와 육아용품 등 총 17개 주요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일 다른 초특가 상품으로 필수 육아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사는 유한킴벌리 하기스/릴리유/그린핑거, 페넬로페, 슈퍼대디, 쿠잉, 네띠, 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3
쿠팡,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 신규 테마 ‘첫 입양’ 오픈
쿠팡은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의 신규 테마로 ‘첫 입양’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는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로 이번 테마에서는 반려동물을 만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필수 준비물을 110만여 개 모아 선보인다. 강아지와 고양이로 나눠 연령별 사료부터 각각에 맞는 상품들로 체크리스트를 채웠다. ‘강아지 체크리스트’에서는 안전문, 배변판 등 리빙/생활용품부터 이동장, 하네스 등 외출용품, 장난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를 위한 스크래처, 발톱깎기, 사냥놀이 장난감 등을 살펴볼 수 있는 ‘고양이 체크리스트’도 준비했다.또 펫 가이드 페이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2
홈플러스,토스와 함께 ‘더 클럽’ 오픈 기념 행운퀴즈 이벤트 진행
홈플러스는 12일 오후 2시,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운영하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홈플러스가 최근 오픈한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문제는 더 클럽의 쿠폰 혜택 및 배송 서비스 등에 관한 내용으로 퀴즈 정답은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서 ‘홈플러스 더 클럽’을 검색하거나 더 클럽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이번 행운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문제의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무작위로 최소 10원에서 최대 1만원의 토스 머니가 상금으로 지급된다.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 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2
티몬, 타임매장 확대…11시는 유아용품, 1시는 뷰티, 4시는 간식타임 신설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하루의 특정 시간대를 특정 콘셉트로 만들어 운영하는 타임매장을 확대하며, 최근 11시는 ‘유아동타임’, 1시는 ‘뷰티타임’, 4시는 ‘간식타임’ 등을 신설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한 달에 하루 특정일을 특가 매장으로 진행하는 ‘티몬데이’, ‘10일데이’, ‘20일데이’ 등을 확장해 나가며, 하루 24시간도 시간별로 쪼개서 매일 특정 시간에 오픈하는 타임매장에도 힘을 쏟고 있다. 특정일에만 열리는 기획전과는 다르게,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쇼핑 취향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이 어느 시간대에 접속하더라도 풍성한 이벤트와 특가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몬은 이러한 타임매장을 통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2
이전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