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홈플러스, 도심형 개인 창고 서비스 ‘더 스토리지’ 일산점 오픈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도심형 개인 창고 서비스 ‘더 스토리지 위드 홈플러스 (THE STORAGE with Homeplus, 이하 더 스토리지)’ 일산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더 스토리지’는 홈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 스토리지 사업으로 수도권 및 대도시 내 위치한 점포의 유휴 공간을 활용해 개인 물품을 보관,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도심에 위치한 대형마트 내부에 있어 타 스토리지 서비스 대비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계절 가전이나 의류, 이불을 비롯해 레포츠 용품인 낚시, 스키, 캠핑 용품 등 당장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기간별로 보관할 수 있다. 취미용품과 계절의류, 가전제품 등의 수납공간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롯데백화점, "할인 중심 행사는 이제 그만"…바캉스 고객 타겟 감성 행사 선봬
할인 일변도의 백화점의 행사가 달라졌다. 예술 작품을 고객 통로에 전시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게 만드는 감성 마케팅을 비롯해 빅데이터 분석과 기업 간의 협업을 통해 시즌에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집객형 마케팅이 등장했다.롯데백화점은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국내 신진 사진 작가 4명이 ‘Blue(블루)’를 테마로 자유롭게 찍은 사진을 전 점의 매장 곳곳에 전시하고, 고객들이 생각한 ‘Blue’의 이미지를 사진으로 담아 인기 SNS에 업로드하도록 유도하는 감성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2천 건 이상의 관련 게시글이 올라오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31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이 8월 2일(금)부터 9일(금)까지 진행하는 ‘맛있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여름휴가비 쏜다”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휴가 시즌을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여름휴가비를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스마일페이로 여름휴가 이벤트 패키지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누구나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천원을 적립해준다. 해외파/국내파/안가파 총 3가지의 여름휴가 패키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한 후, 패키지별 3가지 휴가 코스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과정을 인증하면 최대 100만원을 여름휴가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인 ‘#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쿠팡에서 많이 팔린 책은?…‘북포라이프 1주년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 오픈
쿠팡은 ‘북포라이프’ 카테고리 1주년을 기념해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은 2019년 상반기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도서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아 소개했다. ▲소설/시/에세이 ▲가정/살림 ▲건강/취미 ▲자기계발 ▲인문도서 ▲경제/경영도서 ▲유아동도서 ▲만화 ▲요리 등 9개의 대표 카테고리로 나눠 부문별 판매량 1위부터 50위 도서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별히 31일부터 선착순 400개 한정으로 상반기 베스트 유아동도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세면타월(타월 1개 랜덤배송)을 증정한다. 한편 ‘북포라이프’는 책과 트렌드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관으로 매달 새로운 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11번가 ‘중국판 천하장사 대력천장’ 단독 판매
중국과 한국의 맛이 만났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중국을 휩쓴 천하장사의 중국 수출 브랜드 ‘대력천장’의 ‘떡볶이맛’, ‘김맛’을 한국 최초로 판매하고 성경식품의 신제품 ‘몬스터김’(마라맛, 불닭맛)을 단독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대력천장’(大力天將)’은 국민 소시지 천하장사의 중국 브랜드다. 2008년 중국 진출해 중국 유아간식 소시지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2019년 한국인들의 단골 음식인 떡볶이와 김을 활용한 맛을 출시해 중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11번가는 진주햄과의 협업을 통해 11번가 고객들도 그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정판매를 기획했다. 또 최근 중국식 매운맛 ‘마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G9, 3일간'오! 지구데이' 행사…헤라메디힐 등 인기 뷰티 브랜드 특가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간 ‘오! 지구데이’ 행사를 열고 뷰티 카테고리 전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 마스크팩을 포함해 헤어, 기초, 메이크업 용품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 지구데이’는 매주 수목금 3일간 특정 테마관이나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관련 상품 전체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G9의 인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주는 ‘뷰티’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 고객에게 뷰티 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싸이닉, 제이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GS리테일, 동물복지 1등급 ‘우월한닭·유정란' 출시…방목해 기른 닭서 생산
GS리테일은 다음달 1일 동물복지 1등급 닭고기 ‘우월한닭’과 동물복지 지정농장에서 유기농 곡물사료만을 먹여 방목해 기른 닭이 낳은 프리미엄 계란 ‘유기농 자유방목 유정란’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이번 우월한닭과 유기농 자유방목 유정란을 선보이는 것은 최근의 소비 트렌드가 맛과 품질 중심으로 변화하며 고품질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기 때문이다. 실제로 GS THE FRESH(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고급 계란과 계육의 매출을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2018년 1~6월)대비 59.9% 신장했다. 이를 바탕으로 2019년 계란 및 계육 전체매출의 절반이 넘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롯데월드몰·롯데몰에서 ‘몰케이션(mall+vacation)’으로 무더위 이기세요“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평점, 김포공항점, 수원점)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몰케이션(mall+vacation)족’을 위한 이벤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 ‘롯데월드몰’은 다음달 3일(토)부터 4일(일)까지 이틀간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바다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쇼핑몰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완성된 키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 5층 29스트리트에서는 경쾌한 인디언 전통 춤과 악기를 곁들인 ‘인디언 전통공연’이 펼쳐진다. ▲ ‘롯데몰 은평’은 지난 29일(월)부터 9층에 위치한 ‘아이러브스포츠’에서 수영,농구, 음악 줄넘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1
트루폭시, 요가복·짐웨어 등 역대 최저가 시즌오프 세일…최대 78% 할인
요가복 테니스복 전문 브랜드 트루폭시가 지난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역대 최저가 할인을 선보인다. 세일 기간 내 트루폭시 'HOT SALE' 카테고리에서는 약 70여가지 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특히 상의 탑과 레깅스, 티셔츠 등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 애슬레저룩 등 기본 베이직 아이템 위주로 구성하여 실용성을 높였다.또한, 다양한 종류의 1+1 기획 상품도 마련돼 있으며, 기존 5만원 무료배송에서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국내 배송적용, 도서산간지역 예외적용)으로 혜택을 넓혔다.트루폭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0
K2, "냉감 티셔츠 ‘오싹 시리즈’ 4~7월 판매량 두배 늘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올해 출시한 ‘오싹(OSSAK)’ 냉감 티셔츠의 지난 4~7월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늘었다고 30일 밝혔다.K2 오싹 냉감 티셔츠는 한 장의 무게가 100g이 채 안되는 등 기존 티셔츠보다 20g 가량 가벼운 것은 물론, ‘등골을 오싹하게 만든다’는 기획 방향에 따라 티셔츠 뒷면에 시원한 촉감의 하이게이지(High Gauge) 소재와 냉감 물질 PCM 프린트를 이중으로 적용해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오싹 티셔츠는 전체 판매량이 2배로 증가했으며 그 중 긴팔 티셔츠의 경우 전년 대비 180% 가량 판매량이 증가했다. 특히, 남성보다 여성 냉감 티셔츠의 판매량 증가가 두드러졌다. 여성 냉감 긴팔 티셔츠 판매량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30
이전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