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전남생협·목포대학교와 맞손 전남 농가 판로지원 앞장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전남생산자협동조합, 목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전략적제휴를 맺고 전남 지역 특산물의 온라인 유통활성화와 농가 판로지원에 앞장선다고 29일 밝혔다. 전남생산자협동조합은 전남 지역 1200여곳의 생산자가 소속된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자 협동조합으로, 26일 세 기관은 ‘전자상거래 활성화 및 인재양성을 위한 11번가-전남생협-목포대학교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11번가는 전남생산자협동조합 생산자들의 지역특산물(신선∙가공품 4500여개)의 온라인 판매가 활성화되도록 적극 지원하고 이를 통해 사회적 가치 제고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11번가 사이트 내 고정적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9
G9, 한국에너지공단과 ‘에너지 절약 캠페인’…고효율 제품등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29일부터 올 연말까지 ‘2019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효율 에너지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행사 참여 업체에는 이용료 할인 및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한다. 먼저, ‘에너지 나눔 기획전’을 열고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 절전제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신재생 에너지 제품 및 리사이클 상품 등도 다양하다. 대표 제품으로, ‘알프스 10000mAh 태양광 보조배터리’는 친환경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자연친화적 고품질 태양 에너지 기술을 적용해 야외활동이나 여행 중에도 방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플렉시블태양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9
이마트24, 해외 유명 먹거리 맛집 변신중
이마트24가 해외 유명 먹거리 맛집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카야토스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싱가포르에서 커피 등과 함께 조식으로 많이 먹는 소울푸드로 알려져 있는 카야토스트는, 싱가포르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하는 먹킷리스트(먹거리+버킷리스트를 합친 신조어)에 빠지지 않는 유명한 먹거리다. 이마트24는 토스트한 빵에 싱가포르산 카야잼을 펴 바르고, 버터를 두껍게 토핑해 정통 카야토스트의 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코코넛과 계란, 판단 잎을 넣어 만드는 달콤하고 향긋한 카야잼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버터, 빵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카야토스트는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그 맛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9
롯데백화점 강남점, 맞춤형 마케팅 ‘학부형 클럽’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29일(월)부터 ‘학부형 클럽’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학부형 클럽’이란 초/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형 대상으로 한 회원제로, 강남점의 주변 상권인 ‘대치동’ 고객 특성에 맞춘 차별화 마케팅 전략이다. ‘학부형 클럽’은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형이라면 가입 가능하며, 본인 신분증과 자녀의 학생증 소지 후 강남점 사은행사장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더불어 6개월간 회원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입 후 3개월 동안 강남점에서 구매 실적이 30만원이 넘어야 한다.강남점이 이처럼 ‘학부형 클럽’을 운영하는 것은 인근 상권에 맞는 차별화된 회원제를 진행함으로써 신규고객을 창출하겠다는 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8
롯데마트, 31일까지 ‘완벽한 장마 준비’ 기획전 전개
지난 22일부터 평년과 비슷한 수준의 강우량을 동반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자 뒤늦은 장마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실제로, 롯데마트의 6월과 7월의 장마용품 매출을 살펴보면, 6월에는 전년 대비 평균 20% 이상, 마른 장마가 계속된 7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12% 신장하는데 그쳤으나, 평년 수준의 강우량이 동반된 7월 16일부터 24일까지는 20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이 나타났다.이달 중순부터 이어지고 있는 롯데마트 장마용품 매출 신장 데이터를 자세히 살펴보면, 장우산은 전년 대비 660%, 우의 389%, 장화를 포함한 발수운동화는 499% 늘었으며, 이와 함께 장마철 가정내 습기를 잡는데 사용되는 옷장용 제습제는 36%, 다용도 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8
롯데홈쇼핑, 유료회원제 ‘엘클럽’ 가입자 수 10개월만에 10만 명 돌파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의 유료회원제 서비스 ‘엘클럽(L.CLUB)’이 지난 26일을 기점으로 론칭 10개월 만에 가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엘클럽’은 지난해 10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이다. 연회비 3만원으로 ▲최대 12% 할인쿠폰 ▲무료배송 ▲엘포인트 적립 ▲연회비 100% 페이백 등 연회비 이상의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당초 올해 연말 가입자 수 10만 명을 목표했으나 예상보다 5개월 앞서 가입고객을 확보했다. 다양한 혜택을 비롯해 ‘할담비’로 유명세를 탄 지병수 할아버지 모델 발탁이 화제를 모으며 단기간 내 가입자 확대를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올해 연말까지 엘클럽 가입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8
신세계, 英 왕실 차 '포트넘앤메이슨' 론칭 2주년기념 특별상품 선봬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차(茶) ‘포트넘앤메이슨’이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한국 고객의 입맛에 맞춘 ‘남산 블랜드’를 출시, 다음달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포트넘앤메이슨 본매장에서 예약판매에 돌입하게 된다. ‘홍차의 샴페인’이라고 불리는 ‘다즐링’은 수확시기에 따라 다즐링, 허브 등의 독특한 향과 맛을 내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이다. 다음달 선보이는 ‘남산 블렌드’는 다즐링 품종과 5월 남산의 장미꽃에서 영감을 얻은 장미꽃잎을 더해 산뜻한 향과 깊은 풍미로 차를 즐기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비스켓, 과일 홍차, 머그컵 등 1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8
현대백화점 6개점, 방학맞아 뉴트로 콘텐츠 체험전 등 진행
현대백화점은 방학 기간을 맞이해 무역센터점 등 6개 점포에서 다양한 체험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점포별로 문화홀에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마련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운영키로 한 것이다. 먼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7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어린이 방학 체험전 '헬로 마이 오션'을 진행한다. 약 991㎡(300평) 규모의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헬로 마이 오션'은 바다를 테마로 한 미디어 아트·에어바운스·슈팅 게임 등 체험형 놀이 시설로 구성됐다. 행사장에는 어린이가 직접 채색한 물고기를 대형 화면에 살아움직이는 형태로 보여주는 '인터랙티브 체험', 디지털 펭귄 캐릭터와 다양한 주제에 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8
G마켓 ‘맘껏쇼핑’ 안착…기저귀·물티슈 등 관련 용품 거래액 50% 급증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일요일마다 진행하는 육아&생활용품 특가 프로모션 ‘맘껏쇼핑’이 오픈 3주만에 주말 판매실적을 견인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저귀, 물티슈 등 관련 용품 거래액은 50% 증가했고, 참여 브랜드사 거래액은 4배 이상 급증했다.‘맘껏쇼핑’은 G마켓이 매주 일요일마다 육아 선호 제품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할인 프로젝트다. 하기스, 크리넥스 등 육아 부모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높은 품질,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들을 선보있다. 특히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제품 및 릴리유 제품의 경우 대전공장에서 최근 제조된 상품을 판매하며, G마켓의 익일합배송 서비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8
현대홈쇼핑, ‘모바일 홈쇼핑’ 전담 진행자 선발 공개 오디션 눈길
현대홈쇼핑이 현대H몰 앱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 전담 진행자를 공개 오디션을 통해 뽑는다. ‘쇼핑라이브’의 펀(Fun)적인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끼 있고 개성 넘치는 일반인을 전담 진행자로 육성해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29일부터 오는 10월까지 ‘쇼핑라이브’ 전담 진행자 선발 오디션인 ‘도나쓰(도전! 나도 쇼핑스트리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트리머(streamer)’는 인터넷 방송 진행자를 뜻하는 말이다. 현대홈쇼핑이 기존 쇼호스트 대신 일반인을 모바일 생방송의 진행자로 선발하기로 한 건 모바일 플랫폼에 맞춰 자신의 개성과 끼를 드러내는 일반인의 재능을 ‘쇼핑라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8
이전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