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보리보리, 휴가철 맞아 물놀이 인기 아이템 최대 9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7월 키워드로 물놀이 관련 아이템의 인기가 높다고 27일 밝혔다. 트라이씨클은 이들 아이템에 대해 최대 90% 세일에 나선다.트라이씨클은 지난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의 키워드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 보리보리 회원들이 유아동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워터레깅스, 비치가운 등 여름 휴가용 제품을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자외선이나 강한 햇볕을 차단해주는 래시가드와 물놀이시 아이들의 발을 보호해주는 아쿠아슈즈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리보리는 바캉스 극성수기 시즌에 마른 장마로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관련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7
현대백화점 면세점, 웨딩프로모션 진행…예비 부부 고객 잡기 나선다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먼저 현대백화점 인터넷 면세점은 홈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한 고객에게 적립금 2만원을 신랑·신부에게 각각 제공하고, 300달러 이상 구매시 45달러 할인쿠폰 등이 포함된 축하 쿠폰 6종을 증정한다.또한 청첩장을 가지고 무역센터점 면세점 멤버십 데스크를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 가능한 ‘블랙’ 등급 혜택과 선불카드도 함께 증정한다.아울러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만원 가량의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포인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부부합산 금액 300달러 이상시 1만 포인트, 500달러 이상 구매시 3만 포인트, 1,000달러 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6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대형마트 장점 결합 온라인몰 ‘ 더 클럽’ 그랜드 오픈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창고형 매장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더 클럽’은 전국 16개 지점을 보유한 홈플러스의 창고형 매장 ‘홈플러스 스페셜’의 온라인몰로, 대형마트의 신선함과 창고형 매장의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대용량, 직수입 상품과 함께 소용량의 신선식품까지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서 판매하는 1만여 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더 클럽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까지 더해 기존 창고형 온라인몰 대비 상품군이 다양한 것이 장점이다. 카페나 식당을 운영하는 소규모 사업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대용량 상품을 구매하기도 간편해진 것이다.또한, 별도 연회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6
위메프, 2년새 하루 매출 1억원 달성 1억딜 10배 급증
위메프는 올해 상반기 하루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한 ‘1억딜’ 건수가 1364건으로 2년전(132건)과 비교해 10배 이상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서도 71.8% 증가했다.이 가운데 2억원 이상을 기록한 상품은 681개다. 전년 동기 대비 2.52배 늘어난 수치다.위메프는 2016년 10월 특가데이를 시작으로 가격경쟁력 강화에 올인, 소상공인들의 꿈의 숫자인 일 매출 1억원 이상 딜을 만드는데 힘써왔다. 특히 2018년부터는 ‘눈덩이 효과(Snowball Effect)’ 전략으로 일 매출 1억과 2억을 돌파하는 사례를 빠르게 늘렸다. 눈덩이 효과는 판매수익을 가격에 재투자해 더 많은 소비자를 모으고, 이를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을 올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5
롯데자산개발 운영 복합쇼핑몰 '롯데몰' '2019 브랜드 대상’ 수상
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롯데몰’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복합쇼핑몰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로 쇼핑, 식품, 금융 등 각 부문에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별해 시상한다. 롯데몰은 소비자 32만 96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1대1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 복합쇼핑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롯데몰은 쇼핑 중심의 기존 유통시설과 다르게 쇼핑, 외식, 휴식, 문화생활, 영화관람 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5
이마트, 어패류·구이용 새우 대용략박스에 담아 할인 판매
이마트가 25일(목)부터 31일(수)까지 어패류와 구이용 새우를 대용량 박스로 기획해 30~40%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할인 판매 대상은 우선 새꼬막·소라(피뿔고둥)·개조개(대합)·홍합 등 어패류 4종와 2.5kg 한 박스에 담은 ‘한박스 모둠조개’ 등이다.개별 상품으로는 남해안 홍합(진주담치) 2.5kg 박스와 서해안 소라(피뿔고둥)를 1kg 박스, 남해안 개조개(자연산 대합) 등이다. 또한 흰다리새우(말레이시아산·해동) 역시 20마리(大)를 1박스에 담아 역시 할인 판매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5
홈플러스,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가족놀이 체험강좌 등 다양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오는 25일부터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학기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놀이 체험강좌를 비롯해 타 브랜드와 연계한 상품 컬래버레이션 강좌,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강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홈플러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문화특강을 진행하며 수강료를 50% 할인 제공한다. 이는 문화센터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것으로 ▲쉽고 재미있는 예술 이야기 ▲쉼이 있는 건강 ▲감성 팝업공방 등을 테마로 전국 123개점에서 총 1200여개 강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4
네파, 청소년 응원 사회공헌활동 진행…그래픽티셔츠 1천장 후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23일(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청소년의 전문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약 6천만 원 상당의 네파 그래픽티셔츠 1천장을 전달하는 제품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후원식에는 네파 마케팅 본부 정동혁 전무, 윤희수 팀장 및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정진문 센터장, 윤혜옥 부장, 유현우 학생이 참석했다. 네파는 이번 후원을 통해 보다 나은 내일과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고자 시립서울청소년센터의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그래픽티셔츠를 지원한다. 시립서울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의 비행 예방과 유해환경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4
이마트, 전문점 출점 가속…일렉트로마트 하반기 10여개 출점
이마트가 일렉트로마트 등 소위 잘나가는 전문점의 출점을 확대한다. 이마트가 전문점 사업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확보하기 위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전문점을 빠르게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전문점 사업 중 가장 성장성이 두드러지고 있는 일렉트로마트는 점포 출점을 가속화한다. 올해 상반기 기준 39개점을 보유한 일렉트로마트는 올 상반기 6개 점포를 출점한데 이어 하반기에도 지난 18일 오픈한 가든파이브점을 시작으로 해운대점 등 10여개점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이마트가 이처럼 최근 어려운 유통환경 속에서도 공격적으로 일렉트로마트 출점을 늘리는 이유는 일렉트로마트의 ‘체험형 가전 매장콘셉트’가 2030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4
[포토뉴스] 홈플러스, 생필품등 ‘1+1 득템찬스’ 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여름 방학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먹거리부터 생필품, 뷰티 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1+1 득템찬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다양한 상품을 선정해 1+1으로 판매하는 가운데 오는 24일까지는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썸머 블랙버스터 구운 아몬드&호두’, ‘립톤 아이스 티’를 비롯해 물티슈, 염모제에 이르는 각종 생활용품과 가공식품 총 600여 종을 1+1으로 선보인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3
이전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