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백화점, '비건푸드 & 이너뷰티 대전' 28일까지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중구 소공동 본점에서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이너뷰티' 푸드와 콩, 호두 등으로 만든 '비건 푸드'를 판매하는 '비건푸드&이너뷰티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쌀로 만드는 빵으로 유명한 '라베또'의 '라이스 베지버거'를 비롯해,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비욘드 미트', 생발아메밀과 액티베이티드 견과류로 만든 '리틀엔팬트리'의 '로우놀라' 등의 비건 푸드와 함께 건강한 몸을 위한 다양한 영양제를 판매한다. '라베또'의 라이스 베지 버거는 현미쌀가루로 만든 빵에 콩과 견과류 등을 갈아서 만든 패티가 들어가 진짜 햄버거 못지 않은 식감과 맛을 자랑하며, '리틀엔팬트리'의 '로우놀라'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3
LF 트라이씨클, 23일 하루 7% 더블쿠폰 프로모션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3일 단 하루 7월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 베스트 브랜드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90% 세일한다. 이날 최고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 장바구니 쿠폰을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선착순으로 각각 1만5,000명과 1만명에게 2장씩 지급한다. 페이코로 1만원 이상 생애 첫 결제시 2천원 즉시할인과 2,500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KB, 신한, NH카드를 페이코에 등록해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총 6,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하프클럽에서는 남성복과 여성복, 스포츠, 트렌드패션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3
이마트24 물류 차량은 차량 아닌 보행자? 횡단보도 타고 난폭 운전 눈살
이마트24에서 운영하는 노란색 배송차량이 정상적인 우회전을 하지 않고 신호대기중인 차량들 앞으로 가상의 중앙선을 넘어 우회전하는 모습의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 논란이 일 것으로 보인다.최근 유튜브에 게재된 블랙박스 영상 중 '운전 고따구로 할끄야??'라는 소제목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이 영상에서 왼쪽 도로에서 직진 신호를 받고 오던 이마트24 배송차량은 직진하다가 교차로에서 갑자기 오른쪽으로 틀면서 신호대기 하던 차량들 앞으로 가로질러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정상적이라면 사거리를 완전히 지날때까지 직진후 우회전해야될 상황이었지만 이 차량은 교차로 중간에서 갑자기 방향을 틀어 횡단보도를 보행자처럼 가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3
"일본 맥주 할인 '이마트' 불매 동참…차라리 홈플러스만 가겠다"
한일관계가 급속도로 냉각되면서 불매운동이 들불처럼 번지고 있는 가운데 일본 아사히 맥주를 할인판매한 이마트에 대해서 국민적 공분이 확산되고 있다.지난 22일 이마트 양재점은 ‘아사히 블랙’ 350㎖들이 6캔을 5,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많은 고객들과 네티즌들의 항의 글이 올라오자 이 행사는 서둘러 종료됐다.그러나 온라인에서는 이마트를 성토하는 글들이 수없이 게재되고 있다.23일 네이버 해당기사에는 "이마트 안가겠다" "SSG어플등 신세계 그룹에서 회원탈퇴 완료했다" "이마트는 돈에 미친 기업" "동네 슈퍼보다 못한 이마트" "홈플러스 이용하자" 등의 글이 이어졌다. 관련 유튜브 영상도 뜨겁다'불매운동 한창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3
이마트24, 광복절 의미 되새기는 문화마케팅 눈길…영화 ‘봉오동전투’와 컬래버
이마트24가 8.15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이색적인 문화마케팅을 펼친다. 이마트24는 다음달 초 개봉 예정인 영화 ‘봉오동전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FF(Fresh Food)상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참여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화 ‘봉오동전투’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 영화로, 광복절을 앞두고 개봉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마트24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고,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던 차에, 영화 ‘봉오동전투’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봉오동전투가 일본군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이야기라는 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3
LF몰, 여름 신발 강자 ‘핏플랍∙버켄스탁 럭키위크’ 이벤트…최대 60% 할인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핏플랍과 버켄스탁을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럭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F몰은 7월 말 휴가 시즌 절정을 앞두고 시원한 스타일과 최상의 편안함으로 여름 신발의 대명사로 불리는 두 브랜드, ‘핏플랍’과 ‘버켄스탁’의 인기 제품을 선별해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핏플랍(fitflop)은 ‘마시아 킬고어(Marcia Kilgore)’와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로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자체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LF몰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2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캠핑클럽 ‘슬로우 베개’ 26% 할인 판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 등장한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를 최대 26%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제품은 ‘스노우셀&화이버’, ‘스노우셀’, ‘마이크로 화이버’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스노우셀&화이버’는 높이가 17cm로 높고, 감촉이 포근해 호텔식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스노우셀’은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높이 13cm 제품이며, ‘마이크로 화이버는’ 미세한 굵기의 신소재를 활용해 머리 모양과 무게에 상관없이 포근함을 오래 느낄 수 있다.22일 하루 동안 ‘5%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2
롯데홈쇼핑, 친환경 새벽배송 서비스 ‘새롯배송’ 22일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22일 온라인쇼핑몰 ‘롯데아이몰’에 새벽배송 전문관 ‘새롯배송’을 오픈하고 새벽배송 서비스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새롯배송’은 ‘새벽을 여는 롯데홈쇼핑의 기분 좋은 아침’이라는 뜻이다.대상 품목은 TV홈쇼핑과 ‘롯데아이몰’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 간편식, 생활용품 등 총 500여 개 상품이다. 서울 일부 지역(강남, 서초, 송파)에 우선 도입하며, 평일 18시 이전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집 앞으로 배송된다. 4만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는 무료다. 배송에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아이스팩과 보냉박스가 사용된다. ‘새롯배송’은 신속성뿐만 아니라 시중에서 쉽게 구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2
11번가-딩고, 인기 패션 콘텐츠 ‘얼굴 없는 언니’와 협업 프로젝트 실시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와 함께 패션 V-Commerce(Video-Commerce) 협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공개하는 11번가-딩고 영상은 딩고의 인기 패션 콘텐츠 ‘얼굴 없는 언니’와 협업했다. ‘얼굴 없는 언니’ 시리즈는 얼굴을 노출하지 않은 채 직접 구매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리뷰하고 다양한 스타일링과 패션 팁을 알려주는 코너로 약 75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는 ‘여름 휴가 때 들고 가면 좋을 아이템’을 주제로 올 여름 인기 아이템인 4~5부 기장의 하프쇼츠, 스퀘어 넥 나시, 여름용 롱 슬랙스, 미니 버킷 백 등을 소개한다.소재, 색상, 사이즈, 스타일링 등 꼼꼼히 따질 것이 많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2
GS25 "각종 증정품 '나만의냉장고' 앱 보관후 사용…550만명 이용"
# 지난 초복날 퇴근길에 GS25에 들린 28세 김소영씨는 유어스삼계탕을 구매했다. 유어스삼계탕을 구매할 때 증정된 종가집맛김치는 집으로 가져가지 않았다. 대신 김씨는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에 종가집맛김치를 모바일 쿠폰 형태로 보관했다. 나중에 GS25에서 컵라면을 사먹을 때, 앱에 보관했던 종가집맛김치 쿠폰을 사용하기로 했다. 편의점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나만의냉장고(이하 나만의냉장고앱)의 이용자가 550만명을 넘어선것으로 22일 나타났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주로 10·20의 이용율이 높기 때문에 각 기업의 미래 고객 확보를 위한 온라인 전략 중 핵심이 되는 중요 수단이다. GS25를 이용하는 10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7-22
이전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