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오리온 '과맥 마케팅' 눈길…파스타칩등 스낵 신제품과 맥주가 만났다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등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컬래버한 ‘과맥’(과자+맥주)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 홈술∙혼술족이 늘면서 가볍게 과자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과맥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안주스낵으로 각광받는 신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는 것.썬 갈릭바게트맛은 마늘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함께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썬 갈릭바게트맛 샘플러를 총 3만 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지난 5월 출시된 썬 갈릭바게트맛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갈릭바게트맛에 통곡물의 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6-27
신개념 유통채널 '홈플러스 스페셜 1주년'…’주부CEO’ 임일순 사장 전략 통했다
임일순 사장이 취임후 '주부'로서의 경험을 활용해 만든 '홈플러스 스페셜'이 순항하면서 유통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홈플러스는 기존 대형마트와 창고형할인점의 장점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유통채널 ‘홈플러스 스페셜(Homeplus Special)’이 탄생 1주년을 맞아 16개 점포 매출 성장률이 20%에 다다르는 실적을 거뒀다고 27일 밝혔다. ‘홈플러스 스페셜’은 슈퍼마켓에서부터 창고형 할인점까지 각 업태의 핵심 상품을 한 번에 고를 수 있는 신개념 유통채널이다. 꼭 필요한 만큼 조금씩 사는 1인가구 뿐만 아니라 박스 단위의 가성비 높은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자영업자 고객까지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홈플러스의 신개념 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6-27
현대홈쇼핑, ‘메디힐’과 협업 이색 사은품 ‘쇼호스트 마스크팩’ 선봬
현대홈쇼핑이 국내 마스크팩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메디힐’과 협업해 이색 사은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현대H몰 모바일앱으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인데다, 매일 한 개씩 마스크팩을 한다는 뜻의 ‘1일 1팩’이 유행해 마스크팩 사은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이 내놓은 '쇼호스트 마스크팩'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3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마스크팩 기능과 매칭시켜 세 종류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강 동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6-26
[포토뉴스] 홈플러스 F2F, 래시가드 신상품 출시…휴가지 ‘패션왕’ 돼보세요"
2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과 아이들이 홈플러스 F2F 래시가드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는 본격적인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피부 보호는 물론 휴가지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래시가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눈에 띄는 파스텔 및 형광 컬러를 적용하고, 딱 붙는 스타일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헐렁한 루즈핏의 상품까지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성 래시가드/비치팬츠 ▲여성 래시가드/스윔팬츠 ▲아동 래시가드/스윔팬츠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수영복 54종, 약 30만 장의 물량을 마련해 함께 선보인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6-26
GS25, ‘면 전용 공장’ 설립…즉석 조리면 강자로 우뚝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문점 수준의 즉석 조리면을 선보이며, 편의점 즉석 조리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6일 GS25가 분석한 데이터에 의하면 2018년 즉석 조리면 매출은 지난 2017년 대비 238%, 2016년 대비 520% 신장했다.폭발적인 조리면 매출의 신장 배경은 GS25와 한국데리카후레쉬가 17년도에 설립한 면 전용 공장에 있다.기존의 조리면 상품은 수동으로 면을 가공해 균등한 면 품질의 유지와 생산량에도 한계가 있었다.이에 GS25는 면 전용 공장을 설립해 최적의 환경에서 면을 삶고 냉각까지 진행하는 자동화 설비를 구축했다.그 결과 GS25는 균등한 고품질의 면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게 됐고 스파게티, 라멘, 모밀국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6-26
50년 인기 브랜드 '동원·매일유업·오뚜기‘ 3사, 11번가서 뭉쳤다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인기 식품 브랜드 동원F&B, 매일유업, 오뚜기와 함께 '3사 콜라보(컬래버)' 상품을 기획,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3사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상품들을 모아 간편하게 한 번에 배송해주는 것. '3사 콜라보' 상품은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영양 간편식, 키즈 간편식, 야식&간식, 다이어트, 성인&장년층, 캠핑&여행 등 6가지 주제에 따라 구성해 500세트씩 준비했다.25일에는 ‘동원참치 4캔+매일 멸균우유 6입+오뚜기 컵밥 4개’로 구성한 ‘영양 간편식 세트’과 ‘동원 양반호박죽 5개+매일 상하목장우유 6입+오뚜기 미역국라면 4봉+오뚜기 짜장면 4봉’으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6-25
G마켓, 더블하트-쿠첸과 맞손…육아용품 최대 35% 파격 할인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엄마는 처음이라’ 프로모션을 열고 젖병, 전기포트, 스킨케어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35%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블하트’, ‘쿠첸’과 함께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비롯해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각 브랜드 별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쿠첸’은 젖병소독기, 전기포트, 이유식 가전을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첸 프리미엄 젖병소독기(CP-W302MCB)’는 의료기기용살균 UV LED를 사용해 유해세균 살균효과 99.9%를 입증한 제품이다. 국민 포트라 불리는 ‘쿠첸 분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6-25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무선 이어폰’ 출시…AI비서·충전 용량 장점
최근 무선 이어폰이 인기다. 줄이 꼬이는 등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때 겪는 불편함이 없어 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최근 수년간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전체 이어폰의 매출액 가운데 무선 이어폰의 매출 비중이 꾸준히 늘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전체 이어폰 매출액 가운데 무선 이어폰의 비중은 2015년 절반을 넘어선 데 이어 2017년 약 65%, 2018년 약 75%, 2019년(1~5월) 약 80%로 늘었다.롯데하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무선 이어폰(모델명: HM-QCY-T1PRO)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메이드무선 이어폰은 글로벌 무선 이어폰 제조사 QCY의 제품으로, 롯데하이마트가 QCY 국내 총판을 통해 수입
2019-06-24
11번가, 역시즌 프로모션 눈길…인기 겨울 아우터 최대 75% 할인
알뜰족을 위한 한여름의 겨울 세일이 시작된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Summer for Winter’ 기획전을 열고 인기 겨울 아우터를 최대 75% 할인해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남성∙여성복 브랜드 20개, 유아동 브랜드 12개 총 3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900여 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롱패딩, 코트, 점퍼 등 한겨울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24일부터 26일까지는 빈폴키즈, 닥스&헤지스 키즈,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플라스틱 아일랜드, LAP, 쉬즈미스, SOUP, 파크랜드, 이스트쿤스트 등이, 27일부터 30일까지는 팬콧키즈, 크록스키즈, 폴햄키즈, 에고이스트, 폴햄, 탑텐, 디폴트
2019-06-24
[포토 특집] 파리의 남자 '준지(JUUN.J)' 독창적 미래 패션 제시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독창적인 미래 패션을 제시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21일 오후 12시(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의과대학(Ecole de Medecine)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준지는 ‘모듈(MODULE)’을 테마로 정교한 테일러링과 스포티즘을 접목한 40착의 컬렉션을 남성과 여성 모델 22명을 통해 선보였다.특히 분해와 조립을 바탕으로 양면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형태의 실루엣을 창조하는 한편 팬츠와 재킷의 결합, 베스트와 스포티한 파카의 결합, 롱스커트와 니트의 결합 등 옷을 구성하는 요소(모듈)들을 새롭게 해석했다.대표적으로 상
2019-06-24
이전
1051
1052
1053
1054
1055
1056
1057
1058
1059
106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