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판매자와 동반성장 집중…사회적 기업 확대 지원도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판매자와의 ‘동반성장’에 집중하며 사회적가치를 창출, 전파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역경제활성화를 이끄는 지역 소상공인부터 다양한 사회적기업까지 이커머스의 발전을 이끄는 우수 판매자들을 지원,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판매자와의 접점 늘린다… 부산 MD 간담회 개최 다음달 4일 오후 2시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11번가 MD들이 부산 지역 판매자들을 직접 찾아가 만나는 ‘성공전략 11번가 MD 간담회’가 열린다. 마트, 패션, 리빙 레저, 디지털, 생활문화 부문의 카테고리별 대표 MD가 참석해 부산과 경남 지역의 판매자들과 간담회 시간을 갖는다.부산·경남 지
2019-06-24
11번가, 개그우먼 박나래 직접 기획한 립스틱 ‘XX19’ 단독 론칭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직접 기획한 립스틱 라인 ‘엑스엑스나인틴(이하 XX19)’을 단독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XX19’은 박나래의 빼어난 뷰티 감각, 남다른 열정과 섹시함을 담아 탄생한 립스틱 브랜드다.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했고 뛰어난 발색과 쉽게 발리고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기능성을 갖췄다. 란제리 립스틱을 표방한 제품 컨셉처럼 ‘XX19’은 컬러에서도 섹시함을 숨기지 않았다. 핑크 나이트, 스트립 레드, 네이키드 로즈, 섹스 온더 피치 그리고 박나래 에디션 컬러인 나래드 X(엑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1번가는 21일 핫한 아이템을 매일 하나씩 소개하는
2019-06-21
현대홈쇼핑, 뷰티 대표 히트상품 ‘투티스푼’ 쿠션 업계 첫 론칭
현대홈쇼핑이 홈쇼핑 뷰티 부문 대표 히트 상품인 ‘쿠션’ 단독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낮 12시 45분부터 ‘투티스푼(TWOTSP) 컬러 볼류머 쿠션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 상품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인 ‘포니(PONY)’가 홍보대사로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포니는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총 1,90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꼽힌다. 다수의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뷰티 부문 전문가로, 홈쇼핑 뷰티 상품에는 이번에 처음으로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것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2019-06-20
CJ오쇼핑, ‘쿠첸 오토 분유포트·젖병소독기’ 첫 단독 론칭
오는 21일 오후 1시 30분 CJ오쇼핑에서 쿠첸의 프리미엄 유아가전 ‘오토 분유포트’(좌)와 ‘젖병소독기’(우)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맞벌이를 하거나 다둥이를 둔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육아는 '시간과의 전쟁'으로 손이 많이 가는 육아를 좀 더 편리하게 도와 줄 유아 가전을 출산 전부터 미리 준비하거나, 신혼 부부에게 선물하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CJ ENM 오쇼핑부문은 쿠첸의 '오토 분유포트'와 '젖병소독기'를 21일(금) 오후 1시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1980년대~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들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효율적인 라이프스타일'이다. 바쁜 회사생
2019-06-20
롯데홈쇼핑, 친환경·기능성 프리미엄 소재 ‘쿨링 침구’ 대거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친환경, 기능성 소재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대거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최근 '숙면', '쾌적한 수면 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프리미엄 침구들이 각광을 받으면 롯데홈쇼핑에서 최근 3년 간 관련 상품들이 매년 10%씩 신장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올해 여름이 평년보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백화점 입점, 디자이너 협업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여름 침구를 연이어 선보인다. 21일 오전 10시 25분에는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에브리빙 쿨링 냉감패드(6만~9만원 대)’를 단독 론칭한다. 화학적 냉매 없이 시원한
2019-06-20
G마켓, 삼성전자·유한킴벌리와 함께 공동기획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삼성전자, 유한킴벌리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건강한 육아, 깨끗한 우리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의류 관리 및 스킨케어에 유념해야 하는 여름철을 맞아 기획된 컬래버레이션 행사로, 무료배송은 물론 삼성 가전은 최대 30만원, 유한킴벌리는 최대 3,5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삼성전자는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의류 케어 상품들을 최대 21%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삼성 버블샷 드럼세탁기 17kg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WF17R7200KW)’와 ‘삼성 그랑데 건조기 14kg(DV14N8520KV)’를 1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에어드레서(DF60N8500RG)’는 20% 할인
2019-06-20
11번가, 한국P&G와 ‘V커머스’ 프로모션…팸퍼스 기저귀 파격 할인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한국P&G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V커머스’ 프로모션인 ‘팸퍼스 라이브 온에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을 즐겨보는 젊은 육아맘들을 겨냥해 제품 정보를 담은 동영상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과 할인 혜택까지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팸퍼스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팸퍼스 퀴즈쇼’, ‘육아맘들과의 토크쇼’,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이 출연한 방송이 소개된 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팸퍼스
2019-06-20
홈플러스, 대규모 선상 고기·음악 파티 여는 이유는
대형마트가 고객을 잡기 위해 대규모 선상 고기 파티까지 연다. 홈플러스는 고기 마니아들을 위해 만든 특별 멤버십 ‘미트클럽 The M’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고기와 음악을 맘껏 즐기는 ‘EDM MEAT Party’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미트클럽 The M’은 회원이 고기를 살 때마다 마일리지를 쌓아 주거나 한우 40% 할인 등 매월 다양한 축산식품 단독 할인 혜택을 주며, 고기 요리 레시피 등 유용한 생활 정보도 제공하는 멤버십이다.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클럽 설정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4월 21일 론칭 이후 매일 360여 명꼴로 가입해 현재 회원수는 2만2000명을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회원들의
2019-06-20
옥션,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하는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옥션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프로젝트로, 이승우 선수의 갈까 말까 세레모니를 감상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겨도 취향존중’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 취향저격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여름 물놀이 상품이나 피서 상품을 국가대표급 할인가로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강릉에 위치한 ‘청시행비치’에서 이용 가능한 ‘청시행비치 서핑 강습권’과 ‘가평 인기 수상레저 3개 지점 종일권
2019-06-19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내 테마관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개편
롯데하이마트(대표이동우)가 모바일 앱 내 테마관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은 주거 공간 인테리어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앱 사용자가 직접 게재하고 공유할 수 있는 참여형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은 공유 기능, 검색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과 소통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롯데하이마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은 지난해 10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 ‘싱글 라이프’, ‘신혼부부’, ‘자녀가 있는 가정’ 등 스토리를 담고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콘텐츠들을 선보이면서 시작했다. 이후 지난 1월 모바일 앱 사용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올리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통을 할 수
2019-06-19
이전
1051
1052
1053
1054
1055
1056
1057
1058
1059
106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