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주)락앤락, 2019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실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2019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락앤락 메가세일은 1년에 두 번,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 행사는 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이어진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야외용품과 각종 수납용품은 물론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소형가전 등 총 2 천 2백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자사의 인기 품목 및 시즌 제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당일배송 마트 이용 1위는 3040…10명 중 3명은 남성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G마켓의 당일배송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출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65%로 남성에 비해 높았다고 17일 밝혔다. 여성 중 약 75%는 3040세대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눈에 띄는 점은 여성 고객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당일배송관을 이용하는 남성 고객 비중이 약 35%에 달한다는 점이다. 남성 고객 중에서도 3040 세대가 전체의 약 71%를 차지해 주류를 이뤘다. 맞벌이 부부 증가,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등으로 집에서 요리를 하는 남성들이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그 중에서도 선도 유지가 중요한 신선식품을 당일 안전하게 구매하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쿠팡, 가을 웨딩·이사철 맞아 ‘가구’ 카테고리 개편
쿠팡은 330만 여종의 상품을 모은 ‘가구’ 카테고리 내 하위 카테고리를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유아동가구 등 8개로 세분화해 구성했다. 또 개편을 통해 북유럽 스타일, 클래식 스타일 등 ‘스타일별 가구’ 테마를 꾸몄다. 각 테마별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매트리스 ▲행거 ▲서랍장 ▲소파 등 인기 가구 아이템은 하단에 별도의 카테고리로 제안한다.특히 고객들이 많이 찾는 ‘드레스룸’과 ‘수납가구’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상대적으로 좁은 공간이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수납공간을 확보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효성, 독일 세계 최대 플라스틱∙고무전시회 참가
효성이 16일부터 23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케이페어(K-Fair: The World’s No.1 Trade Fair for Plastics and Rubber) 2019’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케이페어는 1952년에 시작되어 3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플라스틱∙고무 전시회로 효성은 이번이 첫 참가다. 효성은 글로벌 넘버원 PP제품으로 유럽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전시에서 효성은 유럽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플라스틱 시장에 PP-R 파이프용 ‘R200P’를 적극 홍보하고 냉온수관용 파이프와 투명용기용 PP 소재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효성은 독자적 기술인 탈수소(DH: Dehydrogenation) 공정을 통해 원료인 프로판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코스튬'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오는 27일까지 키즈 특화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의 할로윈 코스튬 상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유령·호박 등 전통적인 할로윈 의상부터 영화 '해리포터' 속 교복과 용 모양 의상 등으로 다양하다.대표 상품은 펌킨 코스튬(4-6세), 그린드래곤 코스튬(4-6세), 그리핀도르 코스튬(7-8세) 등이다. 포터리반 키즈 할로윈 코스튬은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광주점과 WSI 아울렛 스토어 김포점, 포터리반 키즈 분당점‧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대전점 등 전국 6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7
G마켓, ‘오덴세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7일부터 11월 3일까지 CJ ENM 오쇼핑부문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의 인기 상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여기에 G마켓 단독 10% 추가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오덴세’는 ‘스페인하숙’이라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리빙 브랜드로, 한국 식문화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오덴세’의 고객감사 프로모션인 ‘감사하기 좋은 날’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행사로, 온라인 판매처는 CJ몰을 비롯해 G마켓이 유일하다.대표 상품으로, 특별 기획 세트 2종을 최대 4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6
G9, 설문결과 女고객 70% 할인율·배송비·반품비 男보다 꼼꼼히 챙겨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성고객 10명 중 7명은 제품에 표기된 할인율을 꼼꼼히 챙긴다고 답했다고 16일 밝혔다. 반면, 남성은 53%만 그렇다고 답해, 2명 중 1명은 할인율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배송비와 반품비 같은 추가 비용에 대한 질문에도 여성이 남성 보다 많았다. 전체 응답자 중 91%가 ‘무료배송’을 따진다고 답한 가운데, 성별로는 근소한 차이지만 여성(93%)이 남성(89%) 보다 긍정응답이 많았다. 반품비에 대한 생각도 비슷했다. 단순변심으로 발생하는 반품비를 아깝다고 생각한 여성 응답자는 74%에 달했다. 반면 남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6
11번가, 업계최초 고객정보보호 통합인증(ISMS-P) 획득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P)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올해 도입된 ISMS-P 인증은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인증제도로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인증기관을 맡고 있다.인증 획득을 위해서는 정보보호 관련 80개, 개인정보보호 관련 22개 보안요구사항을 반영해 102개 인증 기준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모두 통과해야 하며,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일련의 조치와 활동이 해당 인증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면밀히 심사 받게 된다.11번가는 새로운 제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6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리바트, 사무용 가구사업 강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대전광역시에 사무용 가구 전문 전시관 ‘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리바트가 사무용 가구 직영 전시장을 광역상권에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사무용 가구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대형 직영 전시장을 처음 열기로 했다”며 “전시장이 위치한 대전광역시 대덕구는 인근에 세종시와 오송·오창 등 새로운 사무·산업단지가 조성돼 사무용 가구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다, 우수한 교통여건으로 광역 상권에서의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고 말했다. ‘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은 지상 3개층(1~3층) 1,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6
쿠팡, 온라인 패션 '스타 디자이너 브랜드샵' 선보여
K-패션을 이끌어가는 국내 탑 디자이너의 2019 F/W 신상품도 이제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은 유행을 리딩하는 국내 인기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스타 디자이너 브랜드샵’을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의 브랜드샵을 통해 고객들은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가 만든 패션 신상품들을 로켓배송으로 자정까지 주문하고 다음날 빠르고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또 사이즈가 안 맞거나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은 간편하게 무료로 교환하고 반품 할 수 있다.기성 패션 브랜드와 달리 디자이너 브랜드 옷은 프리미엄 편집샵이나 자체몰 등 한정된 채널에서만 판매해 고객들이 제품을 접할 기회가 상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16
이전
1061
1062
1063
1064
1065
1066
1067
1068
1069
107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