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이베이코리아 G9, ‘물 만난 썸머 스포츠’ 기획전…휴가지 인싸제품 선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바캉스 필수템을 총망라한 ‘물 만난 썸머 스포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바캉스하면 빠질 수 없는 ‘래쉬가드·수영복’, ‘샌들·아쿠아슈즈’를 비롯해 ‘튜브·구명조끼’, ‘텐트·그늘막’까지 다양한 상품을 모았다. 전 고객에게 ID당 일일 10회까지 발급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해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래쉬가드·수영복류로는 심플한 실내 수영복과 트렌디한 모노키니 수영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랠리 여자 탄탄이 원피스 여성 실내 수영복 IDLA118’은 선명한 컬러로 존재감을 드러낼 수
2019-06-06
쿠팡, 전기밥솥에 관한 모든 것 한자리에…‘전기밥솥 전문관’ 리뉴얼
쿠팡은 국내 대표 전기밥솥 브랜드 신상품부터 인기상품, 구매 가이드까지 전기밥솥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전기밥솥 전문관’을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쿠팡 ‘전기밥솥 전문관’은 인기 밥솥 브랜드의 대표상품 1만2000여 개를 한 곳에 모았다. 특히 브랜드, 용량, 내솥뚜껑 분리 기능여부 등 필터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전기밥솥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전기밥솥 구매가이드’ 페이지를 오픈하면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가열 방식 ▲사용 인원 ▲부가기능 등 전기밥솥 구매 시 고려해야할 사항과 라이프스타일과 가족 구성원수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하
2019-06-05
위메프 최저가보상제, 전체상품·채널로 보상범위 확대
위메프가 5일부터 최저가 보상제 범위를 확대한다. 지난 4월30일 식품·생활·유아동 등 생활필수품(이하 생필품)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한 지 한달여만에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최저가 보상에 나서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위메프 고객들은 순금·골드바·상품권·e쿠폰 등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구매 제품이 타 오픈마켓이나 종합몰보다 가격이 높으면 차액을 위메프 포인트로 보상받는다.특히 위메프는 특가클럽 회원에는 차액의 200%를 보상한다. 기존 200% 보상을 진행해온 쿠팡뿐 아니라 지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 등 오픈마켓과 티몬을 비롯한 SSG·GS샵·CJ몰 등 종합몰 모두 보상 대상이다.일반 고객 역
2019-06-05
홈플러스, 킹크랩 2kg 9만9,900원 초특가에 쏜다…즉석 찜 서비스도 제공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6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마리당 2kg 내외의 러시아산 킹크랩을 도소매 시세 대비 저렴한 9만9,90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준비 물량은 평소 4배 수준인 총 7,000마리, 약 12톤 규모로 고객들이 넉넉하게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2017년 10월부터 러시아 선단과 직접 사전 계약을 맺고 주기적으로 일정 규모 이상의 킹크랩을 들여 오는 방식으로 이처럼 파격적인 가격의 킹크랩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킹크랩은 러시아 북태평양(오호츠크해)에서 어획 후 살아 있는 상태로 들여온 상품이며, 국내에서는 전 점포에 전용 활어차로 배송해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공을 들였다.특히 홈플러스는
2019-06-05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H패션몰 제휴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현대백화점의 공식 온라인 패션몰인 ‘H패션몰’과 제휴를 맺으며 패션 부문 사용처를 확대한다. 이제 H패션몰에 입점해 있는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DKNY’, ‘아메리칸이글’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및 ‘루즈앤라운지’,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SJYP’,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등 9개 인기 패션 브랜드의 제품들을 스마일페이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페이의 H패션몰 오픈을 기념, 이달말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H패션몰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최대 스마일캐시 1만원을 캐시백 형태로 적립
2019-06-05
현대리바트,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48주년 기념 할인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리바트 스타일샵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48주년 기념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현대리바트는 침실가구·거실가구·서재가구 등 인기 제품 500여 종을 10~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스프링에어 매스티지 매트리스9(퀸사이즈), 세리프 6인 식탁, 브리티 거실장 등이다. 또한 소파(그란디오소, 베네토 등 5종)와 거실장(브리티, 모노디 등 4종)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거실장을 추가로 10% 할인해 준다. 현대리바트는 가구를 48% 할인해주거나, 48만원에 판매하는 ‘48특가전’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는 론
2019-06-05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빛낼 일반인 모델 ‘8인방’ 공개
“재미로 시작해 본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했고 내안에 또 다른 나를 발견한 소중한 시간이었다”(1위 ‘바누’, 스페인25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업계 최초로‘인스타그램 LIKE(좋아요)’로 진행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 X ME)’의 최종 8인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에잇 바이 미’를 통해 선정된 8명은 총 2,400만원의 상금(1위 1,000만원, 2~8위 각 200만원)을 받고, 3개월 동안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화보 및 영상 콘텐츠 홍보·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특히 ‘에잇 바이 미’의 1위를 차지한 바누는 스페인 국적으로 한국에서 모델 활동
2019-06-04
G마켓, ‘존슨즈베이비’ 신상품 론칭…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9일까지 ‘존슨즈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상품 ‘#NEW존슨즈’는 로션, 오일 등 총 14종류로, 엄격한 EU의 기준에 맞춘 검증된 품질 및 한 손으로 쉽게 펌프를 돌릴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매일 오후 12시(정오)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한정수량으로 타임딜을 진행한다. 6월 4일 오후 12시에는 ‘아비노 베이비 바디워시+샴푸 각 3개 묶음’을 3만대에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연약한 아이 모발 관리를 위한 ‘존슨즈 베이비 키즈 샴푸 500ml’를 1+1으로 묶어 1개 가격인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존슨
2019-06-04
위메프, 키즈콘텐츠 기획전 개최…‘텔레몬스터’ 티켓 단독 판매
위메프가 여름 시즌키즈 기획전을 진행,체험·공연·카페 등 인기 어린이 콘텐츠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기획전 주요 상품은 △일산 텔레몬스터대모험△일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일산 레이싱 키즈월드 △송도 상상체험 키즈월드 △송도 신비아파트 상상체험 고스트볼월드 △부산 상상체험+레이싱 키즈월드 등이다.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대형 놀이 체험전 ‘텔레몬스터대모험 – 킨텍스해피월드 시즌 12’ 입장권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아울러 키즈기획전 상품을1만원·2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00원·2000원·3000원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함지연 위메프 공연전시팀 대리는“이번 기획전은 여름철시원하게 즐길
2019-06-03
현대백화점그룹 '현대IT&E', 국내 첫 ‘래프팅’ 체험 VR 선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VR(가상현실) 콘텐츠를 선보이기로 해 눈길을 끈다. 현대IT&E는 오는 5일부터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일본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의 신규 VR 콘텐츠 ‘래프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래프팅’ VR은 최대 4명이 보트(어트랙션)에 탑승해 패들을 저으며 급류를 타는 모험형 VR콘텐츠다. 앞서 현대IT&E는 VR스테이션 강남점에 전세계 베스트셀러 소설인 ‘어린왕자’를 기반으로 한 프랑스 VR콘텐츠 ‘어린왕자’ VR, 젊은 고객들이 즐겨찾는 방탈출 카페를 VR로 구현한 ‘방탈출’ VR 등 새로운 VR 콘텐
2019-06-03
이전
1061
1062
1063
1064
1065
1066
1067
1068
1069
107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