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몰 은평 "9층 루프탑 물놀이장에서 몰캉스 즐기세요"
롯데몰 은평이 오는 8월 31일까지 9층 야외 공간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키즈 전용 루프탑 물놀이장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롯데몰 은평은 인근 지역 어린이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손쉽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휴 공간을 활용해 물놀이장을 조성했다. 롯데몰 은평 루프탑 물놀이장은 가로 30m, 세로 5m에 달하는 풀(Pool)과 워터슬라이드 등 놀이시설은 물론 물놀이용 장난감도 마련했다. 또 선베드(Sunbed), 휴게 의자와 함께 그늘막, 파라솔을 설치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공간도 선보인다. 물놀이장 이용 요금은 1일권 5천원, 10회권 3만 5천원이며 보호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박상현 롯데자산개발 리싱
2019-06-02
현대백화점, 전국 모든 점포서 '더현대페스타' 진행…"사은 혜택 강화"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11일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모든 점포에서 '더현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7.5% 사은행사 ▲6개월 무이자 할부 ▲외부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의류·잡화 상품군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대별 7.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통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상품권 사은행사(5%)보다 증정률을 1.5배 높인 것이다. 행사에는 44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현대백화점카드 회원들은 단일 브랜드에서 20만·40만원 이상 구매시 1만5,000·3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2019-06-02
롯데홈쇼핑, 선플재단과 함께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캠페인 실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1일(토),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와 공동 주관으로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정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UCC[i]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 민병철 선플재단 이사장, 임종성, 송희경 국회의원을 비롯해 청소년 선플누리단 학생 300여 명, 교사, 학부모 등이 참여했다.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차별과 심각한 악플, 혐오 표현으로 고통 받고 있는 740만 감정노동자들의 실상을 알리고, 이들에 대한 대우와 시민 의식 개선을 독려하는 거리 캠페인이 전개됐다. 이후 KT스퀘어 드림홀에서 ‘감정노동자
2019-06-02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에 110억원 ‘무이자 대출’…기간도 1년으로 늘려
# 보온병 제조업체 ‘워너비엠’은 2015년부터 현대홈쇼핑이 운영 중인 ‘무이자 대출 사업’을 통해 총 35억원을 무이자로 지원받았다. 지원받은 금액으로 워너비엠은 ‘트윙고 보온병 T6 노블 시리즈’를 개발했다. 작년 10월부터 넉달간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했는데, 90억원의 주문액을 올렸다. 지난 2015년 대비 주문액이 무려 50% 증가했다. 올해도 이 업체는 현대홈쇼핑의 무이자 대출 지원을 통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텀블러형 보온병’을 개발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이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인 ‘무이자 대출 사업’이 중소협력사들의 R&D(연구개발)을 돕는 ‘성장 사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무이자 대출
2019-06-02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컨설팅 지원 협약 체결…동반 성장 본격화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31일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컨설팅 지원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롯데하이마트 본사 사옥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상품본부장을 비롯한 롯데하이마트 임직원과 지원사업에 선정된 파트너사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했다.롯데하이마트는 이날 협약에 따라 중소 파트너사들에 경영 현안에 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컨설팅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총 3억원 규모의 컨설팅 지원금을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하며, 지원금은 공개모집으로 선정한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상·하반기로
2019-05-31
11번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맞손…단독 할인 프로모션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손잡고 내일(6월 1일)부터 9일까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업체 중 11번가가 처음이다. 1~2일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수퍼세일’에 맞춰 11번가에서도 동시 세일을 연다. 오프라인 아울렛 매장의 상품 가격에 최대 추가 20% 할인 판매한다. 이어 3~9일에는 11번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의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발렌시아가, 구찌, 지방시, 페라가모, DKNY, 엠포리오 아르마
2019-05-31
G마켓, "반려견은 가족"…'반려견 쇼핑 금지' 브랜드 캠페인 진행
온라인 대표 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월 7일까지 ‘반려견 쇼핑 금지(Don't Shop Dog)' 브랜드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쉽게 소비되고 버림받는 반려견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위해 G마켓은 반려견이 쇼핑의 대상이 아닌, 가족임을 환기시킬 수 있는 감성적인 캠페인송과 영상을 선보인다. 캠페인 송의 제작과 노래는 인기 밴드 ‘엔플라잉’이 참여했다. 영상은 한 아이에게 사랑을 받던 강아지 인형의 모습을 그리면서 반전이 있는 결말을 통해 반려견을 향한 잘못된 시선을 바로잡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던진다.캠페인 영상과 함께 고객들이 직접 반려견을 위한 기
2019-05-31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 등서 다음달 9일까지 ‘린넨 페스티벌’ 진행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31일(금)부터 다음달9일(일)까지 10일 동안 본점, 잠실점 등에서 ‘린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서울의 한낮 최고 기온이 34도를 육박하면서 시원한 소재의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라인’, ‘케네스레이디’, ‘온앤온’ 등 인기 여성 의류 브랜드와 ‘ST듀퐁’, ‘헤르본’ 등의 남성 셔츠 브랜드는 여름철 인기 소재인 린넨 의류 행사를 예년보다 2~3주 가량 일찍 전개하고 있다. ‘린넨(Linen)’은 마 식물 원료로 몸에 들러붙지 않고 소재 특성상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재킷, 셔츠, 원피스의 인기 소재로 각
2019-05-31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끈적임없이 가벼운 선케어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매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또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주어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스마트한 선케어를 선사한다.‘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도 촉촉
2019-05-30
위메프, 10만원 이상 구매 특가클럽 회원에 3만원 페이백
위메프는 오는 6월 1일 ‘특가클럽데이’ 행사를 진행,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포인트를 돌려준다고 30일 밝혔다. 패션·뷰티, 식품·생활·유아동 카테고리상품을 10만원이상 구매한 ‘특가클럽’회원이라면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받는다.포인트 적립일은 12일이며,포인트 유효기간은 6월 18일까지다.10만원 미만의 상품이라 해도 장바구니결제를 통해 여러 개 상품을 한번에 결제, 총결제액이 10만원 이상이면 3만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e쿠폰, 순금·골드바 등 환금성 상품과 디지털·가전, 여행·레저 상품은 이벤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특가클럽 회원 대상 100원 딜도 진
2019-05-30
이전
1061
1062
1063
1064
1065
1066
1067
1068
1069
107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