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질스튜어트스포츠, ‘하트시그널2’ 오영주 발리리조트 화보 공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방송인 오영주와 함께 발리 아야나리조트에서 촬영한 여성라인 tj머 시즌 리조트 화보를 공개했다. 발리의 5성급 리조트인 ‘아야나리조트(AYANA Resort and Spa, Bali)’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 속에서 오영주는 ‘하트시그널2’에서의 모습처럼 밝고 건강한 매력과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래tl가드, 탱키니, 원피스 스윔웨어 등 여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오영주는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수영복과 질스튜어트스포츠의 2019년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수상스포츠와 육상스포츠시 유용한 짐키니(GYM+BIKINY)를 래tl가드
2019-05-30
현대백화점,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 확대…상품군별 총 5개 체험형 매장 구성
현대백화점이 가전 매장 대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킨텍스점에 문을 연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를 목동점, 판교점에 이어 매장을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 신촌점과 미아점에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는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 제품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의 체험형 매장을 말한다.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미아점에 들어서는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의 영업면적은 각각 357㎡(108평)·347㎡(105평)이다. 매장은 ▲IT·모바일 존 ▲프리미엄 TV존 ▲건강관리 존 ▲빌트인 존 ▲주방·생활가전 존으
2019-05-30
그라니트,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 고객 대상 가드닝 클래스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가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겸 플로리스트인 브라이언과 함께 고객 대상 가드닝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라니트는 지난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VIP 고객을 포함한 그라니트 고객 20여 명을 초청해 브라이언의 진행 아래 싱그러운 초여름에 어울리는 식물들과 그라니트 제품을 활용한 가드닝 클래스를 열었다.특히 그라니트는 소비자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그라니트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가드닝 클래스를 마련했다.그라니트와 브라이언은 그라니트 유리 화병을 활용한 테라리엄(t
2019-05-30
롯데홈쇼핑,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플리마켓' 진행∙∙∙1만명 '대성황'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29일(수),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 앞 일대에서 지역주민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플리마켓(벼룩시장)’을 진행, 성황을 이뤘다고 30일 밝혔다. ‘소통하고 나눔하며 기부하는 플리마켓’을 콘셉트로, ▲패션, 뷰티, 리빙 등 TV홈쇼핑 인기 상품 및 파트너사, 임직원 기부 물품 특가 판매 ▲에어컨, 서큘레이터 등 경품 행사 ▲경매 이벤트 ▲영등포구 관현악 5중주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양평동 사옥에 함께 입주해 있는 롯데제과도 참여해 방문고객에게 ‘빼빼로’를 무료로 증정했다.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 1만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으며, 판매 수익금
2019-05-30
애경산업이 제안하는 '올바른 수영복 세탁관리법'
낮 기온이 25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에 풀 파티나 워터파크 개장 소식이 들려온다.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패션업계에서는 작년에 이어 몸매를 강조하는 모노키니,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래시가드 등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한다. 물놀이 시즌을 맞아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국내 No.1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옷장 속에 묵혀둔 수영복을 꺼내 올바르게 세탁하고 바르게 보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수영 후 1차 헹굼은 필수모노키니나 래시가드 등 대부분의 수영복은 소재 특성상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탈색이나 변형이 생기기 쉬우므로 물놀이를 즐긴 후 일차적으로 물로 충분히 헹궈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수
2019-05-30
11번가, 제조사와 공동기획 ‘냄새먹는 코튼이불’ 론칭
편안한 수면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수면경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는 기능성침구 제조사와 함께 쾌적한 숙면을 위한 ‘냄새먹는 코튼이불’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항균, 소취 전문 기능성침구 원단을 개발하는 제조사 ‘마이하우스’와 협업한 이번 상품은 11번가 제조사 공동브랜드 ‘11번가엔(&)’의 12번째 단독 상품이다. ‘냄새먹는 코튼이불’은 일반 침구 소재의 4배에 달하는 강력한 소취력이 특징이다. 최상위 섬유인증 규격인 블루사인 인증을 받은 하이큐의 친환경 항균소취제를 적용해 단순히 냄새를 감추는 탈취성 제품과 달리 냄새의 원인을 제
2019-05-30
홈플러스 문화센터, 웅진씽크빅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양질 교육프로그램 제공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보다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과 손을 맞잡았다. 홈플러스(대표 임일순)는 지난 29일 경기도 파주시 웅진씽크빅 본사에서 웅진씽크빅과 홈플러스 문화센터와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날 맺은 협약을 통해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웅진씽크빅 프로그램 개설·운영 ▲회원모집 지원과 교육 콘텐츠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상호 협조 ▲우수 교육 콘텐츠의 활용과 긍정적 이미지 향상을 위한 상호 홍보·지원 ▲북라운지(라이브러리) 구성·운영을 위한 지원·홍보 등에 대해 상호 협조키로 했다. 홈플러스와 웅진씽크빅은 이번 M
2019-05-30
GS리테일-펫츠비, 유기동물 사료 1톤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기부
GS리테일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1톤을 기부해 눈길을 끌고 있다. GS리테일은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동물보호단체 ‘KARA(이하 카라)’에 방문해 1톤 상당의 사료를 전달한다고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정춘호 GS리테일 전략부문장(전무를) 비롯해 반려동물용품 나옥귀 스타트업 펫츠비(Petsbe) 대표, 전진경 카라 상임이사 등 1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GS리테일이 사료를 기부한 카라(KARA, Korean Animal Rights Advocates)는 2002년 설립된 사단법인 비영리 시민단체로 동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와 유기동물 구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사료 1톤은 유기동물 약 200마리가 한달 동안 끼니 걱정 없이
2019-05-30
랄라블라, 다음달 6일까지 역대 최대 70% 할인 이벤트 쏜다
랄라블라에서 최다 품목, 최대 세일을 목표로 대규모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쎄일 행진’이라는 뉴트로(New-tro, 새로움을 뜻하는 New와 복고를 뜻하는 Retro를 합친 신조어)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할인, 최대 적립, 최대 기획’을 목표로 역대 최저가에 도전한다.랄라블라는 행사기간 중 상반기 베스트 인기 상품 중에서 매일 2~3가지 품목을 엄선하여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
2019-05-30
이마트24,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비어 페스티벌' 개최
이마트24가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총 5회에 걸쳐 수입맥주 8캔을 1만5,000원에 판매하는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어 페스티벌에서 만날 수 있는 수입맥주는 총 50개 품목으로, SSG 페이로 수입맥주 8캔(2만 원)을 결제하면 7월 중 SSG 머니 5천 원을 환급해준다. 일반 편의점에서 수입맥주 8캔을 구매하는 가격 대비 25% 저렴하다. 이마트24가 비어 페스티벌을 여는 이유는 6월부터 맥주 매출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이다. 이마트24가 18년 1월부터 12월까지 주류 카테고리 매출 분석을 한 결과 6월 맥주 매출이 평월 대비 20% 높게 나타났다. 일주일 중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많은 날은 토요일로 맥주 매출
2019-05-30
이전
1061
1062
1063
1064
1065
1066
1067
1068
1069
107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