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물류·섬유
-
-
-
-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최대 명절인 국경절 연휴를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열고 방한하는 유커 유치에 총력을 다한다고 1일 밝혔다.먼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 오는 10월 7일까지 매일 10시 ▲101,000원(1명) ▲10,100원(10명) ▲1,010원(1,000명)의 추가 적립금을 선착순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적립금은 각각 300/100/100 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또, 중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K-브랜드 라네즈, 정관장, 아크메드라비 등 추천 브랜드 포함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씨트립 상품권 500위안(30명) ▲300달러 이상 구매 시 통신비(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더불어,
-
-
-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비영리 캠페인 단체 원마일클로저(OMC)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에 빈폴스포츠와 스포츠 정신 및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작은 도전’을 주제로 캠페인을 시작, 그 하이라이트인 ‘OMC 2019 코리아 5 마운틴(OMC 2019 Korea 5 Mountains)’ 라이딩 행사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OMC 2019 코리아 5 마운틴’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라이딩 코스는 팔당역을 시작으로 횡성군, 망상, 인제, 대성리를 거쳐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오대산, 사금산, 복두산, 설악산, 남산 등 다섯 개의 산을 거치며, 총 거리는 약 900km에 달한다.이번 행사에는 빈폴스포츠와 OMC가 추구하는 가치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