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그랜드 오픈…총 120만원까지 파격 할인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20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총 9일 간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매년 11월 연 1회 진행해오다 올해부터 상반기(5월) 행사를 추가로 마련해 확대 진행한다. 행사 규모도 대폭 확대했다. 먼저, 기존 행사에서 1회만 제공 했던 할인쿠폰을 5월 행사에는 20일, 23일, 26일 총 3회에 걸쳐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일자별로 1장씩, G마켓과 옥션 각각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
2019-05-20
GS리테일, ‘유어스(YOU US)데이’ 진행…파트너사와 소통하는 시간 가져
GS리테일과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트래킹과 식사등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GS리테일이 17일 GS25와 GS수퍼마켓(GS THE FRESH), 랄라블라에 상품을 공급하는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유어스(YOU US)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유어스(YOU US)’는 GS리테일이 2016년에 선보인 통합 PB브랜드로,고객을 생각하는 GS리테일의 마음,GS리테일을 믿는 고객의 선택이 하나되어 큰 행복을 이루고,비로소 우리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이번 행사에는 224개 파트너사의 대표 및 임직원 480여명과 GS리테일의 임직원 190여명 등 총 670여명이 참여해 ,난지노을공원 트래킹 후 식사를 즐기며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2019-05-17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바이킹스 워프’ 활랍스터 업계 첫 판매…30% 저렴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18일(토)부터 ‘최유라쇼’를 통해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로 유명한 ‘바이킹스 워프 활랍스터’, 독일 유기농 ‘나투미 귀리음료’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쿡방’, ‘먹방’ 영향으로 건강한 식단, 재철 식자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홈쇼핑은 1년 이상의 기획 기간을 거쳐 현지에서 직접 공수하거나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품들을 판매한다. 오는 18일 오전 8시 20분에 판매하는 ‘바이킹스 워프 활랍스터(4kg 내외)’는 오프라인 매장과 비교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현재 방송 알림만 3,000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바이킹스 워프’는
2019-05-17
11번가, 단골고객에게 추가할인 제공…스토어 장바구니 오픈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판매자들이 자신의 미니몰인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자체적으로 할인혜택을 줄 수 있는 ‘스토어 장바구니 쿠폰’(최종 결제 금액에 적용되는 쿠폰)을 새로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주 찾는 단골 스토어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판매자들은 적극적으로 할인 마케팅을 펼쳐 매출을 높일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고객들이 ‘스토어 장바구니 쿠폰’의 혜택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모바일앱 상단에 ‘스토어할인’ 탭(전문관)을 신설해 운영한다. CJ제일제당, P&G, LG생활건강, 동원, GNC 등 마트 카테고리 130개, 에잇세컨즈, 레이밴, 솔로이스트 등
2019-05-16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형 테마파크 변신…'26일까지 판교랜드 운영'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대형 테마파크로 변신한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쇼핑과 놀이를 결합한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판교랜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판교랜드는 4층 유플렉스 브릿지, 5층 패밀리가든, 10층 토파즈홀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10층 토파즈홀은 범퍼카, 미니기차 등 총 10여 종의 놀이기구를 마련해 ‘미니 테마파크’로 운영한다.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행사기간 토요일(18일·25일)과 일요일(19일·26일)마다 5층 패밀리가든과 10층 하늘정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층에서는 패밀리 가든에서는 매직쇼(18일), 버블쇼(19일)를 진행하고, 10층 하늘정원에서는 ‘판교 재즈 페스티벌’을 열어,
2019-05-16
한섬, '시스템‧시스템 옴므’ 여름 컬렉션 64개 모델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여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SYSTEM)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시스템 옴므(SYSTEM HOMME)의 여름 컬렉션 64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여름 컬렉션은 시스템의 ‘2’ 라인과 시스템 옴므의 ‘하이썸머(High Summer)’라인이다. ‘애슬레져(Athleisure, Athletic + Leisure)’라는 콘셉트로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도 운동복처럼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소재를 활용한 게 특징이다. 한섬은 이번 여름 시즌에 시스템 ‘2’라인에서 티셔츠(8개 모델)‧니트(8개 모델)‧스커트(8개 모델) 등 총 33개 모델과 시스템 옴므 ‘하이썸머’라인 티셔츠(10개 모델)‧셔츠(6개 모델)‧팬
2019-05-16
올리브영,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3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할인
올리브영이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를 확대, 고객 편의 제고에 나선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고객 쇼핑 편의 제고를 위해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앞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도 스마트폰에 생성된 바코드를 통해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결제 완료 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에 도입한 카카오페이 외에도 간편 결제 서비스
2019-05-16
G마켓 "가정의 달이지만 10명 중 8명은 ‘나를 위한 쇼핑’ 계획"
가정의 달이지만 정작 소비자들은 '나를 위한 쇼핑'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베이코리아의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인 G마켓이 대규모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총 1,064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나를 위한 소비’에 관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응답자 10명 중 8명(82%)이 5월에 자신을 위한 소비 계획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주로 가족을 챙기게 되는 가정의 달 5월이지만, 본인에게도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결과이다. 실제로 5월에 소비 계획을 세운 이유에 대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일원인 나 자신도 함께 챙기고 싶다’라는 응답이 38%로 1위를 차
2019-05-16
쿠팡, 인기 육아용품 모음 ‘베이비페어’ 올해 두번째 개최
쿠팡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육아용품들을 모아 올해 두번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8400여개의 국내외 인기 상품들을 ‘봄 나들이’와 ‘맘마&외출 필수품’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패션 상품부터 기저귀, 물티슈, 분유, 유모차 등 육아 필수품들을 15개의 테마로 나누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또‘쿠폰할인관’을열어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이외에도 베피스, 보솜이, 실리만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47개를 별도로 모아 ‘브랜드관’도 운영한다.특히 15일부터 3일간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2019-05-15
11번가, 우수 지역 셀러들과 함께 ‘5월 별미김치’ 기획전 실시
김치 온라인 판매가 늘면서 기존 포기김치 위주 시장이 ‘별미김치’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는 우수한 지역 셀러들과 함께 기획한 5월 제철 별미김치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삭하고 시원한 식감으로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오이소박이와 열무김치가 대표적이다. 특히 오이소박이는 일일이 양념소를 채워 넣어야 해 집에서 직접 만들기 번거롭기 때문에 온라인 반찬 판매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출고일 당일 생산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해주는 ‘한상궁 오이소박이’, 국물을 짜박하게 담궈 경상도 짜박이 열무김치라 불리는 ‘마녀 열무김치’ 등이 준비됐다. 11번가 MD가 셀러와 함
2019-05-15
이전
1071
1072
1073
1074
1075
1076
1077
1078
1079
108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