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5(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영유아 가을 나들이복 특집 기획전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5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가을 나들이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체크 패턴, 바람막이 점퍼를 비롯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 등 외출복을 최대 90% 세일한다.활동량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주니어 라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나이키키즈와 컨버스키즈는 플리스 집업과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 의류 180여 종과 운동화, 스냅백 모자, 가방 등 잡화류 100여 종을 80%까지 할인한다. 에어워크와 에버라스트는 초등학생을 위한 주니어용 야구점퍼, 후드 집업, 트레이닝복 등 120여 종을 행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9
조현준 효성 회장, 탄소섬유 글로벌 시장 확대 팔걷었다
효성이 국내에 이어 글로벌 시장에도 탄소섬유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효성은 지난 3~5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차이나 컴포짓 엑스포(China Composites Expo 2019)’에 참가해 효성의 탄소섬유 브랜드 ‘탄섬(TANSOME®)’을 알렸다고 9일 밝혔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전선 심재, 수소차용 고압용기 등 ‘탄섬’으로 만든 제품을 선보이며 효성의 기술력과 품질을 홍보하고 아시아 지역에 ‘탄섬’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탄소섬유 복합재료 시장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들을 직접 만나 거래선 발굴에 나서는 등 고객사들의 주목을 받았다. 조현준 회장은 “탄소섬유 후방산업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고, 수소경제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9
G마켓-옥션, “늦캉스 갈때 스마일카드로 최대 30만원 할인”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9월 한 달 간 늦캉스족을 위한 ‘여기저기 헤매지 말고, 여행은 스마일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G마켓과 옥션에서 괌·타이페이·부다페스트·뉴욕 등 주요 도시 해외 항공권을 스마일카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괌 왕복 10만원대, ▲타이페이 비즈니스석 왕복 40만원대, ▲동유럽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인 부다페스트 직항 왕복 50만원대, ▲뉴욕 직항 왕복 항공권은 70만원대의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G마켓에서 추가로 제공되는 해외 항공권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할인폭이 커진다. 이외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9
GS25, 양천구와 맞손…민관협력 ‘그린 프로젝트’ 나선다
GS25와 양천구가 민관협력 ‘그린 프로젝트’를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9일 오후 4시 30분, 양천구청(구청장 김수영)을 비롯한 에코허브, CU와 함께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주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에너지 및 온실가스의 절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에너지 컨설팅 ▲장바구니 대여 2가지 사업으로 전개된다.양천구는 구내 90여개 GS25 점포를 대상으로 환경·에너지 전문 단체 ‘에코허브’를 통해 에너지 사용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실시한다. 에코허브의 전문 진단사들은 진단을 희망한 GS25 매장에 직접 방문해 에너지 사용현황과 소비성향을 분석하고 상담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9
G9, 건강다이어트 챙기는 ‘살빠지구’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2일까지 다이어트 기획전인 ‘살빠지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명절 전후에 다이어트 식품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을 반영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살빠지구’ 프로모션은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한 G9의 식품 전문관인 ‘맛지구관’에서 열린다. 대표 상품으로, 건강한 한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제 아내의 도시락 4종 8팩 집밥처럼 든든한 한끼’는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메인 반찬으로 구성된 도시락이다. 곤드레나물, 퀴노아, 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9
'아니 벌써'…신세계백화점, 2030 겨냥 ‘신세계 숏패딩’ 선봰다
올 겨울 짧은 기장의 ‘숏패딩’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백화점에서도 때 이른 숏패딩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 4일부터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손잡고 올 겨울 메가 트렌드 아이템인 숏패딩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가 올해 선보이는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은 2000년대 후반 중ㆍ고등학생들에게 교복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원조 히트 상품을 재디자인한 상품이다.20만~30만원대의 ‘근육맨 패딩’에 거위털이 아닌 인공 충전재 ‘티볼’을 활용해 가격을 낮춰 친환경과 패션 트렌드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으며 밀레니얼 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신세계백화점과 노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8
이마트, 추석 맞이 명절 먹거리 대규모 할인 행사 실시
이마트가 연중 최대 대목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명절 먹거리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는 오는 18일(수)까지 한우, 과일, 모듬회 등 신선식품은 물론 즉석조리 식품과 가정간편식까지 대규모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단, 신선식품은 15일(일)까지 행사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절 최고 인기 먹거리인 ‘한우 국거리/불고기’와 차례상에 적합한 씨알이 굵은 ‘첫 수확 사과(특)’와 ‘배(대)’ 3입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제철을 맞은 ‘가을 햇 꽃게’를 약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광어/부시리/연어 등 최고 인기 횟감으로 구성한 ‘온가족 모듬회(450g내외)’ 역시 할인 판매한다.이마트는 신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8
현대그린푸드 "유럽의 스타벅스 ‘조앤더주스’ 강남 럭셔리 호텔 입점"
‘유럽의 스타벅스’로 불리는 ‘조앤더주스’가 서울 강남 글로벌 럭셔리 호텔에 들어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인 현대그린푸드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지하 1층에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JOE & THE JUICE)’ 11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매장 면적 67㎡(약 20평), 총 26석 규모다. ‘조앤더주스’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로, ‘유럽의 스타벅스’라는 애칭으로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물·시럽 없이 다양한 과일·채소만을 사용해 착즙하는 ‘100% 착즙주스’가 특징이다. 현재 서울,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드니 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8
구호, 美서 2020년 S/S 시즌 프레젠테이션…'뉴욕 소호를 빛내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구호(KUHO)’가 올해도 글로벌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지난 5일(현지 시간) 오후 4시, 미국 뉴욕의 맨해튼 소호(SOHO) 지역의 스프링 스트리트(Spring St)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고, 첫번째 글로벌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구호의 이번 프레젠테이션에는 글로벌 주요 백화점 바이어는 물론 보그(Vogue), 엘르(ELLE) 등 주요 패션계 프레스, 마리아 알리아(Maria Alia), 지아 서(Gia Seo) 등 현지 인플루언서,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은채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구호는 2020년 봄여름 시즌 컨셉을 ‘크로스오버(Crossover)’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8
롯데홈쇼핑, 추석 직후 이틀간 힐링 상품 집중 판매 나선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추석 다음날인 14일(토)과 오는 15일(일) 이틀 동안 귀성길 교통체증, 명절 가사 노동 등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힐링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최근 2년간 명절 직후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여행 상품은 20%, 패션 및 뷰티 제품은30% 이상 주문건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추석 다음날인 14일(토)부터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패션 신상품, 여행 상품, 음식물 처리기 등 명절 이후 고객 니즈가 증가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14일(토) 오전 10시 25분부터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를 판매한다. 명절 동안 기름진 음식과 부족한 운동량으로 살이 찌기 쉬운 이들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8
이전
1071
1072
1073
1074
1075
1076
1077
1078
1079
108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