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물류·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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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3월 2일부터 2019년 4월 1일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3,429,8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558,979개와 비교하면 16.1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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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대표 이상호)가 1일 새로운 ‘고객등급제’를 선보이고, 매달 VIP등급 고객에게 브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20개 브랜드와 협업, VIP 고객에게 총 60장의 할인쿠폰을 나눠주는 ‘슈퍼(SUPER)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0장의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최대 39만2000원 할인되는 규모다. 브랜드 할인쿠폰은 마트, 뷰티, 패션, 리빙, 레저,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4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15% 할인(최대 5000원, 월 3회), CJ제일제당은 18% 할인(최대 5000원, 월 2회), 존슨앤드존슨 20% 할인(최대 7000원, 월 3회), 빈폴 10% 할인(최대 5000원, 월 2회), 나이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