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5(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토탈 애슬래저 트루폭시, SNS 인플루언서 ‘바나나’ 전속 모델 발탁
토탈 애슬래저 브랜드 트루폭시(대표 올리비아킴)가 가을 신제품 출시에 맞춰 SNS 인플루언서 ‘바나나’를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트루폭시의 이번 여성복 라인 신제품은 일상에서도 운동복을 착용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라이프스타일에 비중을 둔 컨템포러리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26만에 달하는 모델 바나나는 데뷔 전부터 팔로워가 10만이 넘었던 SNS 인플루언서이다. 몽환적인 눈빛과 서구적인 외모, 자유로우면서도 당당한 매력으로 늘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맥심 화보로 먼저 얼굴을 알린 그녀는 탄력있는 몸매와 완벽한 비율로 화보 촬영 당시 관계자들의 극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2
현대그린푸드, ‘이탈리(EATALY)'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추석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이탈리 추석 선물세트는 파스타·트러플(송로버섯)·와인 등 이탈리 대표 브랜드 상품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성길에 선물을 직접 구매해 가져가는 고객들을 겨냥해 휴대하기 간편한 무게의 소용량 선물 세트를 중점적으로 준비했다.대표 선물 세트인 ‘이탈리 파스타 세트’는 ‘아펠트라’, ‘안티냐노’, '구스타로소'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파스타·토마토통조림·올리브오일 등 총 5종의 상품으로 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2
삼성물산, 2535세대 겨냥 밀레니얼 브랜드 ‘구호플러스’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한 '구호플러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구호는 지난 ‘16년 뉴욕 등 글로벌 시장 진출 이후, 다음해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며 매년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와 함께 브랜드 성장 모멘텀 강화 차원에서 미래 핵심 소비층 공략을 목표로 한 세컨드 브랜드를 론칭했다. 구호플러스는 'Plus Your Sensibility'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구호의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에 유니크한 영(Young) 감성을 매력적으로 'PLUS'해, 모던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가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2
신라면세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 오픈 1년만에 ‘핫’ 채널 부상
신라면세점의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이하 팁핑)’이 서비스 시작 1년 만에 새로운 ‘뷰티 마케팅 채널’ 및 ‘스타 크리에이터 사관학교’로 업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팁핑’은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국내 최상위권 뷰티 리뷰∙소셜네트워크 쇼핑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현재 일평균 약 8만명, 최대 12만명이 팁핑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3만개 상품에 대해 12만건 이상의 상품평이 등록됐고 누적 방문 수는 3천만을 돌파했다. 4만개 이상의 리뷰가 다른 고객의 구매로 이어졌으며 한 회원은 본인이 작성한 콘텐츠로 약 2억3천만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2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전용 호텔 '리프레시 키트' 증정
이베이코리아가 9월을 맞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여행/레저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스마일클럽 리프레시키트(Refresh kit)’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스마일클럽 리프레시키트’는 이베이코리아가 본격적인 리조트/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멤버십 회원들에게만 선착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공한다. 지난 8월 G마켓, 옥션 스마일클럽 전용딜을 통해 대명 비발디파크와 대명 소노팰리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9월 중 체크인 시 샤워/덴탈 어메니티(Amenity) 세트를 증정한다.세부 구성은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4종(▲프로폴리테라 힘없는 모발용 샴푸 170ML ▲프로폴리테라 오일 바디워시 170ML ▲프로폴리테라 치약 클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2
G마켓-옥션, 추석 맞아 인기 전통주 최대 29% 할인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추석맞이 ‘전통주의 품격’ 기획전을 열고, 인기 전통주를 최대 2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지역별 전통주 양조장 가운데 명가로 이름 높은 총 10군데의 양조장이 참여했다. 우선, 할인쿠폰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전통주 전용 ‘2000원 중복할인쿠폰’은 ‘전통주의 품격’ 기획전을 통해 ID당 매일 3회씩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전용으로, 1만5천원 이상 구매시 2천원이 할인된다. 또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8일까지 함께 진행하는 ‘2019 한가위 빅세일’ 할인쿠폰도 적용 가능해, 그 할인 폭은 더 커진다. 전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2
이마트,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 위스키 세트' 추석 선물로 선봬
이마트가 올해 추석 맞아 인기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 콜라보 위스키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드라마 속 7개 가문을 상징하는 7종의 싱글몰트 위스키 컬렉션(각 750ml, 스코틀랜드)을 판매하며, 가문의 배경과 증류소의 지리적 특징을 매칭하여 탄생한 위스키 선물세트다. 왕좌의게임 ‘라니스터 가문 라가불린’, ‘나이트 워치 오반’, ‘스타크 가문 달위니’, ‘타가리옌 가문 카듀’, ‘그레이조이 가문 탈리스커' 등이 선보인다. 이밖에 ‘탈리 가문 싱글톤’과 '바라테온 가문 로얄라크나가'의 경우 그레이조이(150병 한정)를 제외하고는 각 120병 한정 판매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1
11번가, 오는 10일까지 매일 추석 원데이 프로모션 개최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추석 막바지 행사에 박차를 가한다고 1일 밝혔다. 매일매일 추석 혜택을 더 드리는 ‘더 드림 딜’을 계속 이어가면서 1일부터 10일까지 원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더 큰 폭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 11번가가 10일간 매일 여는 추석 원데이 행사는 ▲스팸∙참치데이(1일) ▲추석푸드데이(2일) ▲건강데이(3일) ▲주방가전데이(4일) ▲생활뷰티데이(5일) ▲커피∙전통주데이(6일) ▲주방용품데이(7일) ▲해외쇼핑데이(8일) ▲추석특집 렌탈데이(9일) ▲당일배송데이(10일) 순으로 진행된다. 매일 카테고리 할인과 기획전 전용 할인쿠폰 발급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할인율은 매일 다르다. 과거 명절행사 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1
이마트, ‘자기소비형’ 선물세트 출시…"이젠 나와 내 가족 위해 선물하세요"
이마트가 지난 8월31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하며 선물용 세트와 함께 다양한 '자기소비형' 세트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자기소비형 세트란, 선물 용도인 일반 세트 상품과 달리 본인 혹은 가족과 함께 소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매하는 세트 상품이다. ‘자기 소비’라는 목적에 맞게끔 거창한 선물 포장을 최소화하거나 없애며, ‘굿즈(Goods: 아이돌, 애니메이션 등과 관련된 파생 상품)’ 개념의 상품으로 마니아층을 공략한 것이 특징이다. 명절 사전예약의 경우 금액대별 할인율이 크기 때문에 단체 선물용 구매 비중이 높은 반면, 본판매부터는 본격적으로 개인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동시에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1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추석 맞이 특별 할인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오는 15일까지 미국 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추석맞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특별 할인전’에서는 프라이팬, 식기세트, 와인잔 등 윌리엄스 소노마 키친웨어 상품과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 700여 종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추석 선물용으로 판매하는 윌리엄스 소노마 핸드로션·세제 세트 15종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벨기에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 '그린팬'의 프라이팬 13종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그린팬 메이플라워 프라이팬(24cm), 그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01
이전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