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5(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카카오프렌즈-나이키, 조이라이드 리미티드 컬렉션 선봬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코리아의 새로운 러닝화 ‘조이라이드’와 함께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카카오프렌즈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처음으로 함께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즐거운 러닝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공개된 카카오프렌즈 조이라이드 리미티드 컬렉션 굿즈에서는 나이키 코리아 조이라이드와 윈드 브레이커를 착용하고 액티브하게 뛰고 있는 라이언의 모습이 눈에 띈다. 라이언의 귀여운 이미지에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기존에 보지 못했던 힙한 느낌을 잘 표현했다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롯데홈쇼핑, 여성 취업 프로그램 2기 수료…취업률 85% 이상 달성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경력단절여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를 종료한 결과, 85% 이상의 취업률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지난해 10월부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공동 주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청년 일자리 확대를 위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롯데홈쇼핑은 교육생을 선발해 인당 약 100만원 가량의 교육 수당과홈쇼핑 직무교육, 유통 현장학습, 해외 유통 기업 연수 등을 지원한다. 파트너사에게는 약 3개월 간 채용 지원금을 지급해 인건비(대졸 신입 공채 기준)의 80% 이상을 지원하고, 맞춤형 여성인재 채용 기회도 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옥션, ‘최애의 최애템’ 진행…프로미스나인 애장품 100원 응모 행사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트위터 라이브 방송 채널 ‘트위터블루룸’과 함께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을 열고, 오는 9월 11일까지 ‘프로미스나인’의 최애템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프로모션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애장품 득템 기회를 단돈 100원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금액 전액은 투병 소방관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8월 29일 오후 4시 20분부터 진행되는 트위터 블루룸 방송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100원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애장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프로미스나인의 실제 애장품 패키지와 멤버들의 축하영상을, 2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화보] 네파, 2019 FW 전지현 화보 공개…'영화 스틸컷 분위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9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론칭하며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테마 아래 로맨틱한 겨울의 감수성을 담은 영화 스틸컷 같은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7년째 네파와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겨울 여행 특유의 낭만과 촬영장 속 그녀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담아 보여주고 있다. 화보는 따뜻하고 아련한 겨울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스타일리시 저니(Stylish Journey)’라는 화보 부제에 맞게 다가오는 추운 겨울의 여정을 함께 동행할 윈터 로맨틱 룩이 화보를 장식했다. 특히 기차역 플랫폼, 달리는 기차 안 등 낭만적인 공간과 여배우 전지현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사랑스럽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이마트24, 가맹점과의 소통 창구 '상생협력조정위원회' 30일 신설
이마트24가 가맹점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이마트24는 가맹점과 본부가 소통할 수 있는 상생협력조정위원회를 신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30일(금) 발족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될 상생협력조정위원회(이하 상생위원회)는 프랜차이즈 전문가인 현직 교수가 위원장을 맡고, 가맹경영주와 본부 임직원이 위원으로 활동하며 매월 1회 회의를 진행하게 된다. 상생위원회가 신설됨에 따라 가맹점과 본부는 외부 기관이 아닌 내부 회의체를 통해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의견을 조율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러한 과정은 소통의 부재로 인한 입장 차이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가맹점과 본부의 금전적, 시간적, 정신적 손해를 미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9
롯데, 국내 그룹 최초 지속가능발전목표 이행 보고서 냈다
롯데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글로벌 기준으로 관리하기 위해 국내 그룹사 최초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이행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지속가능발전목표(SDGs)는 2016년부터 2030년까지 시행되는 유엔과 국제사회의 최대 공동목표로 빈곤, 질병, 교육, 성평등, 기후변화, 환경오염, 노사, 고용, 생산, 소비 등 인간 중심 가치 지향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이번 보고서는 ‘여성•아동, 환경, 상생’을 주제로 롯데지주, 롯데케미칼,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롯데마트 등 15개 그룹사가 추진해 온 50여개의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 내용을 담았다. 롯데는 그룹차원의 ‘mom편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비롯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8
롯데물산, '한독 합작 웹드라마' 세계최대 서울 웹 페스트서 '수상'
롯데물산이 공동 제작한 한독 합작 웹드라마가 세계 최대 규모의 2019 서울 웹 페스트에서 ‘베스트 브랜디드 시리즈’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 ‘2019 서울 웹 페스트’는 30여 개국에서 230여 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웹 드라마 업계에서는 전 세계에서 최다 인원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행사다.‘롯데하우스(Lotte Haus)’는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여주인공인 샤롯데가 살았던 독일 베츨라시에 있는 생가 ‘롯데하우스’와 한국 롯데월드타워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한국과 독일 젊은이들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웹드라마로는 최초로 한국과 독일의 제작사가 합작한 ‘롯데하우스’는 약 6개월의 제작기간 동안 언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8
(주)락앤락, 추석맞아 인기제품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추석을 맞아, 보관용기와 쿡웨어 등 인기 제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5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식재료 준비에서부터 음식 조리와 보관 등에 유용한 주방용품, 가을·겨울철 필수품인 보온용품과 여행용품 등 2백여 개 다양한 품목을 10~55% 할인한다.추석을 앞두고 있는 만큼, 명절 음식 준비와 보관에 필요한 주방용품을 중점적으로 구성했다. 용기를 블록처럼 쌓을 수 있어 많은 양의 음식도 깔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8
현대G&F, 타미힐피거 한정판 ‘캔드릭 스니커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오는 30일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캔드릭 스니커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캔드릭 스니커즈’ 한정판 제품은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글리슈즈(밑창이 두꺼운 신발) 아이템으로, 데님 팬츠는 물론 슬랙스, 스커트 등 어디에도 스타일링하기 쉽다. 이 제품은 전세계에서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1985족만 판매되며, 그 중 국내에서는 총 200족(남성용․여성용 각 100족)이 출시된다. 신발 텅(tongue, 신발끈 안쪽 부분)에는 한정판 제품임을 알리는 각 제품별 고유 번호(1~1985번)가 붙어 있다.현대G&F 관계자는 “타미힐피거 창립을 기념해 타미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8
쿠팡, ‘베이비페어’ 개최…6800여 개 육아용품 선봰다
쿠팡은 대표 육아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는 6800여 개의 국내외 상품들을 ▲아기 기저귀/물티슈 ▲분유 ▲수유/이유용품 ▲유모차/카시트 ▲장난감 ▲유아 침구/가구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장바구니 할인기회’ 코너를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베이비 기프트 숍’을 마련해 ‘출산, 100일, 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쇼핑 편의도 높였다.이외에도 네이처러브메레, 유한킴벌리, 팸퍼스, 스토케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53개를 별도로 모은 ‘브랜드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28
이전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다음
재계뉴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CEO와 회담
삼표그룹, ‘저탄소·친환경’ 특수 시멘트·콘크리트 선보여
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브 방송 진행
호반그룹, 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문화격차 해소 앞장
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