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CU, ‘바삭 튀김 버거’ 출시 4일만에 2만개 판매
CU는 지난 4일 출시한 '바삭 튀김 버거'가 MZ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CU의 바삭 튀김 버거 2종(매콤 햄 바삭 튀김 버거 / 불갈비 바삭 튀김 버거)은 번에 빵 가루를 묻힌 후 직접 튀겨낸 독특한 조리법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출시 나흘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넘어섰다. 이를 단순 계산하면 1분당 약 3.5개가 팔린 셈이다. 일 이런 인기에 힘입어 매콤 햄 바삭 튀김 버거와 불갈비 바삭 튀김 버거는 CU의 전체 햄버거 매출 1, 2위를 차지했다. CU측에 따르면, 해당 상품 출시 후 3일간 CU의 햄버거 매출은 직전 기간 대비 26.3% 상승했다. 한편 CU는 고객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0
배달의민족, '전국별미'서 전통시장 협업 상품 선보여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전국 전통시장과 함께 개발한 특화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전국 유명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협업해 개발한 선물세트와 밀키트를 배민 앱 내 '전국별미'에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전국별미는 제철 먹거리부터 지역 특산물, 이색 별미 음식까지 각 지역의 대표 먹거리를 판매하는 카테고리다. 이번 판매는 우아한형제들이 지난해 6월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상인연합회와 맺은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의 첫 결실이다. 배민은 서귀포향토오일시장, 대구와룡시장 등 각 전통시장의 협동조합과 6개월 이상의 노력 끝에 지역 특화 상품을 개발했으며 메뉴 선정, 납품단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7
현대백화점, 발렌타인데이 맞이 '이달의 와인'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의 현대백화점 식품관 와인매장에서 2월 '이달의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월 행사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와인 총 13종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은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로사 아트 에디션 △빌라엠 로쏘 △LDV 로마냐 산지오베제 아파시멘토 △테일러 레이트 버틀드 빈티지 포트 △샤토 칼롱 세귀르 등이 있다. 또 행사 기간 스마일리 와인 1병과 스마일리 캐릭터 모양의 아이스버킷 1개로 구성된 △스마일리 와인 아이스버킷 기프트팩을 판매하며, △샤도네이·소비뇽 블랑·로제 등 총 6가지 패키지를 준비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6
야놀자, ISO 정보 보안 국제 인증 획득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제정한 정보 보안·개인정보보호 국제 표준을, 한국 본사뿐 아니라 YCS(야놀자클라우드솔루션), GGT(고글로벌트래블), 산하정보기술 등 주요 글로벌 멤버사 전체를 대상으로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야놀자가 획득한 ISO/IEC 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및 ISO/IEC 27701(개인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국제 표준이다. 기업이 정보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심사 기준을 모두 충족할 경우에 부여된다.야놀자는 이번 인증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6
11번가, '원데이 빅딜' 론칭…인기 브랜드 파격 할인
11번가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빅 브랜드' 1곳을 집중적으로 파격 세일하는 '원데이 빅딜'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원데이 빅딜'은 11번가의 새로운 데이(Day) 프로모션으로, 이번 달부터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운영한다.11번가는 매주 목요일 00시부터 24시간 동안 △카드/간편결제(토스페이·카카오페이) 할인 △11페이 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을 제공, 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이날 '원데이 빅딜' 첫 번째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의 인기 상품 30종을 최대 반값 할인한다. △캡슐형 유산균 '드시모네 365캡슐 3박스' △드시모네 캡슐플러스 2개 등이 50% 할인가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6
BGF리테일, 12년 연속 '우수녹색물류실천기업' 인증 획득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우수녹색물류실천기업' 인증을 12년 연속으로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우수녹색물류실천기업은 국토교통부가 친환경 물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물류 에너지 효율 및 온실가스 감축 성과 등이 우수한 물류·화주기업을 선발해 시상 및 인증하는 제도다. ▲환경친화적 물류 활동 및 관리 체계 구축 ▲물류 분야 에너지 및 온실가스 감축 달성률 ▲환경친화적 물류 활동 사업 계획 및 실적 등을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BGF리테일은 지난 2013년 편의점 업계 최초로 우수녹색물류실천기업 인증을 받은 이후, 3년 단위로 꾸준히 재인증에 참여해 현재까지 업계에서 가장 많은 5차 인증을 획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6
배민, 사용자 편의성 개선‧수수료 인하까지...1위 수성에 '재도약' 발판?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배달앱 배달의민족(배민)은 배달앱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며 1위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하지만 최근 쿠팡이츠가 △이용자 수(MAU) △카드 결제액 △점유율 등에서 배민의 뒤를 매섭게 추격하며 호시탐탐 1위를 엿보고 있는 상황. 위기감에서 시작된 배민의 소비자 중심 체질 변화가 오히려 재도약의 발판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이다.◆배민, MAU 16만명 감소…쿠팡이츠 맹추격이달 초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쿠팡이츠는 지난 1월 앱 이용자 수(MAU)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 '1000만명 돌파'는 쿠팡이츠가 서비스를 시작한 후 최초다.쿠팡이츠는 지난해 12월 MAU 963만명, 1월 한 달 사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5
락앤락, '투고 도시락' 2종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투고 2단 스텐 도시락'과 '투고 3칸 나눔 트라이탄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ㄷ. '투고 2단 스텐 도시락'은 락앤락 도시락 라인 최초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소재인 STS 304를 적용해 음식 냄새와 색 배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칸칸이 용기를 별도로 구성해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고, 뚜껑에도 칸칸이 용기 모양과 동일한 패킹캡을 적용했다. 신학기를 앞두고 출시된 '투고 3칸 나눔 트라이탄 도시락'은 어린이 도시락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도시락 몸체가 세 칸으로 나눠져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으며, 투명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다.락앤락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5
SSG닷컴, '이노하스' 협업 비건 간편식 선보여
SSG닷컴이 비건식품 전문기업 '이노하스 (Innohas)'와 협업한 비건 간편식을 출시하고 관련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노하스는 비건식품 전문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이다. 미국, 프랑스, 일본 등 15개국에 진출해 콩, 쌀, 밀과 같은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K푸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SSG닷컴 미식관에서 첫 선을 보이는 이노하스의 비건 간편식은 총 10종으로, 쓱닷컴은 이노하스 식물성 고기에 자체 개발한 소스를 접목한 미트볼과 닭강정을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이 밖에 갈비만두, 불고기 볶음밥, 치킨샐러드, 숯불직화 제육, 함박스테이크 등 다양한 K푸드 기반의 비건 간편식을 판매한다. 육류는 물론 트랜스지방, 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5
배민, 상생관 '함께가게' 누적 매출 2000억원 달성
배달의민족의 중소상공인 상생관 '함께가게'가 지난해 7월 서비스를 시작 후 7개월 만인 지난달, 누적 매출액(배민 상생관 내 주문 기준) 2000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이날 '함께가게'의 성과 내용을 공개했다. 함께가게는 지역 사회에 가치 있는 중소상공인 가게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돕는 배민의 상생관이다. 기존 배민 입점 가게들 중 '전통시장'이나 '다회용기 이용 매장', '정기 기부 실천 매장', '백년가게' 등에 해당하는 가게를 별도의 상생관에 추가 노출하고 홍보와 판촉을 지원한다. 배민측에 따르면 '전통시장' 카테고리로 진행한 부천중동사랑시장 밀키트 판로 지원 사업의 경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