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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섬유
NOL, 강원도와 소상공인 상생 협력관 운영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을 강화한다.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은 1일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 소상공인 상생 협력관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는 지난달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강원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력관에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의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사업에 선정된 숙박업체가 참여한다.여행객들을 위해 강원도의 대표 명소와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춘천 김유정문학촌, 홍천 은행나무숲, 동해 논골담길, 삼척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NS홈쇼핑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 추석 특집 편성
NS홈쇼핑이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40분, 추석 특집방송으로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를 편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는 프라이팬(22cm·28cm), 소테팬(28cm), 궁중팬 (28cm)과 특별구성으로 △28cm유리뚜껑 △가마솥2종세트 △찜기 △믹싱볼2종 △ 키친툴5종 △슬림인덕션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육각 도트 기술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하이브리드 엠보 기술 홀로그램 큐브공법이 적용됐다. 스테인리스 면 전체에 구현된 입체 구조는 열을 고르게 전달해 균일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 눌어 붙는 것은 줄인 오일 홀 구조, 열은 더 빠르게, 깊은 맛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롯데홈쇼핑, 추석 황금연휴 맞아 '보름찬 다드림쇼핑' 특집展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가 찾아오면서 명절 선물은 프리미엄으로, 쇼핑 혜택은 알뜰하게 챙기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맞춰 롯데홈쇼핑이 지난 18일부터 국내산 먹거리, 해외 식재료, 고급 주방 용품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특집전 '보름찬 다드림쇼핑'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30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추석 행사는 프리미엄 선물은 더 고급스럽게, 혜택은 더 실속 있게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는 식품, 주방에만 국한됐던 구매 혜택을 모든 상품으로 확대해 명절 쇼핑 수요에 적극 대응했다.롯데홈소핑은 △매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택형 사은품 '보름찬 기프트' 증정 △매일 5천원 할인 쿠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CU,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 7종 가정간편식으로 출시
CU가 한국도로공사와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 7개 휴게소와 협력해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를 '가정간편식(HMR)'으로 재탄생시킨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CU는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 고객들도 귀성·귀향길에서 즐기던 휴게소의 메뉴를 집 앞 편의점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품은 한국도로공사와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 7개 휴게소와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열린 '2025 휴게소 음식 FESTA' 수상작을 포함한 총 7종을 편의점 간편식으로 재구성했다. 첫 상품은 FESTA 대상을 수상한 '죽전 한돈 뼈해장국'으로 국내산 한돈 뼈와 우거지를 넣었다. 오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군장병 자기계발 지원
놀유니버스가 국군의 날을 맞아 군 장병의 자기계발을 지원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는 30일,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2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지난 4월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경기 파주에 위치한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300여권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국군의 날을 맞아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도서를 추가 기증해 군 생활 중에도 지적 성장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박성식 놀유니버스 부대표는 "국군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놀유니버스는 군장병들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조사 TV홈쇼핑·인터넷쇼핑몰 부문 3년 연속 1위
현대홈쇼핑은 올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현대홈쇼핑은 3년 연속 2개 부문 동시 1위에 오르게 됐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평가 조사로,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평가를 종합해 결과를 발표한다. 현대홈쇼핑은 △고객 서비스 △물류 혁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전화 주문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전담하는 상담원을 별도 배치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 후 안내와 사용 중 불편 사항도 관리한다. 최근, VI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신세계백화점, 명절 연휴 직전 이지픽업 선물세트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이 명절 연휴 직전인 다음달 2~4일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는 '이지픽업'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지픽업은 소포장으로 무게는 줄이고 실용성을 더해 선물을 직접 들고 가려는 고객들과 1~2인 가구 선물이다. 축산, 청과 제품 외에도 신세계 한식연구소에서 운영하는 '발효 : 곳간 선물 세트'와 육포, 김치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상품으로는 '신세계 암소한우 행복세트(등심로스·정육불고기·국거리)', '청과 핸드캐리 A(로얄바인· 사과·애플망고 등)', '발효:곳간 전통부각 세트(김부각·다시마부각·고추부각 등)' 등이 있다. 해당 선물 세트는 전국 신세계백화점(하남, 김해, 의정부, 천안아산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CJ대한통운, 택배 상자에 광고 싣는다…첫 주제는 '노담'
CJ대한통운이 자사 택배 상자를 활용한 광고 사업을 본격화한다. 전국에 갖춰진 물류망을 통해 광고 효과를 높이고 수익을 창출한다는 전략이다.CJ대한통운은 29일 택배 상자에 인쇄된 첫 광고로 청소년 흡연 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을 선보였다.담배를 거부한다는 뜻을 담은 '노담(NO 담배)'은 보건복지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흡연 예방을 목적으로 2020년부터 진행 중인 공익광고다. 노담소셜클럽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말한다. 택배 상자에는 전문가와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금연 상담 전화 안내 문구도 들어갔다.CJ대한통운은 금연 캠페인을 시작으로 물류 고객사 대상 상업 광고 사업에도 나선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현대백화점, 마카오 리조트 샌즈 차이나와 맞손
현대백화점은 마카오 리조트 운영 기업인 '샌즈 차이나(Sands China)'와 양사 간 VIP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샌즈 차이나는 1만개 이상 룸을 운영하는 마카오 리조트 기업으로, 지난해 해당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은 9000만명에 달한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현대백화점 VIP 고객은 마카오에 위치한 샌즈 차이나가 운영하는 3개 리조트(더 베네시안 마카오·더 파리지앵 마카오·더 런더너 마카오)에 방문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 VIP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객실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현대백화점 VIP 등급이 표시된 현대백화점 앱 화면을 여권과 함께 제시하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CJ푸드빌, 서울 강남서 임직원 ‘플로깅’ 활동
CJ푸드빌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뚜레쥬르 강남직영점 인근에서 임직원 약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플로깅(Plogging·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일)’ 활동을 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CJ푸드빌이 추진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중 하나로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CJ푸드빌 임직원은 강남역 인근 상가 밀집 지역과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를 돌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플로깅 활동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환경 보호 필요성을 체감하는 좋은 계기였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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