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CU, 가성비 화장품 라인업 확장…신상품 4종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가성비 화장품 라인업을 색조 화장품으로 확장하며 뷰티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진다고 22일 밝혔다. CU는 색조 전용 화장품으로 제품군을 넓혀 립틴트, 립글로스 등을 파우치에 담아 사용 편의성을 높인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을 23일 출시한다. 신상품은 '립컬러틴트 웜레드', '립컬러틴트 쿨핑크', '립글로스 투명'과 '올인원 스킨로션'까지 총 4종이다. 이처럼 CU가 소규격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이유는 미용 목적의 화장품의 구매가 편의점에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CU가 뷰티 카테고리의 세부 품목별 매출 순위를 살펴본 결과, 지난 2020년 기초 화장품으로 분류되는 스킨·로션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2
롯데웰푸드, 회사채 2000억원 발행…그룹 유동성 위기 속에 높아지는 '불확실성'
롯데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롯데웰푸드가 최대 3000억원 규모 회사채 공모를 추진한다.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우량한 신용등급을 바탕으로 선전할 것이란 기대가 커지고있는 상황. 하지만 일각에선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가 향후 롯데웰푸드 사업 방향에 불확실성을 증폭시킬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2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이날 2000억원 규모의 공모 회사채 발행을 위한 수요 예측을 진행한다. 만기는 3년물(1500억원)과 5년물(500억원)로 구성됐다. 희망금리밴드는 만기별 개별민평금리 평균에 각각 -30~+30bp(1bp=0.01%p)를 가산해 제시했다.이에 더해 투자수요가 목표금액을 초과할 경우 최대 3000억원까지 증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2
놀유니버스,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티켓 공식 판매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올림픽, 월드컵에 이어 엑스포 티켓까지 선보인다. 놀유니버스는 오는 4월 13일부터 6개월간 열리는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이하 오사카 엑스포)' 입장권 판매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오사카 엑스포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대형 이벤트로 불린다. 올해는 '우리의 삶을 위한 미래 사회의 디자인'을 주제로 글로벌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 기술들을 공개하며 약 160개국이 참가, 2800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놀유니버스는 인터파크와 트리플을 통해 개막권부터 전기권, 여름 패스 등 총 6종의 오사카 엑스포 입장권을 선보이는 중이다. 관람 시기나 파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1
CU, 권성준 셰프 협업 면 요리 간편식 2종 선보여
CU가 이태리 파인다이닝 전문 요리사인 맛폴리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담은 면요리 간편식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CU는 작년 화제가 됐던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종영 이후,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와 발 빠른 협업을 통해 지난해 하반기 '밤 티라미수 컵'을 출시한 바 있다. 밤 티라미수 컵은 당시 출시 이후, 밤 티라미수 빵, 딸기 피스타치오 컵, 딸기 피스타치오 빵 그리고 최근 맛폴리 디아볼라 피자 스팀베이글까지 출시하며 5번의 콜라보를 진행했으며 해당 상품들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80만 개를 기록했다. 이번에 CU가 권성준 셰프와 진행하는 여섯 번째 협업 상품은 기존의 빵이나 디저트가 아닌 맛폴리 알리오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1
롯데홈쇼핑, 숏폼 서비스 '숏핑' 론칭 후 구매 고객 2배 늘어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해 6월 선보인 숏폼 서비스 '숏핑' 재생 수가 7개월 만에 300만 건을 돌파, 구매 고객은 론칭월과 비교해 2배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지난해 6월 모바일 앱에 '시간 절약+큰 혜택'의 의미를 담은 '숏핑' 서비스를 신설, 60분 분량의 TV홈쇼핑 인기 방송, 히트상품 방송을 30초로 압축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 앱 메인 화면 하단에 배치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간단하게 위아래로 화면을 쓸어 1분 안에 10개 이상의 상품 영상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숏핑'은 서비스 오픈 이후 현재까지(24.6/1~25.1/20) 누적 사용자 수는 80만 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1
오뚜기, 美 식품박람회 '윈터 팬시 푸드쇼' 참가… 수출용 '진라면' 홍보
오뚜기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미국 최대 식품박람회 '2025 윈터 팬시 푸드쇼(2025 Winter Fancy Food Show)'에 참가해 주력 제품 홍보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매년 여름과 겨울 개최되는 세계적인 식품박람회인 '팬시 푸드쇼'는 시장 분석가와 식품 연구원, 유명 셰프 등 회원으로 구성된 미국 스페셜티 푸드 협회(SFA)가 주최한다. 올해 '팬시 푸드쇼'에는 약 10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며, 올해 식품업계 트렌드로 꼽히는 신선한 조합의 스낵킹, 칠리를 활용한 다양한 소스 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는 이번 팬시 푸드쇼에서 '진라면'의 수출용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오뚜기는 K-대표 라면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0
락앤락, 인덕션 사용 단점 보완 '슈트 브릭 IH'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슈트 브릭 IH'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슈트 브릭 IH'는 트루 와이드 풀인덕션 바닥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가열 속도가 느린 인덕션용 프라이팬과 냄비의 단점을 보완하고 트루 와이드 풀인덕션 바닥 기술로 열을 발생시키는 STS(스테인리스 스틸) 면적을 가장자리 끝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인덕션 사용에 최적화된 3.5T 두께로 설계되어 바닥면 변형이나 미끄러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8㎝ 편수 △ 20㎝ 양수 △ 22㎝ 양수 △ 24㎝ 전골냄비와 △22㎝ 멀티팬 △24㎝ 프라이팬 △26 ㎝ 프라이팬으로 구성되어 있다.락앤락 관계자는 "슈트 브릭 IH는 인덕션에 최적화된 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0
야놀자,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참가…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리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이하 다보스포럼)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다보스포럼 기간 글로벌 기업 및 각국 정부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여행산업의 AI 혁신 및 야놀자의 비전 전파를 통해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공고히 할 예정이다. 특히,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는 오는 21일 사우디 하우스에서 열리는 공식 세션 '국경을 넘어, 신뢰를 구축하는 여행과 관광의 역할(Bridging Borders: Travel and Tourism's Role in Building Trust)'에 패널로 참가해, 숙박, 교통, 레저 등 여행산업 전반에 걸친 버티컬 AI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0
11번가, '10분러시데이' 오픈…"초특가 상품 집중 판매"
11번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간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10분러시'와 연계한 정기 프로모션, '10분러시데이'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11번가 '10분러시데이'는 매달 세 차례(10일, 20일, 30일) 열리며,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 동안 사전에 선별한 총 10개의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상품 카테고리는 e쿠폰, 1만원 이하의 가성비 생활용품, 계절별 시즌상품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군들로 꾸려진다. 특히 '10분러시데이' 상품은 구매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 된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10분러시데이'를 통해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e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20
신세계百, 명절 앞두고 소포장 '이지픽업' 선물 세트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소포장 '이지픽업' 선물 세트를 확대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절 선물 세트는 소포장으로 가격 부담을 줄이고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 샤인머스캣, 한라봉, 애플망고로 구성된 △햄퍼 A세트와 사과, 배, 애플망고, 레드향, 샤인머스캣으로 구성된 △햄퍼 B세트 등이 있다. 소포장 '이지픽업'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 명절 행사장(하남, 김해, 마산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9
이전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